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떡붕어님 8치 연타석 2수 추가했습니다. 전하통보하는 와중에 또 찌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조금후에 다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물사랑]임하 용계권 22:17 댓글 5 인쇄 신고 월척 / 2003-04-08 22:17 / Hit : 6188 본문+댓글추천 : 0 방금 떡붕어님 8치 연타석 2수 추가했습니다. 전하통보하는 와중에 또 찌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조금후에 다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별지기 03-04-08 22:27 생생한 정보가 꼭 본인이 물가에 앉아있는것 같습니다. 월척님께서 더 수고가 많으시네여^*^ 다들 즐낚들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0 신고 생생한 정보가 꼭 본인이 물가에 앉아있는것 같습니다. 월척님께서 더 수고가 많으시네여^*^ 다들 즐낚들 하시길 바랍니다. 월척 03-04-08 22:34 오늘 아무래도 잠자긴 걸른것 같습니다. 실시간 정보 쭉 올려드릴테니 계속지켜봐주세요 저도 임하댐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 굴뚝 같습니다. 잠 못이루는 밤이 앞으로 자주 발생할 것 같아 걱정입니다. 추천 0 신고 오늘 아무래도 잠자긴 걸른것 같습니다. 실시간 정보 쭉 올려드릴테니 계속지켜봐주세요 저도 임하댐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 굴뚝 같습니다. 잠 못이루는 밤이 앞으로 자주 발생할 것 같아 걱정입니다. 별지기 03-04-08 23:07 실시간 이코너가 사람되게 설레게 만드네요. 낚시터에서 찌불 바라보는 분보다 소식 전하시는 월척님께서 더 흥분하신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잠 못이루는 밤이많아지면 우짭니까! 현장에 있으면 고기잡는다고 못자고 남들 낚시가면 소식 전한다고 못주무시고... 앞으로 더 수고하실려면 낼은 잡은 고기 달라고하셔서 푹 고아 드셔야 겠습니다. 아~ 댐낚시 저수지와는 또다른 매력이있는 상상만 해도 즐거운, 오늘은 왠지 황홀한 밤이될것 같습니다. 추천 0 신고 실시간 이코너가 사람되게 설레게 만드네요. 낚시터에서 찌불 바라보는 분보다 소식 전하시는 월척님께서 더 흥분하신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잠 못이루는 밤이많아지면 우짭니까! 현장에 있으면 고기잡는다고 못자고 남들 낚시가면 소식 전한다고 못주무시고... 앞으로 더 수고하실려면 낼은 잡은 고기 달라고하셔서 푹 고아 드셔야 겠습니다. 아~ 댐낚시 저수지와는 또다른 매력이있는 상상만 해도 즐거운, 오늘은 왠지 황홀한 밤이될것 같습니다. 공작찌 03-04-08 23:20 아~~~~~~~휴!!!!!!!!!!!!!!!!!!!!!!!!!!!!!!!!!!!!!!!!!!!!!!!!!!! 흥분되서 잠이올것 같지않네요 추천 0 신고 아~~~~~~~휴!!!!!!!!!!!!!!!!!!!!!!!!!!!!!!!!!!!!!!!!!!!!!!!!!!! 흥분되서 잠이올것 같지않네요 청솔 03-04-08 23:47 용계라면 칭구가 어부로 있는데 은행나무 가기전 마을 인데.......... 마음만 물가에앉아잇네요 월 많이 하시구요..... 정보 감사 감사 추천 0 신고 용계라면 칭구가 어부로 있는데 은행나무 가기전 마을 인데.......... 마음만 물가에앉아잇네요 월 많이 하시구요..... 정보 감사 감사 목록 이전글 다음글
월척 03-04-08 22:34 오늘 아무래도 잠자긴 걸른것 같습니다. 실시간 정보 쭉 올려드릴테니 계속지켜봐주세요 저도 임하댐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 굴뚝 같습니다. 잠 못이루는 밤이 앞으로 자주 발생할 것 같아 걱정입니다.
별지기 03-04-08 23:07 실시간 이코너가 사람되게 설레게 만드네요. 낚시터에서 찌불 바라보는 분보다 소식 전하시는 월척님께서 더 흥분하신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잠 못이루는 밤이많아지면 우짭니까! 현장에 있으면 고기잡는다고 못자고 남들 낚시가면 소식 전한다고 못주무시고... 앞으로 더 수고하실려면 낼은 잡은 고기 달라고하셔서 푹 고아 드셔야 겠습니다. 아~ 댐낚시 저수지와는 또다른 매력이있는 상상만 해도 즐거운, 오늘은 왠지 황홀한 밤이될것 같습니다.
실시간 정보 쭉 올려드릴테니 계속지켜봐주세요
저도 임하댐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 굴뚝 같습니다.
잠 못이루는 밤이 앞으로 자주 발생할 것 같아 걱정입니다.
낚시터에서 찌불 바라보는 분보다 소식 전하시는 월척님께서 더 흥분하신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잠 못이루는 밤이많아지면 우짭니까! 현장에 있으면 고기잡는다고 못자고 남들 낚시가면 소식 전한다고 못주무시고...
앞으로 더 수고하실려면 낼은 잡은 고기 달라고하셔서 푹 고아 드셔야 겠습니다.
아~ 댐낚시 저수지와는 또다른 매력이있는 상상만 해도 즐거운, 오늘은 왠지 황홀한 밤이될것 같습니다.
흥분되서 잠이올것 같지않네요
마음만 물가에앉아잇네요
월 많이 하시구요..... 정보 감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