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월척에 자게판은 요지경 ..

월척지 자게판은 정말로 요지경속인것 같습니다 ~~ 1년에 한두번씩 크고 작은 일들로 홍역도 치르고 ~ 잠잠해지려하면 꼭 한번씩 일이 터지네요.. 마음도 복잡하고 심경에 변화도 생기고 어지럽고 복잡하던 머릿속이 남도방 진우아범선배님 한말씀에 싹 정리가 되어서 이제 그만 월척지 대충 자동빵이나 노리고 떠나려 했는데 .. 딱 까놓고 여기서 할말좀 하고 떠나던 말던 하겠습니닷 ~~ 아니 먼넘에 세상에 이렇게 웬수들도 많고 ?? 니편 내편도 많고 ?? 니것 내것 집착들을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그냥 상대방을 있는그데로 인정해주고 생각해주면 되는것을 .. 이건 저렇고 요건 저렇고 .. 참나 .. 에휴 ~~ 그냥 다 내려놓으세요 ~~ 월척지 암것도 아닙니다 ~~ 나라는 존재가 100% 라면 여기 월척지는 10%? 아니 단지 1%면 충분합니다 ~ 저역시도 이제 아니 오늘부터 여기 월척지 10%만 생각하고 지낼랍니다 ~~ ^^ 뒤돌아보면 암것도 아닌것을 ~ ㅎㅎ 그리고 달랑 온라인상의 공간일지라도 상호간의 예의만큼은 좀 지켜줍시다 ~~ ^^ 달랑 온라인상의 인연 개에뿔 암것도 아닙니다 ~~ ^^ 직접 오프라인상에서 만나서 인연 이어나가세요 ~~ 열길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고 ~~ ^^ 제가 월척지서 만나뵌분들 정말 많은데 ~~ 여기와는 전혀 다른분들이셨네요 ~~ 옆에 매장이 작은아버지 매장인데 직원넘이 이틀째 안나오네요 ㅎㅎ 고질병인지 .. 역시 사람은 겉만 보고 판단할게 아닙니다 ~ ^^ 벌써 두번째니 .. ㅎㅎ 1년동안 지켜보면서 아 저놈 괜찮은 넘이네 했더니 ㅎㅎ 말도 없이 안나오고 ㅋㅋ ~~ 역시 사람 겉만보고 글만보고 판단할게 아닙니다 ~~ 단지 소문만 믿고서 판단할거 아닙니다 ~~ 1년동안 매번 봐왔던 놈 속도 모르는게 세상인데 ~ 월척지서 글 몇번 섞으면 형님이고 동생이고 친구고 ? 내가 친한사람이 싫어하는 사람이면 나한테도 웬수고 나뿐사람이고 ?? 나랑 좀 친한사람하고 친하면 좋은사람이고 ?? ㅎㅎ 자기 주관을 좀 가지고 삽시다 ~~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친구따라 나뿐놈도 정해집니가?? 이사람은 이사람일뿐이고 저사람은 저사람일뿐인겁니다 ~~ ^^ 마지막으로 자게판 말 그대로 자게판 .. 다른사람이 보기에 눈살찌프리는 글만 아니면 다 괜찮다고 봅니다 ~~ 제가 처음 월척지 생활할대도 자게판서 니들끼리 끼리 끼리 논다고 욕 무지하게 먹었엇네요 ~~ ㅋㅋㅋ 생각해보니 웃기네 휴 ~~ 근데 그당시에 제가 봤을때는 저한테 돌던지고 욕하던분들 그분들도 끼리 끼리 잘들 노시더만요 ~~ ㅎㅎ 더 웃긴건 ~~ 요건 일년에 한두번씩은 나오네요 ~~ ^^ 서로 조금씩만 배려합시다 쫌 ~~~~ 그리고 뒤에서 이랬더라 저래더라 욕하지들 마시고 ~ 쪽지를 주시던 전화를 주시던 ~~ 휘유 ~~~ ^^ 금연 이틀째인데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 지밍 복잡하네 머라고 쓴건지도 모르겠고 ~~ 지밍 담배나 하나 피우고 와야지 ㅡㅡ;;

ㅎㅎ
거기 동대문 매장쪽은 흡연할려면 1층 가야 하지않나요?

전 전자담배를..실내에서 ㅎㅎㅎㅎㅎㅎ


동낚왕님 화이팅!!^^

걍 계세요

모바일로 상황판단 하느라 힘들었슈

심하기는 했지만 정중히 사과하시니 용서못할것도 없지요
휴 2틀동안 금연한거 한방에 날라갔네요 ~~ ^^ 흐미 핑 도네요 핑 돌아 ~~

ㅜㅜ 전자담배 언넝 사러가야지 .. 물안개피는님 맞습니다 1층까지 가야됩니다 ~ ^^

에구 ~~ 전자담배 한번 알아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사람이기에..잘못도 하고 실수도하고 그런거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잘못을 했을때 용서해주고 다시는 잘못을 하지 않도록 훈계하는게 맞다고 생각이드네요.

저도 실수도 많이하고 잘못도 많이는 하지만 그걸 용서해주기에 더욱더 조심하고 자숙하면서 사람들을 만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다만 실수가 반복되면 잘못이되고 잘못이 반목되면..용서가 힘들어지는건 사실이나.

