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옥내림찌에 따로 물먹는 도장을 입힌다면? 물찌의 원리와 같을것 같은데, 혹여, 도전해 보신분 있으시면 경험담 부탁 드립니다..
목록 이전 다음 혹여,물찌에 도전해 보신분 있나요? 구암동아이디로 검색13-06-09Hit : 2530 본문+댓글추천 : 0댓글 4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찌공방/혹여물찌에-도전해-보신분-있나요 URL 복사 일반 옥내림찌에 따로 물먹는 도장을 입힌다면? 물찌의 원리와 같을것 같은데, 혹여, 도전해 보신분 있으시면 경험담 부탁 드립니다.. 추천 0 Aramis아이디로 검색 13-06-09 21:48 저는 에폭시로 칠을하는데요, 에폭시가 다 완벽한데 마르고나면 표면에 작은 알갱이같은 이물감이 유일한단점입니다. 그래서 마무리로 수성칠을 올리기도합니다만, 별반 차이는 모르겠더군요. 물찌가 더 낫다고 하는 분들 종종계신데요.. 칠의 차이라기보다는 부력에 따른 찌놀음의 차 이가 아는가 싶습니다 물찌가 같은 푼수일경우 부력이 좀 더 나가는 느 낌입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만, 제 견해로는 별차이 없다고 봅니다. 찌 좀 만들어보신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같은 의견일거라고봅니다. 추천 0 신고 저는 에폭시로 칠을하는데요, 에폭시가 다 완벽한데 마르고나면 표면에 작은 알갱이같은 이물감이 유일한단점입니다. 그래서 마무리로 수성칠을 올리기도합니다만, 별반 차이는 모르겠더군요. 물찌가 더 낫다고 하는 분들 종종계신데요.. 칠의 차이라기보다는 부력에 따른 찌놀음의 차 이가 아는가 싶습니다 물찌가 같은 푼수일경우 부력이 좀 더 나가는 느 낌입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만, 제 견해로는 별차이 없다고 봅니다. 찌 좀 만들어보신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같은 의견일거라고봅니다. 구암동아이디로 검색 13-06-12 20:51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추천 0 신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도치마누라아이디로 검색 13-06-13 16:15 엥 제가 사는 동네는 나운동이고 저 멀리 구암동이 있는데 추천 0 신고 엥 제가 사는 동네는 나운동이고 저 멀리 구암동이 있는데 구암동아이디로 검색 13-06-13 21:12 ㅎㅎ~ 대구칠곡입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추천 0 신고 ㅎㅎ~ 대구칠곡입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Aramis아이디로 검색 13-06-09 21:48 저는 에폭시로 칠을하는데요, 에폭시가 다 완벽한데 마르고나면 표면에 작은 알갱이같은 이물감이 유일한단점입니다. 그래서 마무리로 수성칠을 올리기도합니다만, 별반 차이는 모르겠더군요. 물찌가 더 낫다고 하는 분들 종종계신데요.. 칠의 차이라기보다는 부력에 따른 찌놀음의 차 이가 아는가 싶습니다 물찌가 같은 푼수일경우 부력이 좀 더 나가는 느 낌입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만, 제 견해로는 별차이 없다고 봅니다. 찌 좀 만들어보신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같은 의견일거라고봅니다.
에폭시가 다 완벽한데 마르고나면 표면에 작은
알갱이같은 이물감이 유일한단점입니다.
그래서 마무리로 수성칠을 올리기도합니다만,
별반 차이는 모르겠더군요.
물찌가 더 낫다고 하는 분들 종종계신데요..
칠의 차이라기보다는 부력에 따른 찌놀음의 차
이가 아는가 싶습니다
물찌가 같은 푼수일경우 부력이 좀 더 나가는 느
낌입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만,
제 견해로는 별차이 없다고 봅니다.
찌 좀 만들어보신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같은
의견일거라고봅니다.
저 멀리 구암동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