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내림낚시

· 옥수수 미끼를 이용한 내림낚시에 대한 문답 또는 정보의 제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찌이야기 에 홍련전자찌 가 눈에 들어오네요?

건전지 로 100시간 사용할수 있다 하니, 옥내림 시 간편하고 편할것 같은데, 혹 사용상 문제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사용해보신분 있스시면, 참고할만만 얘기 좀 해주세요^^

제가 홍련전자찌로 옥내림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새 밧데리 사용시에는 밤낚시 5번 이상 정도는 사용할수 있습니다.
밝기는 적당하고 좋습니다. led부분이 그리 크지 않아서 딱 적당합니다. 밧데리도 다른 전자케미에 비해서 수명이 오래 갑니다.
부력도 그리 크진 않습니다.장점은 딱 이정도 입니다.
단점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고장이 너무 많네요. 고장이 나더라도 찌이야기에서 절반가격으로 보상 교환이 가능하긴 합니다. 고장 날때 마다 교환 할 수도 없고
너무 귀찬네요. 제가 4개를 구입해서 15번 정도 출조 했습니다. 그사이에 교환을 1개 했구요. 지금 벌써 3개가 고장나 버렸네요.
1개만 사용되고 3개를 지금 고장중입니다. 교품을 해야 하는데 또 개당 9000원씩 들여서 교환해야 합니다.
또 다른 다점은 밤에는 잘 보여서 상관없지만....찌톱이 낯에는 잘 안보입니다. 찌톱이 너무 얇네요.
또 밤에 갑자기 낚시중에 고장나 버리니 난감하네요. 물속에 잘 세워져 있는데 갑자기 깜빡깜빡..가물가물 하더니 불이 가버립니다.
낚시중에 두대나 그러니 옥내림대 접어 버리고 바닥채비로 바꿔서 사용했습니다.
밧데리 오래가고 밤이나 아침에 물안개 낄때는 시인성도 좋고 사용하기 편한거 같네요.
그러나 고장이 너무 많다는점이 단점이구요. 일반 전자케미는 고장나거나 밧데리 나가면 케미만 갈아 끼우면 되지만
찌와 일체형이다 보니 찌고장시에 사용못해서 채비를 교체해야 되서 불편하네요.
그리고 부력이 가벼워서 40대 까지는 괜찬으나 그이상은 앞치기 하기에 조금 가벼울듯 합니다.
찌이야기에 피해가 가진 않을지 망설이다가 제가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참고 하시라 올려 드립니다.
고장난 3개를 교품을 해야할지 아니면 다른 제품을 갈아타야할지 저도 고민이네요. 3개 교품할려면 금액도 27000원이나
들어야 하는데...사용하긴 편하고 잘 보여서 좋긴 한데 어떻해야 할지...다른 분들 의견도 들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염려되는 부분이었는데. 실사용하신분의 경험담 친절하고 자세히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6 개 사용중인데 아직 고장난것없고
주간에는 시인성좋은 찌사용하다
어두워지기전에 찌를교체해서 사용합니다
야간낚시를 선호해서 주간에는 수심맞추는정도입니다
저는 아주 만족하는편입니다
예비로 찌톱2개 있는데 아직 미사용입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