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구미]퇴근후 잠깐의 번개낚시터 2곳

첫번재.. 석적 수로 남구미대교를 지나 석적방면으로 남율리에서 우측 굴다리안으로 들어가서 좌로 턴후 약 1.5km~2km정도 내려 가면 우측에 수로가 보임 비가 오면 수로가 되고 안올때는 웅덩이로 변함. 수로에서 낙동강으로 물이 흘러 들어갑니다. 5월경에 3번정도 낚시했고, 주종은 5~6치정도, 3시간에 낚시대 1대,떡밥을 쓰면 2~3마리정도 잡을수 있습니다(실력에따라 다르겠지만) 두번째..옥계천하류샛강 산호대교 지나 양호동 이정표보고 우측 턴 굴다리 들어가서 국기봉 많이 세워둔곳 에서 우로턴 직진하시다가 굴다리통과후 보시면 샛강이 흐르고 있는곳에서 편한곳 찾아 낚시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어제 처음 가봤는데,주변에 낚시하시는분 3분중 2분이 망을 담그고 계셨고 2분 합쳐 7마리(잉어아가,붕어) 싸이즈는 6~8치정도 그 분 말씀으로 월척급도 간간히 올라온답니다. 저는 오후6시~9시까지 낚시해서 입질 한번 꽝쳤습니다.

북삼화성님!
결국 대를 담그셨구만요.
담에는 사진 도 올려주세요.ㅎㅎ
관광붕어님이 카메라 차용해주면 사진 찍어올리죠^^
아님 같이 가서 찍어 주세요...
북삼화성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옥계천하류샛강은 큰물이후 릴낚시, 들낚시꾼이
많이 붐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더 많은 낚시터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북삼화성님!
위과 같은 정보는 낚시터가는길 >> 낚시터소개에 올려주시면
더 많은 회원님들이 두고 두고 이용 할 듯 싶습니다
제가 현재 거주하는 옥계부영아파트 근처군요...올해 들면서 처음으로 낚시대를 던진 곳이기도 합니다. 번개낚시터로서 추천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7월쯤이었나? 저녁 7시부터 새벽1시까지해서 붕어 8수 메기 2수했습니다.
사이즈는 25cm급 한마리랑 20cm전후로 했었네요. 단점이라면 상류쪽에 오리농장이 있어서 -_-;; 냄새가..
화보보면 깨끗한 수질에 놀라곤 하지만..여긴 그다지 수질은 엉망입니다. 탁도가 높아서 그런지 메기는 자주 잡힌답니다.
choi5867입니다. 그리고 미끼는 떡밥보다는 지렁이 미끼가 더 큰 조과를 거둘겁니다.
그리고 시간은 저녁 10시이후로 입질 잦아집니다. ^-^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