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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다보니 이런 경우도 있네요...ㅜ.ㅜ;;

진짜 그동안 온라인으로 낚시용품을 거의 800만원치 구매해왔지만 오늘같은 경우는 처음이라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NT수향 구매후 한달만에 기포인듯 도장불량인듯 한것을 12대나 발견하고...2차 A/S까지 받았는데도...깔끔하게 처리가 안되어(28대 한대는 엔시수향 로고가 지워진채로 왔습니다...)그냥 포기 하고 사용중에 어차피 산거 그냥 애정을 가지고 쓸려고 오늘 대전 한 낚시쇼핑몰에 NT36대를 주문했습니다. 기포로 워낙에 A/S사람들하고 싫은소리도 한지라...기포 노이로제 걸려서 다 설명드렸죠... 그럼...당연히 제품 보낼때 한번더 확인하고 기포가 있으면 다시 전화해서 물품 안보내고 환불해주면 되자나요? 오늘 물건을 받았는데 6번대 8번대 손잡이대 이렇게 3곳에 같은 현상의 기포가 존재하네요... 가게 전화를 하니 안받아서 ... 다이렉트로 사장님 휴대폰을 했죠... 전에 받았던 엔티수향과 동일한 기포현상이 있다고 하고 교환이나 환불해달라고 하니... 뭐 그런걸로 교환이나 환불을 하냐고..."아저씨 처럼 꼼꼼하신분이 왜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냐고...차라리 매장에 직접가서 사지 그랬냐고..." 하면서 화를 내기 시작하는겁니다... 저는 처음에는 그냥 대화를 해서 좋게 풀려고 했는데 쇼핑몰 사장님 저 언제 봤다고 저에 대해서 무슨 평가를 하는겁니다. 꼼꼼하니 무슨 되도 안한 꼬투리를 잡니... 이런식으로.... 교환이고 환불이고 간에 거기서 이제 저도 빵터졌죠... 하두 흥분해서 대화가 잘 생각이 안나는데요... 은성 A/S센터에서도 기포인게 맞으니깐 2번이나 무상으로 A/S해주지 안그럼 왜 해줬겠냐구요.. 더 어이 없는건 나름대로 제일 깔끔한거 고른다고 어제 바쁜데 그지껄이 했는게 화난다고 하는겁니다.ㅡㅡ;; 아니... 물건이 불량이고 기포가 있음 반품을 하던지 팔지 말던가 해야지...무슨 저보고 택배비 5천원이 아깝다니 뭐 어쩔꺼냐고 하면서... 진짜 살면서 이딴경우가 있나요? 택배비 5천원보다 제 전화비가 더 나왔습니다...나참 어이가 없어서... 짜증나서 됐으니깐 그냥 내가 쓰던지 창고에 쳐박아두던지 하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꽤나 미안했던지 문자 날라옵니다....저도 회원탈퇴했죠... 진짜 이게 뭔 경우랍니까? 물건 하자 있는거 받아서 교환도 안되고 환불도 안되는 이따위 쇼핑몰이 존재한다니... 상호를 말하고 싶지만 차마 참습니다.. 아 진짜 짜증이나다 못해 서럽네요...

반품 하시는게 맞을듯 싶슴니다.
저도 님과 거의 같은 상황으로 갸쓰지 햇는데
기분상 사용안하게 되드라고요.
기분 푸시고 반품하시길 권해 봄니다.
원조노지님 안녕하세요..처음뵙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근데 이미 집어 던져서 다 박살났네요...그냥 비싼 술한잔 했다고 생각합니다...
즐낚하시고 안낚하십시오.
편하고 저렴히 구할라 그러지,기포 있는거 구할라구

