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방

· 회원이 토론의 이슈를 제안하면 그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의 토론방입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균형있는 게시판 사용과 신중한 이슈 제안을 위해 게시물 횟수를 3일 1회로 제한 합니다.

이 사람의 조국은 어디인가? 일본총리인가?

/ / Hit : 5635 본문+댓글추천 : 0

http://youtu.be/VFJQU5KSh8U [팩트TV] 총리의 조국은 어디인가? 일본총리?...야당의원들 경악 http://www.youtube.com/watch?v=VFJQU5KSh8U2013년 11월 25일 월요일 오전 10시 국회에서 교육,사회,문화 분야 관련 대정부질문이 있었다. 얼굴도 붉히지 않네요 여러분께 같은 질문을.드리면 뭐라고 답하시겠습니까??? 이게 여야 또는보수/진보로 나뉘어야 할 문제인가요???

미국·중남미‘소녀상’ 조롱한 미국인 또 막말 “소녀상 배후에 중국”


미국에서 극우 친일 언행으로 물의를 빚은 토니 마라노가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 공원에 위반부 소녀상이 세워진 배후에 중국이 있다며 또 망언을 이어갔다.

마라노는 현지 한인매체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와 지난 1월22일(현지시간) 가진 인터뷰에서 “이번 소녀상 문제 뒤에는 중국이 개입된 것으로 짐작한다”며 “중국은 한국, 미국, 일본 세 나라가 분열되는 것을 원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고 한인 주간지 ‘달라스 코리안저널’ 최근호가 보도했다.

그는 백악관 청원으로 소녀상 철거 서명운동을 시작한 사람은 자신이 맞다고 밝히고 “소녀상은 순전히 일본을 겨냥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며 “공원 설립 목적상 한국전 참전 미군 용사만을 위한 기념비가 건립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 소녀상 얼굴에 봉지를 씌워놓고 ‘못난이’라고 조롱한 것에 대해선 “미군 병사가 1944년 위안부를 체포하면서 한 말을 그대로 옮긴 것”이라며 “너무 못생겼다면 일본 군인들이 종이봉투를 뒤집어씌우고 (관계를) 했어야 하지 않았나는 의미로 장난친 것”이라고 막말을 했다.

그는 “한국 소녀들이 위안부로 강제 동원된 것이라면 왜 박정희 전 대통령은 그런 일본 군대에 장교로 지원했는지, 왜 한국 국민들은 그런 사람을 대통령으로 선출하고 또 그런 사람의 딸을 대통령으로 뽑았는지 의아하다”고 주장했다. 방송사 관계자는 마라노가 “국내외 한국인들로부터 심각한 살해 위협을 받고 있다”며 취재 요청에 응하지 않고 있다가 지난 22일 일본인들을 대동하고 인터뷰장에 나왔다고 전했다.

.............................................

“한국 소녀들이 위안부로 강제 동원된 것이라면 왜 박정희 전 대통령은 그런 일본 군대에 장교로 지원했는지, 왜 한국 국민들은 그런 사람을 대통령으로 선출하고 또 그런 사람의 딸을 대통령으로 뽑았는지 의아하다” 라고 말했다.

............................
와...... 진짜 살인 충동이 생기네요
전형적인 그들의 창구, 일베충의 논리구만요.....
더러워진 21세기 대한민국 힘의논리의현실.....
외국인의 시각에서는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군요.
좀... 부끄럽습니다-_-
특별한것만 취재하는것이 뉴스미디어의 특성입니다

60억중에 일본 矮 들빼고 저 정신과 진료받아야되는 환자 한명입니다

그나머지 수십억명이 矮넘들의 침락과 수탈을 잘알고 잇씁니다

너무다 당연한 진리이기에 취재가없는것입니다

고대때부터 내려오는 문화적 지리적 큰형님의 입장으로 그냥 웃으면서 봅시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