한두번의 의도하지 않는 잘못은 훈계로 끝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번의 잘못으로 인해 나쁜놈이라는 낙인을 찍으면 자계판뿐만 아니라..전세계에는 사람이라는 존재는 사라질듯 싶네여.

훈계와 낚인은 조금이 아니라 많은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훈계는 잘못을 저질럿지만 가족같은 맘으로 다시는 같은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혼을 내는거라면.

낙인은 같은일이 반복이되든 말든간에...그 사람하고는 단절을 말하는거 같읍니다..

단절보다는 화해가 좋은게 아닌가 감히 생각이드네여..
동대문낚시왕님은 저와는 전혀 다르게 월척을 바라 보시고 계시네요..

저에게 월척은 지난번에 보셔서 아시겠지만 강원도 촌구석에서 다른사람들과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그런 곳입니다..

월척이라는 온라인 상의 인연...전 참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프라인 모임도 중요하겠지만 온라인상의 인연을 먼저 소중히 생각해야 오프라인 모임도 소중하겠지요..

월척지 아무것도 아니라 생각하면 그만이지만 저는 이곳을 통해 얻고 배운게 참 많기에 그러질 못하고 있습니다..

동대문낚시왕님도 이곳에서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많은 분들과 친분을 쌓고 계시자나요??

그런 이곳을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진 말아 주셨음 좋겠습니다..
담배끊은지 3년... 낚시가서 담배 안땡기는 내공까지 됐네요.

하지만... 사람에 속고 사람이 미워지면 담배 생각나더군요..

좋건 싫건 밉건 이쁘건 만나고 부딪치면서 사는게 사람이니..

자기만의 기준과 생각으로 스스로 지킬수 있는 건강한 마음만 있으면 될듯합니다.

전 아직 인생의 내공이 부족해서...

남에게 피해안주고 남한테 욕안먹는 언행으로 살아가렵니다.
동낚님의 글에는 항상 빠트리지않고
댓글 달아왔네요....^^;;
뭔지는 모르지만 왠지 친근감이들더군요...
또다른 몇분 계시지만 다 같은 마음으로...
사실 저두 오랫동안 혼자 낚시다니면서
동호회 활동하신느분들 보면 부럽기도했읍니다.
이곳 월척지도 오랫동안 눈팅만하다가
그나마도 이곳 월척지가 다른곳보다는
활동이나 다른 먼가가 훨 나아보여 작년에서야
가입하게됬네요......회원 가입한곳은
여기 월척이 처음입니다.
긴글 남기기엔 부족함이많아서 줄이겠읍니다.
그래도 우리생활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는
월척지가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글로서나마 자주 뵙기를
바라고..........꼭꼭꼭!!!
금연 성공하시길 바라겠읍니다...^^;;
임플란튼가 뭐신가 헌담서요~

그때까정 담배 안 핀담서요~

월척 자게판만 요지경이겄써유~

세상이 요지경이지~(신신애)

이왕 참을라 그런 담배 함 잘 참아봐유~
성아선배님 ㅜㅜ 이미 담배 펴버려시욤 .. 에휴 ^^

사실 금욜날 치과가서 발치 또 해야됩니닷 ㅜㅜ

사랑니가 아직 많이 남았어유 흑흑 ~~ 언넝 전자담배라도 하나 사던가 해야지 ..

이틀간 참다가 담배 피워서 그런지 머리가 띵 하네요잉 ..
저만 느끼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곳엔 이상한 벽이 있습니다 그벽은 때로는 끼리끼리,때로는 오래되었으니 ,때로는 비슷한연배 등으로 변하기도 하지요.

잘못된것을 지적하는것은 옳은일입니다 하지만
지적도 지적으로 끊나야 합니다

그리고 잘못한이는 사과를 하시면 되고요.

무슨 공개재판을 해야 속이 시원하신지 여쭙고싶습니다.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다른데 어째 튀어 나온 표현들이 다 같겠습니까?
여기에서 그 다른 표현들이 부딪히면 충돌도 생길수 있지만 문제가 해결되어 작지않은 큰 만족도 주지요..
욕심도 내보고 거래실수나 표현의 실수도 해보고 또 좋은 취미 지식을 늘려주어서 기쁨도 얻고
전혀 낯 모르던 사람들 내 핸드폰에 저장도 하게되고 조행기 보면서 대리만족도 하게되고..
볼썽사나운 일들도 아주 쬐끔씩 더러 있지만 즐겁게 하는 일이 비교도 안됄만큼 훨씬 더 많고..
월척지에 대한 시각은 독자들이 수만큼 많이 다를것입니다.
저도 다른 꾼들에게 인상도 찌뿌리게 해봤고 저도 여러번 인상 찌뿌렸습니다만
적어도 월척지는 낚시 봉사였다가 이제 눈 좀 뜨게 해준 고맙고 즐거운 곳이라는 생각이 아직은 훨씬 큽니다.
동대문낚시왕님 같은 고수 고참님께서 많이 이끌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눈팅 강추 가끔좋은일이나 유머글에만댓글달고있습니다^o^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