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가 모노2.5를 쓰는대 물에 10분정도 담가서 물을먹이고 찌맞춤을해야하나요?? 가라앉는맞춤입니다..수조통이랑 현장이랑 많이차이날까요??
목록 이전 다음 찌맞춤할때 원줄에물먹이고? 한번만올려줘아이디로 검색12-06-20Hit : 1869 본문+댓글추천 : 0댓글 6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대물낚시/찌맞춤할때-원줄에물먹이고 URL 복사 안녕하세요..제가 모노2.5를 쓰는대 물에 10분정도 담가서 물을먹이고 찌맞춤을해야하나요?? 가라앉는맞춤입니다..수조통이랑 현장이랑 많이차이날까요?? 추천 0 해머맨아이디로 검색 12-06-20 17:05 수조통이랑 현장 찌맞춤이랑 분명히 틀립니다.. 봉돌만 달고 바늘없이 수조통에서 케미고무 하단에 찌맞춤 하시고 저수지 가서 낚시 하실때 바늘 달고 한목정도 노출하시면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추천 0 신고 수조통이랑 현장 찌맞춤이랑 분명히 틀립니다.. 봉돌만 달고 바늘없이 수조통에서 케미고무 하단에 찌맞춤 하시고 저수지 가서 낚시 하실때 바늘 달고 한목정도 노출하시면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한지찌아이디로 검색 12-06-20 18:23 모노든 카본이던지 줄이 물을 먹어봐야 찌맞춤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물을 먹겠습니까... 차라리 수심차이에 따른 봉돌에서~ 찌 까지의 원줄 무게차이가 더 찌맞춤에 영향이 크지 않을까요? 제 경우 대물 찌맞춤은 수조에서 서서히 가라앉는 맞춤후 현장 맞춤은 하지 않습니다. 찌가 가라 앉는지 여부만 확인할뿐. 대물낚시는 미련한게 장땡이라는...^^ 추천 0 신고 모노든 카본이던지 줄이 물을 먹어봐야 찌맞춤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물을 먹겠습니까... 차라리 수심차이에 따른 봉돌에서~ 찌 까지의 원줄 무게차이가 더 찌맞춤에 영향이 크지 않을까요? 제 경우 대물 찌맞춤은 수조에서 서서히 가라앉는 맞춤후 현장 맞춤은 하지 않습니다. 찌가 가라 앉는지 여부만 확인할뿐. 대물낚시는 미련한게 장땡이라는...^^ youthwan아이디로 검색 12-06-20 18:53 줄에 물을먹이고 안먹이고.. 음.. 낚시가 너무 피곤하지않을까요? 정확한 찌맞춤을 원하신다면 항상 현장찌맞춤을 필수로 하심이..^^ 추천 0 신고 줄에 물을먹이고 안먹이고.. 음.. 낚시가 너무 피곤하지않을까요? 정확한 찌맞춤을 원하신다면 항상 현장찌맞춤을 필수로 하심이..^^ 고죽아이디로 검색 12-06-20 23:44 거기까지 생각할라믄 낚시 자체가 힘들지 않겠어요? 제가 늘 들어오던 말,, 추천 0 신고 거기까지 생각할라믄 낚시 자체가 힘들지 않겠어요? 제가 늘 들어오던 말,, 미니코니아이디로 검색 12-06-21 17:59 원줄이 표면장력때문에 물에 뜨지만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을꺼에요 하지만 현장에서 한번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찌통에 줄이 붙어 저부력찌 찌맞춤 시에는 차이가 좀 납니다. 추천 0 신고 원줄이 표면장력때문에 물에 뜨지만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을꺼에요 하지만 현장에서 한번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찌통에 줄이 붙어 저부력찌 찌맞춤 시에는 차이가 좀 납니다. 첫월척배딴놈아이디로 검색 12-06-21 20:21 딴거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특히 대물이나 바닦하신다면요... 원줄필요없이 캐미,찌,봉돌,바늘 이렇게해서 원하시는 채비하시면 됩니다! 원줄,찌고무 무게를 아주 조금만 감안하시구요^^ 추천 0 신고 딴거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특히 대물이나 바닦하신다면요... 원줄필요없이 캐미,찌,봉돌,바늘 이렇게해서 원하시는 채비하시면 됩니다! 원줄,찌고무 무게를 아주 조금만 감안하시구요^^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해머맨아이디로 검색 12-06-20 17:05 수조통이랑 현장 찌맞춤이랑 분명히 틀립니다.. 봉돌만 달고 바늘없이 수조통에서 케미고무 하단에 찌맞춤 하시고 저수지 가서 낚시 하실때 바늘 달고 한목정도 노출하시면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한지찌아이디로 검색 12-06-20 18:23 모노든 카본이던지 줄이 물을 먹어봐야 찌맞춤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물을 먹겠습니까... 차라리 수심차이에 따른 봉돌에서~ 찌 까지의 원줄 무게차이가 더 찌맞춤에 영향이 크지 않을까요? 제 경우 대물 찌맞춤은 수조에서 서서히 가라앉는 맞춤후 현장 맞춤은 하지 않습니다. 찌가 가라 앉는지 여부만 확인할뿐. 대물낚시는 미련한게 장땡이라는...^^
youthwan아이디로 검색 12-06-20 18:53 줄에 물을먹이고 안먹이고.. 음.. 낚시가 너무 피곤하지않을까요? 정확한 찌맞춤을 원하신다면 항상 현장찌맞춤을 필수로 하심이..^^
미니코니아이디로 검색 12-06-21 17:59 원줄이 표면장력때문에 물에 뜨지만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을꺼에요 하지만 현장에서 한번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찌통에 줄이 붙어 저부력찌 찌맞춤 시에는 차이가 좀 납니다.
첫월척배딴놈아이디로 검색 12-06-21 20:21 딴거 생각안하셔도 됩니다! 특히 대물이나 바닦하신다면요... 원줄필요없이 캐미,찌,봉돌,바늘 이렇게해서 원하시는 채비하시면 됩니다! 원줄,찌고무 무게를 아주 조금만 감안하시구요^^
분명히 틀립니다..
봉돌만 달고 바늘없이
수조통에서 케미고무 하단에 찌맞춤 하시고
저수지 가서 낚시 하실때
바늘 달고 한목정도 노출하시면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차라리 수심차이에 따른 봉돌에서~ 찌 까지의 원줄 무게차이가 더 찌맞춤에 영향이 크지 않을까요?
제 경우 대물 찌맞춤은 수조에서 서서히 가라앉는 맞춤후 현장 맞춤은 하지 않습니다.
찌가 가라 앉는지 여부만 확인할뿐.
대물낚시는 미련한게 장땡이라는...^^
정확한 찌맞춤을 원하신다면 항상 현장찌맞춤을 필수로 하심이..^^
제가 늘 들어오던 말,,
하지만 현장에서 한번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찌통에 줄이 붙어 저부력찌 찌맞춤 시에는 차이가 좀 납니다.
특히 대물이나 바닦하신다면요...
원줄필요없이 캐미,찌,봉돌,바늘 이렇게해서 원하시는 채비하시면 됩니다!
원줄,찌고무 무게를 아주 조금만 감안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