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깨비풀입니다.
보은붕어에서 공동구매하는 이지 광케미를 구매했는데 한번쓰고 나니 불량이 너무 많습니다.
이것 어떻게 a/s 안될까요?
불량 증상은
1. 받자 마자 안되는게 10개중 1~2개 정도
2. 1박 잘쓰고 2박째부터 점등이 잘 안됨(접속불량 같음)
날씨가 많이 덥네요 늘 안전 출조 바랍니다.
지난번 말씀드렸듯이 스크류 돌기버전은 대대적으로 실패를 하여 전량 판매중단을 하고 크랙이 없고 보완된 커버로 재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도중에 약 2개월 판매중단도 했으며 약 3~4개월 구매자들 일부가 문제가 있는데 as 를 일부 진행하여 신형으로 교환 처리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단 스크류버전에 한해서입니다.
그것은 태생적으로 저희가 실패한 케이스이며 전자캐미 출고시 배터리와 해드의 검수과정을 거칩니다. 즉 불이 잘들어오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렇기에 불량품을 애초에 내보내는 사례는 절대 없습니다.
아마도 스크류버전 사용자들의 불량이라고 보여집니다. 그것은 불량이 맞습니다. 저희가 판매중단한 실패한 파스입니다.
저도 낚시인이기에 누구보다 그 스트레스를 잘압니다. 새 배터리를 꼈는데 갑자기 흐릿해져서 배터리를 버리고 해드를 버리고 저도 똑같이 겪어봤기에
뭐라 표현할수없을만큼 죄송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케이스에서 잘뽑히도록 돌기를 넣는다는것이 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아 단자를 견들여 흐릿해지거나 불이 안들어와 먹통이 되고 공차가 잘맞질 않아 첩촉 불량 3가지의 리스크를 다 안고있는 제품입니다.
이기회를 통해 더욱더 간결하고 좋은 모델을 현재 뽑았습니다. 그이후로는 홍보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한번의 대 실패를 경험했기에 이미 신뢰를 잃었고 어떤 표현으로의 포장도 소비자의 마음을 돌리기 어렵다는걸 누구보다 잘압니다.
변심하신 회원님들은 죄송하다는 말씀을 이자리에서 공개적으로 드립니다. 수준이 미천하여 여기까지이니 좀더 나은 조구사의 전자캐미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혹여나 스크류 버전을 아직 들고계시다면 그부분은 손해가 막심하지만 소비자의 고충을 생각하면 as를 해주는것이 마땅하므로 회수 후 신형제품으로 교환작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크류 버전외 다른버전의 제품은 소비자의 사용에 따라 불량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는 제품으로 물에 취약한 전자제품이므로 전자캐미 사용 노하우를 참고하시면 얼마든지 모든전자캐미를 불량없이 사용하실수있습니다. 불량이 전혀 없이 전자캐미를 놀이감 다루듯 하시는 회원님들도 많습니다. 문의사항과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010-7190-7137 보은붕어
네 귀령골조사님 010-7190-7137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도움드리겠습니다.
단 없는 물건을 바꿔주는 조구사는 어디에도 없으니 가지고 계신 물건에 한해서는 스크류타입은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외 버전은 대다수 소비자들의 사용을 잘하고 못하고의 편차가 있이므로 기준을 놓고 판단키 어려워 탄력적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현재는 기업적 손실이 막급하여 스크류 모델에 한해서 진행을 하고있으니 가지고계신 스크류가 있으면 연락을주십시오.
참조은노지님,
굳이 이런 글을 남길 것 까지 있을까 싶습니다만
댓글에 대하여 피력하시니 한 말씀 드립니다
처음부터 불량율이 많은 제품을 as받으면 불량이 안나오는지 그에 대하여 믿음도 가지 않거니와
포장하여 발송하고 받는 일도 바쁜 일상속에서 간단치만은 않습니다
하여 어차피 구매한 물건은 정도 껏 사용 후 폐기 처분하고 재 구매를 하지 않습니다
님의 물건만을 지칭하는 말씀이 아니라 구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말입니다
"위 제작자 회원님께서도 저에게 구매한 이력이 없습니다."
위의 글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시는군요
그렇습니다, 님의 말씀 처럼 지인이 일괄 구매한 물건입니다
처음 구매할 때 함께 온 배터리 50개를 소진하기전에 점등(불)이 먼저 없어지는게 문제겠지요
# 댓글 내용을 보니 판매해선 않될 제품이 출시 되었으면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제대로 공지 하지 않음이 아쉽군요.
저도 올해 초 쯤 사용평이 좋고,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여 카페 가입 후 구입하였는데(케이스,밧데리 50개,오렌지색 케미15개)처음에는 양호하게 작동하더니 2,3회~사용할 수록 불량이 많아져 어두운 밤에 교환하려니 불편하고 짜증이 나더군요.몇 개 않되는 것 그냥 포기하려다 판매자인 좋은**님께 통화하니,소모품 운운하며 A/S처 전화 보내면서 그 쪽에 문의하라더군요.
