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은 문제로 해당사와 작년에 통화 했습니다. 재질 문제입니다. 불투명해지는거는 실리콘재질이고 지금은 나오는 프론트캡은 pvc 재질입니다. 자기들도 하자가 있는거 알고 있습니다.
근데 답변이.. 사용자가 물기가 묻은채로 보관해서 그렇게 된거다..말도안되는 소리 지꺼리길래
그렇게 보관된거면 텐트도 다 썩어 빠져야 하는거 아니냐고 철수하면서 텐트는 말리고 프론트캡은 안말리고 가냐고 그런데 지금 나오는 제품들은 왜 pvc로 바뀐거냐. 당신들 말로하면 물기만 잘 말리면 되는데.. 했더니.. 뭐 뭐라 중얼중얼.. 수선받을려면 3.5만 내놓으라고 하데요.. 그래서 제가 제품이 하자가 있는건데 왜 사용자가 돈을 내야 하냐 했더니.. 말이 안통하더라구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근데 답변이.. 사용자가 물기가 묻은채로 보관해서 그렇게 된거다..말도안되는 소리 지꺼리길래
그렇게 보관된거면 텐트도 다 썩어 빠져야 하는거 아니냐고 철수하면서 텐트는 말리고 프론트캡은 안말리고 가냐고 그런데 지금 나오는 제품들은 왜 pvc로 바뀐거냐. 당신들 말로하면 물기만 잘 말리면 되는데.. 했더니.. 뭐 뭐라 중얼중얼.. 수선받을려면 3.5만 내놓으라고 하데요.. 그래서 제가 제품이 하자가 있는건데 왜 사용자가 돈을 내야 하냐 했더니.. 말이 안통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찢어 버렸습니다.
펴보니 헐 투명도 이건뭐임 완전 불투명이네요 *본사전화하니 윗분처럼 사용자 부주의라서 그러니 수리비를 달라네요
사용도안한 제품에 하자가있는건데 교환을해줘야지 수리비가 말이되냐고 따지니까
수리비는 안받고 왕복택배비 5천원같이 보내달라네요.어저께 택배기사 와서보냈습니다( 언제 돌아올지는 모름)
소비자가 호구인가 괜히풀셑으로 구입해서 후회막급입니다 앞으로 AS 참 걱정됩니다
월님들 어떤장비든 구입할때 신중해야합니다(AS문제) 그래야 후회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