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요즘 시중에 나오는 받침틀과 일부 좌대 시중가격이 과연 합리적인 가격일까요???

안녕하세요^^ 월척 회원님과 낚시를 사랑하시는 모든 조사님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시중에 나오는 몇몇 낚시 제품들이 과연 합리적인 가격인건지 여러조사님들의 의사를 듣고 십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편한함과 즐거운 낚시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장비가 있다고 생각이 되면 주로 이런저런 생각안하고 지르는 편입니다. 그리고 낚시를 하는데있어 이제 받침틀과 낚시 발판, 좌대는 거의 낚시 장비의 필수품이 되버린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 몇몇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보면 정말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프리미엄이다 뭐 다 하면서 거의 기존 제품의 두배넘는 가격으로 시중에 유통을 하는데. 기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합리적인 가격 인상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최근에 출시한 이xxxx받침틀은 약간의 디자인 변화와 제품 기능적인 업그레이드를 했다고 기존 제품에 2배가 넘는 프리미엄 가격이 붙었더군요..그닥 프리미엄 같지 않던데 말이죠.. 이게 과연 합리적인 가격일까요?? 아니면 확장하고있는 낚시 캠핑시장이니 소비자를 봉으로 여기는 걸까요?? 제가 최근에 쇳덩어리도 더많이 들어가고 바퀴도있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 우리 아기 유모차보다 정확이 7만원이 더비싸네요... 정말이제 이제 곧 있으면 돈없는 낚시꾼는 편하게 낚시도 못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좋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낚시 장비들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 나오는 장비들 가격은 정말 멘붕이네요.. ㅠ ㅠ 정말이지 하루빨리 낚시 용품 회사들이 각성을 하고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이상입니다.

파란눈님과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신제품인 노란라벨은 양반입니다!!
동성출조의 점봉 받침틀은 130만원 입니다.
재벌인 저도 죽을때까지는 점봉받침틀은
안살겁니다!!!
조구사도 문제지만 말도 안되게 제품의 장점만 홍보하는 필드테스터들 또한 문제라고 봅니다.
낚시인의 마음을 흔드는 상술이라고 생각합니다.
터무니 없이 비싼 제품은 시장에서 자멸하게 둬야죠
사지 않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자작도 좋고요

소비자가 외면하면 망하게되어있습니다...
공감합니다.결론은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 본뒤 착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곳을 집중적으로 밀어줘야 합니다. 그런 착한 회사는 낚시인끼리 충분히 홍보해서 공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제 사례입니다. 주말낚시를 하며 힐링을 합니다. 반딧불이가 사는 깊은 산속 옹달샘을 주로 찾는데요. 낚시용품 욕심은 끝이 없는 듯 해요. 좌대를 쓰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니 컴퓨터만 켜면 좌대를 치고 검색하게 되더군요. 지인들이 강력 추천한 좌대를 구입코저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알려진 바와 다르게 터무니없이 비싸더군요. 옵션을 붙여 결국 40만원 이상 투자해야 좌대 하나를 쓸 수 있게 만들었더군요.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그 방식이 잘못됐다고 생각했고 아웃시켰습니다. 그리고 몇일을 더 투자해 보니 19만원이면 좌대 하나를 거뜬히 장만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전 그 좌대를 주문해 차 트렁크에 모셔놨습니다. 이번주말이 시연회인 셈입니다. 그야말로 착한 좌대입니다. 궁금하시죠. 제 좌대 이름은 착한 발판입니다. 대량생산하는 곳은 아니더라구요, 주문생산받는데 가격대비 그만하면 여러 회원님들께 널이 알려드리고 싶네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