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우경섶다리 as

11년형 금장 10단을 구마하여 사용중입니다 구매하고 한번 사용하였으나 다리 접는 부분의 프라스틱의 파손과 금이가는 현상으로 As를 보냈습니다 수리하여 바로 오더군요 빠른as 넘좋았습니다 2틀후 출조 했습니다 요번엔 앞쪽다리 집어넣는곳에 또 실금이 쫘악 이거 뭔가용 제가 사용을 잘못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섶다리의 문제일까요 참고로 저는 장비들을 막 굴려대는 스타일은 절대 아닙니다 조심조심 정말 조심히 사용했는데

너무 쌔게 안쪼이는게 중요한듯하네요

a/s야 뭐 보내면 되는데 ㅎㅎ 번거로우니까요~ 조심해서 쓰세요~
교체된 플라스틱은 쎄게 조여도 파손이 안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리보내실때 파손된 부위말고 섶다리 전체를 보내셔서 싹 갈아달라고 하세요
섶다리 고질병이죠..지금은 많이 개선됬나 모르겠습니다..

저는 작년에 은장..금장 사자마자 앞다리 조인트 레일연결조인트 금간거 귀찮아서 그냥쓰고 있는데..

올해는 as받아야 겠습니다..ㅎㅎ
저도 구입후 총 7개인가 금가고 파손되서 우경에 신신당부하고 모든 나사드러가는 플라스틱 교체해달라고 했더니 이제 꽉 조여고 안그러네요
11년초기에 출고된 섶다리 플라스틱부분이 문제점이 더욱 많다고 저도 섶다리 A/S 맡길때 들었습니다.우경 A/S부분은 정말 믿음직

합니다...이건 제 경험상입니다.
섶다리전체를 a/s보내는게 좋을듯합니다...
집이 대구라서 4개인가 금이가서 직접찾아갔더니 섶다리 전체 플라스틱 다 a/s받았습니다...
a/s
우경 정말 좋습니다
저도 a/s 보낼일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농담인거 아시죠)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저도 A/S 받았는데
처음 장착한 부품은 불량이었던거 같구요
A/S받고부터는 괜찬습니다
우연한기회에 우경을방문해서우경a/s를직접눈으로본적있었읍니다.
섭다리프라스틱부분이 결함이생겨서 고생많이하시며 사장님이 직접수리하여 주시더군요.
부분납품처에서 잘못된제품을납품하여 플라스틱부분한곳이 이상있는장비는 전체를보내시면 사장님께서 좌우전체를 파손여부에
관계없이 모두바꾸어주시더군요.부품불량을 인정하시고 계시니까 참고하세요 ..그쪽사장님은 장사꾼이기보다는 진정한장인정신을
보유하신 제작자이신것같고 연구도많이하신답니다.너무험만나무라지마시고 a/s받으세요 좀더좋은제품을 기다려봅시다.우리회원님들은 기다리는 취미를 가졌지않습니까?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