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 지붕으로 작년에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 또 왔네요. 그리고 보니 작년에도 비가 왔네요....
관리실로 방문하여 사장님께 인사 드리고 수건과 키를 받아 예약한 좌대로 이동합니다.
어종이 향붕어다 보니 어분 계열이 잘 먹힌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이들이 사장님께 인사드리니 반갑다고 아이스크림 선물로 주시네요. 비가 와서 추운데 역시 아이들은 다르네요.
도착하니 점심 시간이 가까워져 저는 낚시 준비를 와이프는 점심 준비,아이들은 놀 준비로 서로 바쁘게 움직입니다.
일단 대 셋팅과 붕어 밥을 열심히 만듭니다.
집어제 3232 : 아쿠아텍 X 3컵,매쉬 포테이토 2컵,물 3컵 10분 숙성후 찐버거 1컵,향버거 1컵
셋팅이 끝나고 붕어밥 준비를 마치니 비와 바람이...... 그래 일단 사람도 밥 부터 먹자.
일단 고기로 시작합니다. 한장 때라 잘 먹는 아이들 입니다. 굽는 속도 보다 먹는 속도가 빠를때 입니다.
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렴!!
식사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낚시 모드로 들어 갑니다.
가운데는 제 자리 이고, 좌,우로 아들들이 낚시한다고 하여 셋팅 해 놨는데 비가 들이쳐 옷이 졌으니 안한다고 합니다......
진정한 낚시인의 자세가 아니네... 그래 놀아라
가족 여행이니 놀아 주자 방방도 타고 하우스 안에 탁구대를 설치해 놓아서 같이 놀아 줍니다. 딱 10분만
다시 자리로 돌아와 혼자 낚시를 시작합니다.
집어제 10번 정도 들어가니 찌가 꾸물꾸물 합니다. 타작해 볼까?
이번에 들어가는 밥에 안착 되고 찌를 쭉~~ 올립니다. 히트!! 인데...
아침에 일어나 다른 좌대를 보니 다 낚시를 안하고 있고 비는 그치는데 바람은 더 거세져서 낚시가 어려워 과감히 포기 하고 짐을 꾸립니다.
근처 구룡사라는 유명한 절이 있다고 하는데 거기나 구경가보자 맛나는거 먹고 했더니 와이프와 아이들이 좋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동행한 낚시였는데 낚시는 제대로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가족들이 힐링되는거 같아 그걸로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조행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보기좋습니다 화목한 우리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