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봉실업 황토파라솔을 구입 첫 출조를 했는대
어라....파라솔 폴대 잠금 장치가 말을 안듣네...
저녁 7시무렵 구입처에 문의 호봉실업 전화번호를 받아서 담자자 분과 통화를 하니...
문제의 폴대를 먼저 보내 주면 A/S해서 보내 준다고 하길래. 제가 사용 부주의로 생긴 문제가 아니니
먼저 폴대를 보내주면 그 택배로 다시 반품을 하겠다 이렇게 합의 하는대 30분가량 통화료가 소모되었습니다.
오늘 폴대를 들고 택배가 도착하길 내내 기다렸는대 폴대는 오지 않아서.. 호봉실업에 다시 문의 전화를 넣었더니
또 다시 이사람 저사람 전화를 바꾸더니 다시 물건을 보낸다고 합니다.
호봉실업 불량 물건 구입해서 A/S 한번 받는대 1시간가량 통화료가 소요되었습니다.
화가 치밀고 열불나서 밑에 문제의 파라솔 올림니다.
폴대 안쪽을 보시면 잠금 브레이크 장치가 없습니다. 이런 물건 팔고도 A/S 받기 힘들어서 어디 호봉물건 쓰겠습니
까?
호봉실업 황토파라솔 A/S 원래 이렇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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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봉이 A/S 문제 있읍니다
고객 을 무시하는 회사 는 각성 해야합니다..
내 호봉 파라솔 A/s 받아야 될때 되어 가는디
물건의 as나 반품의 처리는 원 구입한곳에서 처리(본사에서 구매했으면 본사에서, 낚시점에서 구매했으면 낚시점에서)해야 한다고 봅니다..낚시점주 입장에서 번거러우시더라도 개인이 모르는 본사에 의뢰하는것보다 점주님이 처리해주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낚시용품만 아니라 다른 물건의 as나 반품처리 하다보면 젤로 짜증나는게 전화 돌리는거..했던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확인도 잘 안되고 왕짜증 입니다...사후관리나 as잘 처리 안되면 소매점이나 기업이나 망하는거 한 순간입니다...제 생각입니다
객주님의 말씀은 애초에 불량이니 새로운 폴대를 먼저 보내주면 불량난 것을 보내주겠다는 말씀인듯 하고
호봉실업의 말은 불량제품을 먼저 보내주면 새로운 제품을 보내주겠다는 말씀인듯 합니다만......
일반적으로는 불량품을 먼저 보내주면 교환해 주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음이 많이 상하셨겠지만 그렇게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제품의 불량이니 택배비는 당연히 호봉에서 부담해야 될 듯하고......
즐기는 낚시 하십시요.
고객관리가 최우선인데
여기는 반대인 것 같네요
제경우는 A/S 요청후 제품을 택배로 보내니 깨끗하게 수리하고 정리해서 보내 주시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