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글을 올렸는데, 함께할 조우를 찾는다는게 쉽지만은 않은거 같습니다.
매일 회사사람들(사내써클)과만 함께하다보니 사외분들과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에 1달에 한번쯤 같이 할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공기업에 근무하고 있구요....모르는 분들과 함께 하고자하는 만큼 신분은 확실하신 분이었으면 하구요,,,,(세상이 무섭기도 한지라^.^)
바닦 낚시를 즐겨하고 있습니다...물론 밤낚시로,...시간관계상 강화권을 주로 다니지만 충청권으로도 자주 나가는 편입니다.
써클을 들어가려도 너무 많은분들이 동행출조 하다보니 시장판이 되는 느낌이 싫어서 소단위로 갈수 있는 조우를 찾습니다.
낚시뿐아니라 이따금 소주도 한잔씩할수 있는 가까이 사시는 분이면 좋겠습니다.(저는 검단, 나이는39살),나이를 설정하니 쉽지가 않아 나이상관없이 조우를 구하고 합니다....네분 정도만....
저의 정보에 휴대전화확인 후 문자주세요....쪽지,또는 댓글을 달아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부담없는 조우가 되었으면 합니다.....기다리고 있습니다.
인천(서구 검단,연희동 부근)-마감합니다,
-
- Hit : 464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
시간맞으면 저랑도 동출 하시죠.. 저도 강화권주로 파는데 이젠 충청권으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저도 너무많은 사람들 보단 한두분하고 조용히 낚시하고 정리하고 돌아오는걸 좋아 하는지라... 혼자서 주로 가기도 합니다. 나이는 35세 네요..
저도가고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