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를주로혼자하는낚시인입니다
작년에부산으로내려오게되었는데...
돌아디닌다고돌아다녀봤지만현지인분들만큼
알수가없기에이렇게도움을청해봅니다
부산동래쪽에살고있습니다
주변한시간이넘게걸려도좋으니좋은수로나
저수지소류지붕어터좀알려주세요ㅠ
입질이없는대물터를더좋아라합니다
잡은고기는사진만찍고방생하고요혼자다닌다고해서쓰레기함부로버리거나그런낚시인아닙니다
좋은글부탁드릴게요
쪽지로보내주시면더욱감사드려요
부산으로직장을옮겼습니다도와주세요^^
-
- Hit : 158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하천을 가고 싶으시면 양산의 호포천과 화제수로, 원동수로(당곡수로라고 불림)등으로 가셔도 되고, 밀양쪽으로 넘어가시면 더 많은 수로와 저수지를 만날수 있는데 거리가 조금됩니다.
반대로 사상구쪽으로 내려오시면 삼락공원 붕어 포인터 찾아보시면 되는데 낙금 구역이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하셔야합니다.
더 아래로 내려온다면 강서구 및 가락 IC 일대의 서낙동강 포인터를 찾으시면 되고 (신노전 수로, 평강천, 맥도강, 명지 수로 등 유명한곳이 많아요)
낙동강을 건너 김해방향으로 가셔도 많은 포인터가 있습니다.
저도 일일이 다녀보지 못해서 정보가 한정적이긴한데. 인터넷을 검색해보시면 유명한 낚시터는 거진 다 나옵니다.
그기에 발품과 지인분들의 귓뜸을 더하시면 좋은 포인터를 찾으실듯하네요
많은도움이될듯합니다
주로 부산 경남 분들이 모여서 경남, 진주, 김해, 고성, 밀양, 양산 등지로 출조를 무척이나 많이 가고
어마어마한 '붕어중증환자'들이 대꾸님을 4짜, 5짜 조사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다들 술들은 좋아라! 하지만, 정출시 낚시터에서의 정도는 지킬 줄 아는 사람들(?)만 모여 있습니다.
요즘은 까페 게시판보다는 카톡 단톡방을 주로 이용해서 최신 글들은 별로 없지만
품위 있는 물가의 조우를 찾고 부산경남 근교의 포인트를 찾는 이에겐 좋은 참고자료 OR '터'가 될 것 같습니다.
단 붕어비린내를 듬뿍 맡게 될 진 몰라도 가정의 평화(?)는 장담 못합니다.
경남지역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좋은 인연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조언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