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겨울동안 실내유료터만 10여회 가고 노지를 출조 못했습니다
작년 10월까지는 주 4-5일씩 노지 출조하다가...일이 바빠져서 안타깝네요 봄 출조를 하려고
한종류씩 낙수대 정비 하던중 다명몇대,수파몇대,신수향받침대몇대,다명받침대몇대,낚시집....등등 여러번에 걸쳐서 은성AS센터에
보냈습니다 담당자한테 아무말 안하고 내용만 적어서 보냈는데 여러회에 걸쳐서 ...매번 깨긋히해서 보내줬더군요
은성사의 후처리에 매우 만족하며 짜증한번 안낸 담당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은성 AS 에 만족하면서 글 남겨봅니다.
은성 AS
-
- Hit : 273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6
다른이들도 같은 만족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A/S 제대로 처리 안해준다면 낚시인들이 불매운동이라도 해야지요.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부러져서 보냈는데 수리비 택배비 다물었는데 ㅠㅠㅠ
변해야지요~
소비자에 불편을 해소해 주어야할 의무가있는것이지요.
축하드립니다~
늘 안출하십시오
주위 보니까 A/S 잘해준다고 하더군요~!
나중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