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구매후 바로 낚시터에 도착후 펼쳐보니 차양대 작은 구멍이 있어 판매처에 전화후 사용도 못하고 텐트를 다시 접었습니다.
다음날 판매처에 방문해서 교환을 요구했는데 폴대 바닥에 기스가 있어 교환은 안된다고 AS를 보내면 텐트 천은 교환을 해줄거라고...
텐트 설치할때 바닥에 자갈이 있어 폴대 바갇에 기스가 날수 밖에 없었고요. 가게 사장님이 제작사로 택배발송했습니다.
그리고 제작사에 전화해보니 물건을 받아 보고 연락을 준다고하고..
구멍 땜빵만하고 보내주면 어떻하죠? 억울해서..교환이 가능할까요? 천이라도 교환이 되면 좋겠는데..
텐트 구매후 작은 구멍이 있어..
-
- Hit : 243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0
만약 땜빵으로 A/S 처리한다면 공개하십시요
천 교체는 힘듭니다 아니면 그쪽면을 다시 덧대어 줄겁니다~
신품구매하셔서 그런거라면 당연히 교환처리 받으십시요
어디텐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신품구매하여 펼쳤는데 구멍이 있었다고 말씀하시구요
구매하신 낚시방이랑 애기하여 무조건 신품으로 교체받으셔야합니다~
다시전화하셔서 , 강력하게 말씀해보세요!!
미사용으로 신품으로 사셨는데 현지가 펴보니 그런데 ...
땜빵으로 한다면,, 강력하게 대응 하셔요^^
사시자마자 출조하셨으니 어쩔수 없는 상황이긴하네요
제 경우엔 2번 쓰고 집에서 청소하며 보니 천이 찢어져 있습니다.
즉 텐트 의외로 약하단 얘기입니다.
어차피 몇 번 쓰시다보면 바로 지저분해지고 별 신경 안쓰시게되는 제품이니 기분 나쁘시더라도 땜빵처리도 그리 나쁘지는 않다고 보입니다. 새 제품이니 맘이 상하실테니 일단은 강하게 교환 요청하시고 정 안된다면 그냥 포기하시고 쓰세요
그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단 사후처리가 미흡하다면 월척회원과 공유해주시고 다시는 그 회사 제품 사지 마세요 ^^
만약에 땜빵이나 새천으로 안갈아주면 제같으면 여기 월척지에 불매글 올리겠습니다
당연히 택비는 판매처에서 부담해야죠
교환해준다네요 서비스는 어디든 좋은것 같고 사용자의 양심도 중요하고요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다른 업체들도 다들 본받아 나가겠죠.
그래서 바로 가져갔는데 노지에서 펼쳐보아서 본사에 올려보네야 한다구 하더라구요..
이제 탠트사면 방에서 이불펼쳐놓고 확인해야 할듯싶네요..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