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우째 이런 섭다리 a/s...............................

얼마전 섭다리 앞부분이 제 부주의로 플라스틱이 깨졌습니다 우경에 바로 전화 해서 앞부분 깨졌으니 보내달라고 전화로 요청 했습니다 우경에서 차라리 섭다리를 전체적으로 봐줄 태니 보내라더군요 (저의 속마음은 그냥 보내면 내가 본드로 붙일 수 있는데 무지 귀찮게 하내......?) 어째튼 보냈는데 헉~ 우째 이렇게 업그레이드 돼서 돌아 왔는지.................. 제가 쓰던게 초창기 모델이라 좀 엉성 했는데 정말로 꼼꼼히 손 봐 주셨더군요 플라스틱 부분도 교체 해주시고요 받침틀 바꿀까 생각 중이였는데 너무 감사 해서 두고 두고 오래 쓰겠습니다 정말 감사 합니다

역시 우경입니다. 제 경우도 부품이 망가져서 a/s 친절하게 잘 받아습니다.
호봉 써비스 좋다고 다들 칭찬 하시던데
우경도 사후 관리가 잘되는것 같네요.
그동안 질책 받았던 회사들은 이 기업들을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써비스 좋은 회사 밀어줍시다.
짝짝짝~~
훈훈하네요 역시 서비스가 좋아야 대접받지요 *^^*
신뢰감이 앞서는 사후관리에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제품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언제든지 같은 마음으로

소비자를 대하는 기업은 꼭 성공 합니다
공장에 방문 하여 꼼꼼히 챙겼습니다.. 덤으로 여러가지 얻고요 사장님 이하 직원분들 서글 서글하니 친절 하더군요 ..
힌트 하나 드릴께요.. 출출한 시간 방문하여 간식 챙겨줘보세요.. 되로 주고 말로 받습니다,, ㅎㅎㅎ
대륙에서 우경으로 갈아타야 겠는데요 ~~둘다 대구에 있으니~~~~
저도 우경쓰고있지만.
처음에 대륙을쓸까 우경을쓸까 많이 고민했는데.
우경이 AS가 좋다고해서 우경섶다리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AS를 보낸적이 없네요.
물론 보내지않고 두고두고 사용하면 더 좋겠지만^^
저는 아직 고장이 없어서리.....^^ 우경 앞으로도 이런 모습으로 쭈~~욱 갔으면 좋겠습니다^^
AS 진짜 잘해주십니다..

더할말이 없네요 ㅎㅎ
최고의 제품...
최고의 A/S...
과연 우경입니다.
훈훈한 소식에 제기분도 좋아집니다
우경 짱입니다...
저두 얼마전 우경 구형 섶다리받침틀을 쓰는데...뒷꽂이 꼽는 부품을 잃어버려 우경 공장을 직접 찾아갔는데....
돈도 안받으시고....필요한 부품을 한봉지 씩이나 주시더라구요....어찌나 감사하던지....
우경 아마도 앞으로 크게 발전 될꺼 같습니다....
제목만 보고 최악의 AS라는 글을 예상했는데~
정말 훈훈한 글입니다^^ 모든 조구업체가 이런 mind를 가지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목보고 깜~짝 놀랐네!

나도 섶다리 쓰고있는데...ㅎㅎㅎ
역시서비스하면 우경
타조구업체 본받아야합니다
업체의 제일 기본이 철저한 고객관리와 A/S 아닐까요..
저도 A/S 보내서 써비스 잘 받았습니다.,근데 다리 두개를 다 보냈어야했는데 한개만 보냈더니 잘 처리되서왔는데 나머지는 부품만오고 전화가왔더군요. 같이보내시라니깐 하나만보내서 나머지 한개는 부품으로보냅니다~~!라구요...근데 그 나머지한개 부품조립하느라 애먹었습니다.결국 한가지를 못했는데 회원여러분들 A/S보낼땐 같이보내서 써비스받으셔야 깔끔히 처리됩니다 ^^
혹시 섭다리금장 색이 탈색 되는것도 무상A/S가능한가요?

구입한이 몇일 안되서 탈색은 안됬는데 만약 유상일 경유 금액이 얼나나 드나요?
요즘 밭침틀 업체 a/s 확실합니다.
우경,대륙,어디든,...등등
a/s는 만족하실겁니다..
우경이 대구에있나보네요?

공장에가서 사면 싸게 살수있는가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