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수초제거기 및, 소품 주문.
5월 11일 주문 상품 접수.
1.수초제거기 5번 절번 찢김 확인.
2.붉은색 주간 캐미 주문, 연두색 주간 캐미로 배송됨.
홈 페이지에 위 사진 올리고 교환 요청.
홈 페이지 올리고 다음날 열시까지 감감 무소식,
기다리다 10시 53분 전화해서 교환 요청.
담당 직원 어디다 올렸냐고 반문함.
상품 Q&A에 교환 요청했다하니,
11시 27분 전화해서 교환해준다고 함.
-원단 마감 꼼꼼히 확인해 달라고 신신당부 부탁함.-
5월 14일 교환품 접수
이런 수초제거기 보내 줌.
홈 페이지 나와있는 스마트 폰 카톡으로 위 사진보내고 환불 요청,
다음 날 오전 11시까지 연락이 없음.
열 받아서 11시 23분 전화하니 물건 보내주면 환불해준다 함.
나는 물건 받고 돈 보내줬나?
방금 휴대폰 확인해보니 이거 환불받는다고 열번 넘게 전화함.
전국 제일 큰 매장이라고 자랑하던 사장 님아!
장사 이렇게 하지 마세요,
회원 취소하고, 사이트 바로 삭제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일주일 동안 헛짓거리한다고 전화하고 시간 낭비한게 하두 열받아서,
저같이 피해보는 조사님들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아무리 중저가 물건이라도 이건 아니잖아요!
다른 매장에서 제거기 주문하고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번 주말엔 제대로 된 구녕 뚫고 낚시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너무 열 받아서,,,
-
- Hit : 638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9
전 수초제거기 주문해서 바톤대 바로 위칸에 크랙(도색)이 2센티정도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월*낚시 사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전체교환이나 문제칸대만 교환하는 2가지방법중에 고객원하는데로 해주신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새 제품교환해도 다른 절번에서 미쳐 확인 못한데에서 불량 발생할수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문제 절번만 교체받았읍니다
고객을 돈으로 보고 장사하는 업체와는 다른 올바른 판매마인드였읍니다
외관이 이정도로 보일정도면, 속은 카본원단만 있고, 레진같은게 덜채워져서 텅텅빈 상태일겁니다.
제조사가 어딘지는 몰라도, 완전 대량 양산하느라 급급한 티가 확나네요.
다른 제품들도 다 이런 수준일 것 같은 느낌이...
확인하는데 30초도 안걸리는 건데
저상태로 두번이나 보냈다니............
아예 확인조차 안하는가 보네요
호철이 생각중인데 다른거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