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도 행낚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사람중 한명 인데요..
일전에 받침틀 다리 파손되어 as를 받았습니다..
장장 한달만에요...
매장 전화불통,통화후 연락두절등등의 이유로요...
오늘 다시 부품을 주문하려 하니까
부품이 품절되어 언제 오냐고 하니까
단가가 안맞어서 모른다고 합니다...
어의도 없고 ....
행낚 나름대로 평판도 좋고 해서
나름 행낚물건도 애용하는 편인데
단2번의 as요청에 믿음이 산산조각나네요....
행복한 낚시...
-
- Hit : 632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6
행낚이 큰 회사로 발전하려면 이런거 부터 신경써야 합니다.
골머리 아파지면 약이없어요.
원래 있던자리에 안박아놓고 자기들 맘대로 대충 2개인가 박아놓았더라구요...
뜯겨나간건 4개인데...
시간도 몇일더 걸렸고 그것도 독촉전화해서 받았습니다...
그담부터 행낚꺼 안삽니다!!!
이것저것 물어보니
자다 일어난건지..대답하기 귀찮아하는거같아서 ..
이젠 발돌렸습니다.
중고 팔려면 무슨로고인지 일일이 대답해야되고 아피스로고는 완전 x값, 팔지도 못해요
중층내림대 청강수, 청강수줌은 안 팔리는지 단종시켜버리고 청강수뜰채는 AS불가능, 청강수도 AS가능한가 모르겟음
전화 연결은 정말 어렵지요....어려워요
온라인 판매 및 조구개발이 주목적인 회사인 관계로 해결 방법은 질문과 답변 등으로 하면 총알같이 연락, 답변이 오며 고객의 요청은 가능한 해결해 주시는 관계로 행낙제품을 신뢰하고 있는 일인입니다.
직원분 표정이나 그런게.....
불친절할것 까지는 없지만,, 솔직히 좀...그렇더군요..
돈 안되는거 사러가서 귀찮은 것인지...^^
예전에 떡붕어님 계실때는 안그랬는데..ㅎㅎ
가끔 저도 홈피 들려서 이것저것좀 보는데, 기술을 도둑질 어쩌고 ...
도대체 뭔 시츄에이션인지..좀 별루에요...
맘상하신거 훌훌 터시길 바랍니다.
참.. 행낚의 동영상을 보면 제대로 월척을 잡는 것이 거의 없어요... 동영상에 행낚제품 사용하는 것 밖에...."이곳이 어쩌구 저쩌구.. 수초제거기로 여기를 쳐야한다.. 열심히 설명하십니다.. "저녁식사 끝나고 오늘밤 좋은 시간이 되도록 기대됩니다' 그리고 아침에 달랑 붕어 한,두마리... 실제는 많이 잡으시지만 동영상 촬영때만 그러는건지..모르겠구요...
하두 그런 동영상만 보니 행낚 사장님 꽝조사인가 보다 그런 생각도 듭니다...ㅎㅎㅎ...
군계일학 사장님은 양어장은 물론 대물낚시에도 시원한 입질과 마릿수를 보여 주시던데요.. 비교가 많이 되요...
요즘은 모르겠는데 예전엔 현금가도 포인트로 쌓이더군요
잘못된거 같아서 문의하니까 포인트 사용하는거도 재미가 쏠쏠하다네요 제생각이랑 반대이네요
저역시 출조가면 10에 9번은 꽝인듯 합니다.
전 연출없는 편집이 더 맘에 드는 이유는 무었일까여..
군계일학하고의 차별성은 낚시장르에 따른 차이점으로 비교 대상이 아니라 생각되어집니다.^^
서비스가 예전보다 못한점 저도 느끼지만 그렇다고 타 업체를 비방하는 언행자체 보다는 그 업체가 고쳐나가야 할 부분에 대한 언급이 필요할듯 합니다.
늘 안출 하시기를 바랍니다
더 좋은 브랜드로 거듭나기위해 월척 회원님들의 따뜻한충고 겸허히받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