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바닥낚시

· 떡밥낚시, 유료터낚시 등 바닥낚시에 대한 문답 또는 정보의 제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떡밥으로 미강 사용해 보신 분?

쌀겨가루라고 해야 하나요? 혹시 미강을 떡밥으로 사용해 보신분 계신가요? 곡물류니까 잡식성인 붕어가 먹을 것도 같은데 냄새가 콩가루나 보리가루 보다는 덜나는 것 같고... 마트에서 쌀을 즉석도정 판매하는 곳에서 몇번 얻어 마사지용으로 사용하곤 하는데 떡밥으로서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몇년전에 써봤는데 찐보리쓰듯 쓰시면 됩니다..효과는 모르겠습니다..더 좋다 나쁘다는 모르겠고 평소 입질정도 또는 약간 더 좋았다라는 기분정도 들었던것 같습니다.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엿기름 으로는 사용해보았는데 효과는 괜찬은것같내요 마트에서 엿기름 만드는재료(꼭 살겨같아요)를사서 큰통에다 대략30리터정도 물을붓고 엿기름한봉을 품니다 하루정도 삮히면끝 그물로 떡밥을개어 써서 효과를 본적이있습니다 여름에는 남은물은 냉장보관 해서습니다 쌀겨가루라해서 비숫한가해서 글올리내요 엿기름도 쌀겨하고 비숫한것같아서 .. 함해보세요 그냥물보다는 효과가 좋은것같내요 즐낚하세요 (떡밥은 좀되게게야되요 좀지나면 떡밥이 삭아서 말랑말랑 해져요)
집에 가정용 정미기가 있어
쌀겨가 늘 있어서 사용해 본적이 있습니다.
집어제로 사용하니 그럭저럭 보리랑 비슷했던 조과가 있네요ㅎㅎ
한번은 밤낚시 대박맞은적이 있는데 쌀겨의 효과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 .
미강 사용해봣는데요 단독으로쓰면 안뭉쳐지구요 미숫가루랑 섞어쓰니 좋던데요.
고맙습니다.일단 손맛터에서 효과 검증을 해봐야겠네요.^^
써보시고 괜찮으면 글남겨주세요 ㅋㅋ 정미소에서 일하고 있어서 널린게 미강이라 괜찮타면 한번 써보려구요 ㅋㅋ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