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오늘만 벌써 3번째 글을 올립니다..
너무 뭐라 하시면 저 삐칩니다.. (농 입니다..^^)
정말 어렵게 결심 했습니다..
(어제 보물이다 하고 주워 놓은 행운목을 찌 제작에 도전해 보실 분을 딱 1분만 드릴까 생각중입니다..)
대신 부탁이 있습니다.. 공짜로 받으시면 서운하시겠죠.. (택배비도 제가 내 드릴 요량으로 부탁 드립니다..)
길이 30 cm 전,후로 봉돌 기준 4호 ~ 5호 정도로 한 10 ea 정도만 대물찌로 만들어 보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는데..
자신 있으신 선,후배님들은 손 들어 주세요..
(혹!! 경쟁 붙으면 낚시대 수량 만큼 해주실수 있는분께 선정해서 보내 드려야징..^^) 농 입니다..
참고로 제 낚시대 보유 수량이 24 대 입니다..
자!! 이제 손들어 봐 주세요.. (제가 느끼기엔 바짝 말라 있는것 같은데!! 혹시 모르겠습니다..)
받아 보실분.. 그리고 이쁘게 만들어 찌 선물 해 주실분.. 모집 합니다.. (아참!! 직거래를 원하시면..)
재만아빠님 께서 최우선권이 있으리라 보여 집니다.. (제 거주지는 "충남 서산" 입니다..^^)
직거래 오시면 제가 따스한 캔 커피 사들고 얼른 달려 가겠습니다.. (단!! 오후 17:00 이후여야 합니다..)
낮에 일을 하거든요.. 퇴근하고 마음 편안히 건내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또 쓰레기통 주위에서 버려진 파키라를 꼭 만날날을 기약 하며.. 오늘은 이만 하겠습니다..
우리 월척 회원님들 언제나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이상 "꼬앙" 이었습니다..^^
선배님들께 부탁 드려 봅니다..
-
- Hit : 183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
제가 찌맹그는거 갈켜드릴까요
아님 가까이 계시는 재만 아부지께 배우신다면 더좋을거 같네요^^
언젠간 대구 내려 가는날 연락 한번 드리겠습니다..^^
왜냐면 선반이 없고 칼로깍을려면
10년이 걸릴듯 ㅎㅎㅎ
전공이 풀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