※소모품이라고 하면 몇 회를 사용해야 불량기준이 되는지요?
전 초창기제품걸 썻다가 갈라져서 이걸 써야하나 고민했지만 일반전자캐미에 비해 밝기도 은은하니 좋고 베터리도 오래가고 해서 최종 보완품 나오기 버전으로 구매 사용하는데 갈라짐이나 불이 안들어 오거나 하는일이 거의 없어져서 만족하고 사용 합니다.어쨋던 물건의 하자가 있었던건 보은붕어님이 거의 교환해 주신걸로 알고 있고 지금 저도 15개 구매한것과 카페 회원들 구매한것 해서 거의 50개 가량이 초창기 불량제품이지만 그래도 일반 전자캐미보다 오래 썻기에 그리 큰 불만없이 쓰네요.그냥 저냥 일반 화학캐미보다 오래 쓸수있고 새벽녘에 흐려서 안보여서 입질 놓친적 없고 주저리 제품 홍보가 아닌 제가 써본결과를 써 봤네요.그냥 소모품으로 보시는것이 맘 편하실겁니다..
전 스크류 전 초기 모델 구입자입니다.
밧데리 50개와 케미 10개인가 20개인가 샀던걸로 기억하는데
2회, 3회 사용할때마다 불량이 너무 많아져서 안되는건 다버리고 지금 되는건 3개남았습니다.
낚시갈 시간이 안되어 총 사용횟수는 5회 정도 됩니다.
밧데리는 아직도 30여개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까페 들러보니 사용부주의로 에러나거나 불량나는경우가 많다고 이런저런 대처법?사용법을 올리셨던데 혹여나 해서 조심해서 사용한다고 했는데도 사용할수록 접촉불량이 너무 많아집니다.
a/s관련 글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지인통해 구매하신것인지 잘모르겠으나 함부로 전화할 수없어 드리질못합니다.
구매 이력이 없어 뭐라 드릴말씀도없구요
010-7190-7137 연락주십시오 바쁘실까 싶어 먼저 전화를 못드립니다.
접점 불량일까? 다른 밧데리 꽂았다 뽑았다 반복하기 일수고,
점등이 않되면 하나를 점검하고자 서너 번은 같은 행위를 해야 하니 많이 불편합니다
하여 이젠 손끝이 불편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30개 중 이제 남은 것은 16개 쯤..
혹시 지인통해 구매하신것이면 as 해드릴테니 연락주십세요.
이력이 없어 함부로 전화하기가 어렵습니다.
노란색 25개 빨강색 15개 정도 샀는데...15개정도가 불량입니다...ㅠㅠ
저는 포항인데 한꺼번에 같이 샀습니다...
도중에 약 2개월 판매중단도 했으며 약 3~4개월 구매자들 일부가 문제가 있는데 as 를 일부 진행하여 신형으로 교환 처리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단 스크류버전에 한해서입니다.
그것은 태생적으로 저희가 실패한 케이스이며 전자캐미 출고시 배터리와 해드의 검수과정을 거칩니다. 즉 불이 잘들어오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렇기에 불량품을 애초에 내보내는 사례는 절대 없습니다.
아마도 스크류버전 사용자들의 불량이라고 보여집니다. 그것은 불량이 맞습니다. 저희가 판매중단한 실패한 파스입니다.
저도 낚시인이기에 누구보다 그 스트레스를 잘압니다. 새 배터리를 꼈는데 갑자기 흐릿해져서 배터리를 버리고 해드를 버리고 저도 똑같이 겪어봤기에
뭐라 표현할수없을만큼 죄송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케이스에서 잘뽑히도록 돌기를 넣는다는것이 방수가 제대로 되지 않아 단자를 견들여 흐릿해지거나 불이 안들어와 먹통이 되고 공차가 잘맞질 않아 첩촉 불량 3가지의 리스크를 다 안고있는 제품입니다.
이기회를 통해 더욱더 간결하고 좋은 모델을 현재 뽑았습니다. 그이후로는 홍보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한번의 대 실패를 경험했기에 이미 신뢰를 잃었고 어떤 표현으로의 포장도 소비자의 마음을 돌리기 어렵다는걸 누구보다 잘압니다.
