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중인 코베아 제품은 빨갱이 난로, 풍뎅이 버너, 9901 버너, 등 입니다..
잘 사용하다가 풍뎅이 버너는 가스세는 현상
9901 버너는 원 터치 점화 불량
빨갱이난로는 뒤 커버 파손 으로 지난달 24일 a/s 의뢰를 했습니다.
주말이 연휴라 2박 일정으로 출조계획이 잡혔던지라, 택배발송 후 담당자님께 이차저차 전후 상황 설명을하고,
금요일 오전까지 받을수 있도록 부탁말씀 하였더니, a/s가 많이 밀려 장담은 못 하지만, 하면서 말끝을 흐리더군요...
요즘 날씨에 난로가 없으면, 밤에 고생을 많이 할것같아, 출조계획이 없는 친구에게 버너와 난로를 빌려 준비는 해 두었습니다..
그런데 목요일 cj택배에서 전화가 옵니다.. 집에 사람이없어 집앞 세탁소에 갔다놓았다구요...
헐~~~ 내용물이 무엇인지 궁금하여, 사무실에서 급하게가서보니, 제가 보냈던 물건들이~~~.
수리비용 청구도없이, 완벽하게 해 놓았습디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사정을 다 들어주면, 업무에 차질이 발생 할수 있다는것을 잘 알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맞추어주는 a/s 정신...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코베아 a/s 담당자님 정말로 고마웠습니다... 담당자님의 건강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1-10-03 19:14:34 포럼 공통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코베아 a/s 진짜 ???
-
- Hit : 627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8
매번 느끼지만 코베아 정말 칭찬할만합니다 ^^
묻지도말고 따지지도 말고가 코베아에 철칙인것 같습니다.
저역시 20년된 가스버너 A/S한번 받아보고 코베아에 탄복했습니다.
저 등산장비 코베아로 확~다구입해버렸습니다.ㅋㅋㅋ
코베아는 외국에서 더 알아주는 최고에 회사인것은 분명합니다.
흐뭇합니다~
배불때기님 이야기지만 a/s 부분에 있어서 확실히 해 주신다니 왠지 마음이 푸근해 지네요.
저도 코베아 알파인포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 구입할때 코베아 제품 우선적으로 선택 할겁니다.
추천이유가 A/S가 확실하다 하였습니다.
아직 신청은 안해봤지만 기분좋은 소식들어서 반갑네요~~
이상이잇어 as스보냇는대 앞으로사용은 이렇게 저렇게하라고 상세하게설명도 겻더렷구요
as하나는짱임니다
코베아 제품적극 추첞ㅎㅎㅎ
코베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