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내려주는 강수로 저수지마다 만수위를 기록하는 고흥권.
주차하기 힘들정도로 북새통을 이루는 가운데 호조황을 맞이하는곳 둘러보았지만 역시 우중붕어와의 전투에서 승전보를 전해주는곳 몇군데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참을 달려 도착한 그곳에서의 조황소식......역시 대물들을 만날수있는 곳이네여.
고흥송정지......
비가오기전 강력한배수로인해 하루종일 20cm이상이 진행되었지만 다시금 물이 차올라 지금은 뗏장언저리에 찌를세우면 참 멋진 대물들 상면하는곳입니다.
월악제에서도 양수가 진행되어 80%의 수위를 보이고있으며 주중출조인들이 많어 자리하기힘이들지만 월척급소식이 자주 들리곤 합니다.
당찬손맛과 께끗한대물들이 많은곳 월악제 휴가철 가족들과 동반한 출조에 걸맞는 그런곳입니다.
고흥호는 새물찬스보다는 오름수위찬스를 노려 출조인원수가 차츰 늘어남에따라 호조황을 맞는곳입니다.
상류지역부터 하류제방사이까지 연일 많은인원이 출조를 하여 낚시를 하시네여.
고흥봉암지 일주일전 광주분출조에 또 4짜급이 출몰하여 긴장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역시나 터가쎈곳이 많은 고흥권 비참하게 등을 돌리고 돌아서야만 하는곳들도 몇군데 있습니다.
고흥내봉지 식물성미끼에 준척급얼굴 볼수있지만 역시나 힘들게하는 내봉지.
고흥과역면 소류지등지에서도 역시나 아직은 얼굴을 보여주지않는곳 여럿 있습니다.
어제 가산지에 출조한 순천팀들도 빈어망으로 철수를 하였으며 고흥호덕지인근에 소류지와 수로로 출조하신 분들도 빈작을 면치못하고 철수하였다고 합니다.
섬으로 등을 돌리시는 출조인원들이 자주 보이곤하지만 아직이른 섬출조.... 하지만 대박의 조짐이 보이는 고흥권의 소류지등지로 출조를 해보심이 좋을듯 싶습니다.
점점 작아지고 채집하기 힘든 새우미끼에 주말이 무서울정도로 힘든일과속에서.......
그래도 주말이 기다려지는 조사님들을 위해 오늘도 새우망을 던지려 다닙니다.
이번주에는 더욱 좋은소식들만을 기다리며 고흥권소식 알려드리고 갑니다.
고흥권 조황소식
-
- Hit : 613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