변심하신 회원님들은 죄송하다는 말씀을 이자리에서 공개적으로 드립니다. 수준이 미천하여 여기까지이니 좀더 나은 조구사의 전자캐미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혹여나 스크류 버전을 아직 들고계시다면 그부분은 손해가 막심하지만 소비자의 고충을 생각하면 as를 해주는것이 마땅하므로 회수 후 신형제품으로 교환작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크류 버전외 다른버전의 제품은 소비자의 사용에 따라 불량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는 제품으로 물에 취약한 전자제품이므로 전자캐미 사용 노하우를 참고하시면 얼마든지 모든전자캐미를 불량없이 사용하실수있습니다. 불량이 전혀 없이 전자캐미를 놀이감 다루듯 하시는 회원님들도 많습니다. 문의사항과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오. 010-7190-7137 보은붕어
단 없는 물건을 바꿔주는 조구사는 어디에도 없으니 가지고 계신 물건에 한해서는 스크류타입은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외 버전은 대다수 소비자들의 사용을 잘하고 못하고의 편차가 있이므로 기준을 놓고 판단키 어려워 탄력적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현재는 기업적 손실이 막급하여 스크류 모델에 한해서 진행을 하고있으니 가지고계신 스크류가 있으면 연락을주십시오.
제조사로 전화해서 바꾸나요들?
굳이 이런 글을 남길 것 까지 있을까 싶습니다만
댓글에 대하여 피력하시니 한 말씀 드립니다
처음부터 불량율이 많은 제품을 as받으면 불량이 안나오는지 그에 대하여 믿음도 가지 않거니와
포장하여 발송하고 받는 일도 바쁜 일상속에서 간단치만은 않습니다
하여 어차피 구매한 물건은 정도 껏 사용 후 폐기 처분하고 재 구매를 하지 않습니다
님의 물건만을 지칭하는 말씀이 아니라 구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말입니다
"위 제작자 회원님께서도 저에게 구매한 이력이 없습니다."
위의 글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시는군요
그렇습니다, 님의 말씀 처럼 지인이 일괄 구매한 물건입니다
처음 구매할 때 함께 온 배터리 50개를 소진하기전에 점등(불)이 먼저 없어지는게 문제겠지요
# 댓글 내용을 보니 판매해선 않될 제품이 출시 되었으면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제대로 공지 하지 않음이 아쉽군요.
허나 문제가 있는 것은 사실이므로 인정하고 교체작업을 하것이고 위 회원님 말씀대로 변심하시어 사용을 안하시는데에는 본인 마음이 당연합니다.
또한 어디에 공지를 하며? 어떻게 처리를 해드립니까?
회원님께서 이런곳에 불량이라 하소연하시는게 아니라 전화를 하시어 정당하게 구매하신것에 대한 처사를 받으셔야 마땅한일 아닙니까?
이곳에서 시시비를 가려야 의미없습니다.
위에 말씀드렸듯이 이력이 없으셔서 어떠한 조치를 해드릴길이 없어 답답함을 표현한것이고 아는물건 사진보여달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소모품이라고 하면 몇 회를 사용해야 불량기준이 되는지요?
E*케미 제품은 절대 구입하지말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보완 되었다는 것도 말 많고.....저도 주위엔 절때 구매 말리는 품목 입니다......
이지는 전자헤드, 송원은 독야, 청수는 각도기....전부 싹 디여버린 제품들...
보은붕어님 카페를 통해 구매한게 아니고 지인을 통해 구매한 것입니다.
오렌지 8개 핑크 8개 은은한초록 12개 건전지 50개 이렇게요.
카페에서 확인해 보니 스크류번전은 아닌것 같고 언제 개발된건지 내일 사진보내면서 전화 드리겠습니다.
참조은노지님 자세한 설명과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택배 받았는데, 불량 전혀 없었습니다.
댓글 달아주시분들 감사드리고요.
이지케미 업그레이드 잘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꼭 사용해보고 추후에 사용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밧데리 50개와 케미 10개인가 20개인가 샀던걸로 기억하는데
2회, 3회 사용할때마다 불량이 너무 많아져서 안되는건 다버리고 지금 되는건 3개남았습니다.
낚시갈 시간이 안되어 총 사용횟수는 5회 정도 됩니다.
밧데리는 아직도 30여개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까페 들러보니 사용부주의로 에러나거나 불량나는경우가 많다고 이런저런 대처법?사용법을 올리셨던데 혹여나 해서 조심해서 사용한다고 했는데도 사용할수록 접촉불량이 너무 많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