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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고어텍스 신발AS 평가 ...?

저두 낚시를 하는 입장이라 ...물가에서 활동을 하다보면 신발에 물이 쓰며 드는걸 방지 하고자 고어텍스 신발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블랙야크 고어텍스 신발을 구매해 낚시 등산 등을 이용할떄 사용 하였습니다 ..신발이 가을 겨울떄 신을수 있는 신발이라 지금 여름 시기엔 사용을 하지 않죠 ..그래서 깨끗이 세탁을 하고 보관하여던중 신발에 물이 ...쬐금식 스며드는것도 아닌 10초가량 담궜을뿐인데 손에 물이묻을만큼 방수기능이 전혀 없더라고요 ...그래서 AS 를 올렸습니다 .. 우리가 어떤메이커의 고어텍스제품을 구입할때 고어텍스는 물이 새지않아요..원단이 좋은거라서 가격도 조금더 비쌉니다 라는 예길듣습니다 . 하지만 그 금액을 주면서도 성능이 필요하니깐 제품을 구입하잔아요 .. 블랙야크 AS상담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 고객님의 제품이 방수가 안되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블랙야크 회사 방침상 1년이 지난 제품(제꺼는 1년 반되었습니다 )에 관해서 물이 샐수도 있다 ..라고 하네요 ..1년 미만의 물새는 제품은 불량처리되지만 1년반 시간이 지난 제품은 물이 새도 불량은 맞으나 방침상 보상체제가 힘들다 라더군요 ..구입시기가 비슷한 아이더 고어텍스 신발 ...물이 아주 쪼금 샙니다 AS했더니 ..제품의 불량이 확실하며 고객님 께서 구입하셧던 금액만큼 보상해드릴게요 하고 시원하게 AS를 해주는 반면 블랙야크는 처음 그 그액에 구입하셧으나 지금 저희가 그신발을 이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이정도 금액만큼 지원이 안됩니다 ..하고 하네요 ..구입시기랑 불량의 원인,그액이 같지만 AS에 있어선 아이더 K2 랑은 너무나도 어처구니 없는 보상을 보객에게 AS 하네요 .. 낚시를 하시는분들 고어텍스 신발 하나쯤을 가지고들 계실겁니다 .. 고어텍스는 방수신발과는 조금 다른 물을 막아주는 제품의 원단이 고어텍스가 아닌가 ? 저는 그리생각해네요 . 물이 스며든다 ? 고어텍스 신발이 아니죠 ? 그냥 일반 운동화죠 ...어차피 물샐꺼 머한다고 10만원을 더주고 제품구입해서 이런AS를 받아야 하는지 ..개인적으로 블랙야크 제품에 한번 실망하고 AS에서 또 한번더 실망하게 되네요 .. 제품의 불량 있을수 있다하지만 ..그만큼의 AS로 고객을 진정시키면 고객은 계속 제품을 사용 할수있는데 ..타사에 비해 어처구니 없는 AS방침 블랙야크 신발 신고 계신분들 ..본인신발 욕조에 한번식 담궈 보시고 제품확인 한번식 해보세요

배불러서 그러는 듯 합니다.

벌만큼 벌었고 쓸만큼 쓰고 있으니 배짱이죠...
원래 신발이든 옷이든 고어텍스든 뭔 텍스든 안신고 안입고 가만히 놔둬도 제품 출고일부터 기능성의 유효기간도 있구요 혹여 실수로 세탁기에 한번 들어갔다던가 빨래비누에 솔로 벅벅 세척했다면 그 기능성은 바로 아웃이지요.
저도 지금 연식 쫌 된 고어텍스 노스페이스 중등산화 가끔 신고 나가는데요....이거 비오는 날은 안신고 나갑니다.
의류제품 그것도 고어텍스라는 고가의제품인데

하지만 A/S는 빵점이라..

이건 대리점에문제가있어보이네요

본사 인터넷 홈에들어가시면 바로 해결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안된다면 대리점앞에가서 화형으로공개처형을...

방법이너무 잔혹할까요?
원가 2~3만 원 하는 제품들을 12~20만 원에 판다는데 그걸 내버려두는 세태(정책)인데 뭘 더 바라겠습니까.
갑질입니다
아직까지 소비자 무서운줄모르는 갑질행세
마음이 아픕니다
1.의류든 신발이든 고어텍스원단은 세제선택,세탁방법에따라 단1회세탁이라도 방수기능이현저히 떨어집니다.
2.무상 as기간은 소비자가격책정기준 회사의 정책입니다.. 쉽게말해서 블랙야크같은경우 1년365일 뭔핑계를붙여서라도
거의 평균20~30%세일정책입니다. 그세일했는가격이 그제품의값어치인거죠. 그값어치에 무상수리기간이 1년이상지속된다면
수익이발생할수없죠.. 반대로 k2나 아이더같은경우 관심있게보시면 블랙야크만큼 세일을남발하지않을겁니다.. 수익이많은만큼
무상as기간이길어지는거죠..

동종유사 아웃도어를취급합니다.. 대리점마진이 빅5중(노페,밀레,블랙야크,네파,코오롱) 최악입니다..
한말씀 더드리자면 구입시 고객등록되어있으시면 성함만말씀하셔도 가까운매장에서구매날짜조회가됩니다.
빅5아웃도어는 서로가경쟁상대이기때문에 무상as기간도 하자부분에있어 거의동일하게 맞추어나가고있습니다.

추측을하자면 제품하자가발생하면 대리점에서 제품번호를먼저봅니다, 그제품번호에는 생산연도를 알수있습니다
행여 생산은2014년인데 2015년3월경에 세일가에구매를하게되면 본사에서는 고객등록이되어있지않으면 그제품은 판매근거자료가
없기에 2014년구매로 간주를하게되면 현재가6월이니 1년이넘은걸로 간주가됩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꼭 고객등록하시고 구입근거를남기시는게 향후 무상as처리에 도움이됩니다.
전 그냥 포기하고 살았는데....
이런 것들도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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