쑈핑몰이용 했나..말 한마디라도 참~~~
ㄷ ㅁ
배불렀네
ㅗ ㅏ
배불렀네
이런글 자주올라오면 2*9
쩍팔리잖아
에휴~~~~~

정신차리시게,,,
매장 사장님들 사고방식이 더웃깁니다저도 엔티몇대 살려고 매장가서 꼼꼼히 살피니 사장왈 손님처럼 꼼곰히 살피는 사람 없습니다 은성낚시대는 그냥사가서 쓰다가 이상발견되면 as받으면된다 라고 합니다 그럼 첨부터 하자있는 물건 사가서 그냥사용하다가 as받으라는 애긴데 ...그건아니지요 불량은 아예팔지를 말아야지요 as개념과 불량을 착각하고들 있더라고요 매장에서하자있는 물건들 을 1차로 걸러줘야 조구사도 인정을 받고 판매한 매장도 재구매를 위해서 많은손님들 방문할것입니다 판매만 하고 나몰라라 as받아라고 하면 절대안됩니다
매장 공개 부탁 드립니다.
기왕 이리 됐지만 다른 회원들 피해라도 맊아 주셔야죠....
또바기님께서 말씀하셨네요 매장 이름
그사저나 은성은 도장좋기로 유명한데....
은성도 이제 배째라인가요
돌콩님 글쓰신분 말씀하신 낚시방과

같은곳 인가요?

궁금해서요
음...
아마 매장에서 입고 받을때 일일히 확인하고 받지는 못할테고...
바쁜 것까지는 이해하겠지만 위의 태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사장말대로라면 온라인은 불량이 많다의 논리인건지?
안보고 사니 어쩔 수 없으니 그냥 쓰라는 건지?
사후관리가 고객의 첫번째 관리전략인데 참 어처구니 없군요. 공개하시죠.
문제있으면환불은어렵더라도다른낚시대로교환해줘야한다고생각합니다,,,
처음부터은성회사에서불량품질시장에내놓았고온라인에서도이상유무확인하고
판매를해야하는데,,,,소비자가봉인지...
대전?

온라인?

혹시?

거긴가?

아니것제?

긴가?
상호는 이미 눈치빠르신 회원님들께서 알고 있으시네요.
처음에는 그냥 참고 넘길려고했어요...근데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는 태도와 판매방식이 너무 이해가 안되서 그럽니다.
차라리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그냥써도 된다고 하면서 말하면 쓸 의항도 있었습니다. 어차피 SSBLC / SSBKC 이제품들에서 그런 현상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제가 받은 SSBLC제품은 100%동일현상 발견됩니다...
36대도 역시나 SSBLC이고요...
근데 사장님말씀이 5~6대중에 그나마 제일 깨끗한거 골라 보냈다고 하는데..제일 깨끗한게 이정도면.. 나머지도 다 불량을 소지 하고 있다는 말씀이자나요? 그래서 제가 그랬죠...아니 그러면 은성본사에 말해서 그시기에 생산된 제품을 전수 리콜을 하셔야지 그걸 소비자에게 A/S받아서 쓰라고 하고...판매자님들은 나몰라라 하면 되냐고...그러니 사장님말씀"왈" 은성 본사에서 리콜을 안해준다는거죠...
결국...소비자가 알아서 뽑기를 잘 해야 한다는 결론입니다...
처음부터 저도 이런 광적인 꼼꼼함을 가졌냐고요?
130만원치 새제품샀는데 그중에 90%가 불량인데도? 바보가 아니고서야 누가 안꼼꼼해질수 있다는 겁니까?
(그래도 처음 구매한 낚시점 사장님은 제가 사용을 하다가 알아서 죄송하지만 교환이 힘들다고 했고, 본사A/S를 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불편을 줘서 죄송하다고 말이라도 하더군요. 이게 정상아닌지요?)
제가 무슨 수십억을 쌓아놓고 사는 부자도 아니고요. 3교대 해가며 힘들게 번돈 모아서 모아서 산건데...
아무튼 저는 거기서 그냥 낚시대 준다고 해도 안쓸껍니다.
긴글 읽어주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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