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잘 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를 맞습니다 연후 동안에 만들어 놓은 찌들을 도색하는 중 잠시 시간을 내어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수정 삭제 도색중 잠시 시간을 내어서... 나항상05-02-14Hit : 2403 본문+댓글추천 : 0댓글 2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찌공방/도색중-잠시-시간을-내어서 URL 복사 긴 연휴 잘 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를 맞습니다 연후 동안에 만들어 놓은 찌들을 도색하는 중 잠시 시간을 내어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추천 0 동천 05-02-14 14:10 사진에 보이시는 분이 나항상님이신가요? 목소리보단 많이 늙으셨네용..ㅎㅎㅎ 근데 박스를 가지고 이상하게 만드셨네요...담에 자세한 사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저도 님처럼 훌륭한 찌를 제작해 볼라고 합니다. 혹... 나무뚫는 선반을 제작하시진 않았는지요? 제 메일로 사진 부탁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jwh1783@yahoo.co.kr) 나무에 구멍뚫는 방법, 나무 깍는 방법.... 등 도움될 만한 것들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신고 사진에 보이시는 분이 나항상님이신가요? 목소리보단 많이 늙으셨네용..ㅎㅎㅎ 근데 박스를 가지고 이상하게 만드셨네요...담에 자세한 사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저도 님처럼 훌륭한 찌를 제작해 볼라고 합니다. 혹... 나무뚫는 선반을 제작하시진 않았는지요? 제 메일로 사진 부탁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jwh1783@yahoo.co.kr) 나무에 구멍뚫는 방법, 나무 깍는 방법.... 등 도움될 만한 것들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김군 05-02-14 18:04 나항상님 안녕하세요. 거실에서 작업을 하시는 군요...전 얼마전까지 작은방을 작업실로 사용하다 마눌의 강압에 의해 현관으로 쫒겨 났습니다...^^* 박스 건조대도 멋지구요. 잘 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천 0 신고 나항상님 안녕하세요. 거실에서 작업을 하시는 군요...전 얼마전까지 작은방을 작업실로 사용하다 마눌의 강압에 의해 현관으로 쫒겨 났습니다...^^* 박스 건조대도 멋지구요. 잘 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목록 이전 다음 수정 삭제 하단에 목록보기
동천 05-02-14 14:10 사진에 보이시는 분이 나항상님이신가요? 목소리보단 많이 늙으셨네용..ㅎㅎㅎ 근데 박스를 가지고 이상하게 만드셨네요...담에 자세한 사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저도 님처럼 훌륭한 찌를 제작해 볼라고 합니다. 혹... 나무뚫는 선반을 제작하시진 않았는지요? 제 메일로 사진 부탁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jwh1783@yahoo.co.kr) 나무에 구멍뚫는 방법, 나무 깍는 방법.... 등 도움될 만한 것들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김군 05-02-14 18:04 나항상님 안녕하세요. 거실에서 작업을 하시는 군요...전 얼마전까지 작은방을 작업실로 사용하다 마눌의 강압에 의해 현관으로 쫒겨 났습니다...^^* 박스 건조대도 멋지구요. 잘 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목소리보단 많이 늙으셨네용..ㅎㅎㅎ
근데 박스를 가지고 이상하게 만드셨네요...담에 자세한 사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저도 님처럼 훌륭한 찌를 제작해 볼라고 합니다. 혹... 나무뚫는 선반을 제작하시진 않았는지요?
제 메일로 사진 부탁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jwh1783@yahoo.co.kr)
나무에 구멍뚫는 방법, 나무 깍는 방법.... 등 도움될 만한 것들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얼마전까지 작은방을 작업실로 사용하다 마눌의 강압에 의해
현관으로 쫒겨 났습니다...^^*
박스 건조대도 멋지구요.
잘 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