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착한좌대 [900-1200]접지용으로만 사용하다가 뒷다리가 필요해 택배로 경기도 공장에 보냈읍니다.하루만에 뒷다리 만들어 보내주셨읍니다.그런데 택배 과정에서 몇군데가 살짝 찌그러져 사장님께 전화드렸드니 다시보내달라 해서 보냈읍니다 오늘오전 제품을 받아 펼쳐보고 미안해서 어찌할줄 몰랐읍니다.아'글쎄 새것이왔읍니다.새것으로 만들어 보냈읍니다.사실 착한좌대 사장님도 젊으신 나이에 큰기업체도 아니고 새것으로 보낸다는것이 쉽지는 않았을 겁니다.새 좌대를 받고 이렇게 미안하고 민망하긴 없었던것 같읍니다.사장님 혼자서 만드는 업체도 이러하거늘 큰업체는 본받아야 될듯합니다.다시한번 착한좌대 사장님에게 감사인사를보내며 착한좌대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착한좌대의뜻하지않는택배운송과정의찌그러짐으로 a/s더이상은 없을듯......사장님감사합니다.
-
- Hit : 463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8
소규모 사업장에서도 판매후 사후 서비스가 이렇거늘,
다른 사업장에서도 자극이 되기를 바래 봅니다.
운송중 불량에 신제품으로 교환해 고객의 마음을 사는 것에 큰 감동을 느낍니다.
우리나라 조구제품의 A/S, 특히 중소기업은 문제가 많은듯 한데
마음 가는대로 하는 개인업체와는 달리 기업은 나름의 조직의 책임체계가 있어
이를 회피하고자 택배회사에 책임을 묻고 수리를 하고 하다보면 시간이 걸리겠죠.
착한좌대의 A/S수준은 일류 선진국 수준이군요.^^
이런 마인드 정말 굿임돠ㅎ
원하는 사이즈 주문생산이라서 삼각형 좌대도 만들어줄듯합니다
모든 조구업체들이 본받을만하죠
이루말할수가없네요...
참으로 정직하시고 표본이신 착한좌대 정말 착한사장님이시네요...
사업번창하십시요 ~
제주변에도 착한 좌대 발판 사용자가 꽤많습니당
2년전부터 900-1200형 착한좌대사용중입니다
사용중 소소한것들 친절에 넘 만족합니다
초심 잃지 않으셨으면...
저희 조우회에서도 착한좌대 8명이 사용중입니다.
가볍고 튼튼하고 좋죠.
착한쪽으로 기우는 이유는?
자주보는대목입니다만,,,,,
찌그러지면안되는데요
착한좌대로 결정했습니다. 지금부터 쩐을 모아야지요.
할부나 케피탈회사는 없나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