횐님들께서는 대물낚시대 빌려주나요...?
누구한테...? 친한동료나 친구나 친척이나....친구에게......???
내가아끼고 내손때묻은 낚시대를 빌려달라는 사람.....이거 떻게 생각해야할지.....!
내가 이상한건지 그사람이 이상한건지...? 그렇다고 냉정히 못빌려준다고 딱 자를려니... 미안코....우리낚시하는사람들 대물낚시가면 산속에서 모두들 맘씨좋습니다.... 그런디....이상하게 친구나 누구에게 것도 같이 낚시가서 잠깐 1~2대 빌려달라는건 이해하겠는데... 자기혼자 낚시를 가겠다....니 낚시대 가방통째로 좀빌리도? 이렇게 부탁을하네요....? 꼭 나의 애마를 빌려주고나서 신경쓰이는것처럼 굉장히 신경쓰이네요...???? 이거 딱잘라서 모라모라 말해야할지...헐........ 어떻게보면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질않고...어떻게보면 아...내가 저놈에게 그렇게 만만한 존재인가...아무생각없이 나에게 낚시대 통째로 좀빌리도! 니가낚시못가니! 내혼자라도 낚시좀가야겠으니 니 낚시대 좀빌리도...???
이런것입니다 월척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가 잘못된 것인가요? 아님..???
대물낚시대 빌려주나요...?
-
- Hit : 264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5
저도 몇번 선배 빌려준 적 있습니다.. 또한 낚시대 3대를 주었고 제 회사 동료 3대 주구요..
비싼 것은 아니지만 중고로 팔아도 3~4만원 넘는 낚시대들을.. 지금은 살짝 후회..ㅋㅋㅋ
자기게 아니니 막 씁니다. 채비 , 찌 , 낚시대 손상 가면 채비 다시 다 해야하고...
내가 아끼던 낚시데 손상가면 맘 아프고...
아무리 친한 사이도 낚시대는 빌려주지 않습니다. 딱 잘라서 말하죠.
부탁 드립니다
돈 조금 빌려 줄테니..이번에 니꺼 장만하라고 하세요
빌려 달라는 친구분한테 무슨 사연이 있나본데...급하게..
그래도 가방채 빌려주는건..
차라리 차나 마누라를 빌려달라고 그래요!!
동출해서 물가에서 한두대야 가능하겠지만..
가방째로 빌려 달라면 아마 저는 거절할겁니다.
그만큼 장비에 애착이가기 때문일겁니다.
하지만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은 몇명있습니다. 4명정도??
그 네명 모두 저와 낚시를 수십번 같이갔습니다..처음엔 몇번 끌고가다보면 취미붙여 장비사서 같이 다닐수있을거란 기대감이있었
죠...그런데 수십번 따라오면서 자기 낚시대 단 한대라도 안사더이다...무조건 빌리는거죠...
뭐 남는 낚시대가 있으니 빌려주는건 그리 아깝지않은데 파손이 장난아니더라고요..아무래도 자기께 아니라 막써서 그런지...
어차피 예상했던바이지만 요즘은 지칩니다...같이 가자고해도 바쁘다는 핑계로 혼자다닙니다..그 쪽이 속편하더라고요..
낚시행위만 좋아하고 수십번 따라가도 찌맞춤법도 배우려고하지않는 녀석들....솔직히 많이 피곤합니다.
우씨!! 내꺼 피기도 바쁘고 시간걸리는데...아침에 철수할때 대충물기제거 하지않고 넣는거본후로 철수시에도 내가 다 정리합니다.
아주 미치겠어요`~ ㅋㅋ
저는 잘때도 집에잇는 낚시대 만지고 잘때도 많네요!~ㅎㅎ
부담스런 부탁일거 같아요!~
현지에서가 아니면 빌려 드릴바에는 그냥 드리는게 낫지^^~!
이상해 개인적으론 낚시대 마눌이상인데.....
안 빌려줄수도 빌려줄수도
둘도없는 친구는 빌려주는게 ....
꼴랑 천만원에 평생지기를 빌려 준다니요
행여 안사람분 보신다면 엄청 실망하실겁니다
웃자고 하시는데 죽자고 달려드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여...
혼자 낚시를 갔다온다나 머라나..평소 친한친구였고...그래서 기꺼히..빌려주었더니..
낚시대를..가지고 도망갔더군요- _-+;;이건 신고를 해야대나 말아야대나 ㅡ ㅡ;;고민하면서..벌써 2년이란 세월이;;;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