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섭다리 앞부분이 제 부주의로 플라스틱이 깨졌습니다
우경에 바로 전화 해서 앞부분 깨졌으니 보내달라고 전화로
요청 했습니다 우경에서 차라리 섭다리를 전체적으로 봐줄
태니 보내라더군요 (저의 속마음은 그냥 보내면 내가 본드로
붙일 수 있는데 무지 귀찮게 하내......?) 어째튼 보냈는데 헉~
우째 이렇게 업그레이드 돼서 돌아 왔는지.................. 제가
쓰던게 초창기 모델이라 좀 엉성 했는데 정말로 꼼꼼히 손
봐 주셨더군요 플라스틱 부분도 교체 해주시고요 받침틀 바꿀까
생각 중이였는데 너무 감사 해서 두고 두고 오래 쓰겠습니다
정말 감사 합니다
우째 이런 섭다리 a/s...............................
-
- Hit : 437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6
우경도 사후 관리가 잘되는것 같네요.
그동안 질책 받았던 회사들은 이 기업들을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써비스 좋은 회사 밀어줍시다.
짝짝짝~~
제품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언제든지 같은 마음으로
소비자를 대하는 기업은 꼭 성공 합니다
힌트 하나 드릴께요.. 출출한 시간 방문하여 간식 챙겨줘보세요.. 되로 주고 말로 받습니다,, ㅎㅎㅎ
처음에 대륙을쓸까 우경을쓸까 많이 고민했는데.
우경이 AS가 좋다고해서 우경섶다리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AS를 보낸적이 없네요.
물론 보내지않고 두고두고 사용하면 더 좋겠지만^^
더할말이 없네요 ㅎㅎ
최고의 A/S...
과연 우경입니다.
저두 얼마전 우경 구형 섶다리받침틀을 쓰는데...뒷꽂이 꼽는 부품을 잃어버려 우경 공장을 직접 찾아갔는데....
돈도 안받으시고....필요한 부품을 한봉지 씩이나 주시더라구요....어찌나 감사하던지....
우경 아마도 앞으로 크게 발전 될꺼 같습니다....
정말 훈훈한 글입니다^^ 모든 조구업체가 이런 mind를 가지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나도 섶다리 쓰고있는데...ㅎㅎㅎ
타조구업체 본받아야합니다
구입한이 몇일 안되서 탈색은 안됬는데 만약 유상일 경유 금액이 얼나나 드나요?
우경,대륙,어디든,...등등
a/s는 만족하실겁니다..
공장에가서 사면 싸게 살수있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