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동영상

·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영상만 올리십시오(유튜브 채널명과 별명의 일치 여부로 확인)
· 하루 한 건으로 게시물 건수를 제한합니다.
· 각종 홍보 영상이나 과도한 PPL이 포함된 영상은 삭제됩니다.

[민물낚시] 첫번째 영하권 겨울날씨, 오랫만에 팔봉수로에서 겨울 붕어낚시 즐기고 왔습니다!

/ / Hit : 1645 본문+댓글추천 : 0

※ 비가 오는 날 차량 내 영상촬영을 처음 진행하다 보니 음질이 원활하지 않았네요 좀 더 준비하거나, 가급적 비가 오는 날 차량 내 촬영은 지양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안녕하세요!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 붕어하나 입니다!
오랜기간 영상을 업로드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
11월 4일부터 이틀 정도 연차휴무를 하여 출조를 계획 했으나, 첫날 날씨가 좋지 않은 관계로 일찍 철수를 했습니다.
그 다음날인 금요일 아침 9시에 일어나 출조할 생각이었는데..
저의 할머니께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침울한 심정으로 이틀동안 빈소를 지키고, 다음날 분향소에서 장지까지 잘 모셔드리고 돌아왔습니다..
어릴적부터 정말 많았던 아버지 형제분들과 또 사촌형님, 동생 모두 오랫만에 만나게 되니, 할머니께서 항상 제 얼굴과 이름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셨던 건 연로 하셨기도 하셨지만, 명절에 한 두번 뵙게 되고, 또 유독 많았던 손자손녀이기에 더 어려우셨지 않았을까 떠올려보게 되었습니다.
타인의 삶에 대해, 내가 아닌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는 것이 이렇게 누군가를 떠나 보내고 나서야 생각이 드는지 비통하고, 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찾아뵐 걸.. 하면서 소리내어 울지 못하고 먼 발치에서 소리없이 눈물만 흐를 뿐이였던 한주를 보냈습니다.
이후 마음을 추스리고, 다시 11월 12일 출조를 하였네요.
본래 마지막으로 점찍어 뒀던 '팔봉수로'로 다녀왔습니다.
상류 갈대지역과 하류 부들지역은 지난주에 다녀왔던 때와 마찬가지로 인산인해 입니다.
낚시 할수 있을 것 같아 차를 세우면 받침대를 한대씩 꼽아두었네요.
자리 맡아두기가 정말 너무 심한데, 촬영도 해야 하고.. 서로 얼굴 붉히며 부딫치지 않으려고 다른곳으로 이동합니다.
수심이 그래도 잘 나올법한 하류쪽 부들밭에 이르기 전에 맹탕지에서 수심을 보니 2미터권에서 1.5미터권 정도 나오네요.
추위가 시작된 것 같은 경험적 느낌? 이라고 할까..
수심이 영 어려운 수심은 아니니, 밤엔 나와주겠지 하는 마음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4대 편성으로 경험상 긴대보단, 짧은대 위주로.. 새로 준설한 저수지는 제가 접해본 바로는 짧은 칸수의 입수 지점이 더 깊었기 때문에 48~24칸으로 편성해 봅니다.
대략 8시, 9시, 10시에 한수씩 손맛을 보았습니다.
시간이 깊어질 수록 씨알이 커졌고, 7치 / 8치 / 9치 순이었습니다.
중간에 자동방생으로 총 조과는 두마리네요.
오랫만에 대좌를 설치하는 고단함 때문인지 일찍 잠에 들었는데,
다음날 낮에는 잡고기 성화만 있고 입질을 보진 못했네요..
포인트와 낚시대 편성은 성공적이었는데, 체력완배 포트폴리오는 실패했나봅니다.
그렇게 또 아쉬움을 뒤로 하고 철수 준비를 합니다.
처제가 집에 와있다 하여, 와이프에게 점수 좀 더 받아볼 겸.. 몸도 너무 아프고 피곤하고;
아쉽지만 1박 낚시로 마무리했습니다.
왠일인지 와이프가 수상좌대를 타보고 싶다 하여 내일 송전지 서울집 수상좌대를 탑니다!
처음으로 낚시를 해보겠다고 한건데, 더 잘 준비해서 잘해봐야겠네요 ^^;
그럼 다음 영상에서 또 인사 드리겠습니다!
항상 시청해 주시고 응원 해 주시는 구독자 여러분들께 더 좋은 영상으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