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형 금장 10단을 구마하여 사용중입니다
구매하고 한번 사용하였으나
다리 접는 부분의 프라스틱의 파손과 금이가는
현상으로 As를 보냈습니다
수리하여 바로 오더군요
빠른as 넘좋았습니다
2틀후 출조 했습니다
요번엔 앞쪽다리 집어넣는곳에 또 실금이 쫘악
이거 뭔가용
제가 사용을 잘못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섶다리의 문제일까요
참고로 저는 장비들을 막 굴려대는 스타일은
절대 아닙니다
조심조심 정말 조심히 사용했는데
우경섶다리 as
-
- Hit : 453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9
a/s야 뭐 보내면 되는데 ㅎㅎ 번거로우니까요~ 조심해서 쓰세요~
수리보내실때 파손된 부위말고 섶다리 전체를 보내셔서 싹 갈아달라고 하세요
저는 작년에 은장..금장 사자마자 앞다리 조인트 레일연결조인트 금간거 귀찮아서 그냥쓰고 있는데..
올해는 as받아야 겠습니다..ㅎㅎ
합니다...이건 제 경험상입니다.
집이 대구라서 4개인가 금이가서 직접찾아갔더니 섶다리 전체 플라스틱 다 a/s받았습니다...
우경 정말 좋습니다
저도 a/s 보낼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농담인거 아시죠)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처음 장착한 부품은 불량이었던거 같구요
A/S받고부터는 괜찬습니다
섭다리프라스틱부분이 결함이생겨서 고생많이하시며 사장님이 직접수리하여 주시더군요.
부분납품처에서 잘못된제품을납품하여 플라스틱부분한곳이 이상있는장비는 전체를보내시면 사장님께서 좌우전체를 파손여부에
관계없이 모두바꾸어주시더군요.부품불량을 인정하시고 계시니까 참고하세요 ..그쪽사장님은 장사꾼이기보다는 진정한장인정신을
보유하신 제작자이신것같고 연구도많이하신답니다.너무험만나무라지마시고 a/s받으세요 좀더좋은제품을 기다려봅시다.우리회원님들은 기다리는 취미를 가졌지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