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이전 다음 김군 자작찌 - 오동 메추리형 찌 김군아이디로 검색04-11-04Hit : 3123 본문+댓글추천 : 0댓글 2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찌공방/김군-자작찌-오동-메추리형-찌 URL 복사 . 추천 0 찌사남~ 04-11-06 14:42 혹시 김군님 찌만드는 회사 다니세요 ? 아무래도 그런것같은데.....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귀옆네요. 그냥 메추리형찌라고 부르지 말고 님 작품이니 만큼 느껴지는 제목(이름)을 지어주는게 어떨까요? 전 지금 위 작품을 보고 딱 떠오르는 느낌이 있는데.... 수평선에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목-일출 어떻습니까? ^^; 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추천 0 신고 혹시 김군님 찌만드는 회사 다니세요 ? 아무래도 그런것같은데.....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귀옆네요. 그냥 메추리형찌라고 부르지 말고 님 작품이니 만큼 느껴지는 제목(이름)을 지어주는게 어떨까요? 전 지금 위 작품을 보고 딱 떠오르는 느낌이 있는데.... 수평선에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목-일출 어떻습니까? ^^; 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김군 04-11-06 19:09 반갑습니다. 찌를 사랑하는 남자님 에고 ~ 찌만드는 회사 안다녀요...^^* 음 일출 좋습니다....^^* 새벽에 해 떠오를때 찌올림을 보면...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 추천 0 신고 반갑습니다. 찌를 사랑하는 남자님 에고 ~ 찌만드는 회사 안다녀요...^^* 음 일출 좋습니다....^^* 새벽에 해 떠오를때 찌올림을 보면...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찌사남~ 04-11-06 14:42 혹시 김군님 찌만드는 회사 다니세요 ? 아무래도 그런것같은데.....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귀옆네요. 그냥 메추리형찌라고 부르지 말고 님 작품이니 만큼 느껴지는 제목(이름)을 지어주는게 어떨까요? 전 지금 위 작품을 보고 딱 떠오르는 느낌이 있는데.... 수평선에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목-일출 어떻습니까? ^^; 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김군 04-11-06 19:09 반갑습니다. 찌를 사랑하는 남자님 에고 ~ 찌만드는 회사 안다녀요...^^* 음 일출 좋습니다....^^* 새벽에 해 떠오를때 찌올림을 보면...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
찌만드는 회사 다니세요 ?
아무래도 그런것같은데.....
너무 잘 만들었습니다.
귀옆네요.
그냥 메추리형찌라고 부르지 말고
님 작품이니 만큼 느껴지는 제목(이름)을 지어주는게 어떨까요?
전 지금 위 작품을 보고 딱 떠오르는 느낌이 있는데....
수평선에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목-일출
어떻습니까? ^^;
작품 감상 잘했습니다.
에고 ~ 찌만드는 회사 안다녀요...^^*
음 일출 좋습니다....^^*
새벽에 해 떠오를때 찌올림을 보면...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