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면 되겠습니까.?
1.개인 선물교환 게시판
자게판에 개인 선물에 대한 감사의 글들과 사진이 올라오고는 합니다. 그러한 내용은 여기에 담습니다.
해당 내용을 다른 게시판에 적으면 삭제 우려가 있습니다.
게시판에 올리는 거 보다 당사자들끼리 쪽지로 하시던지 전화로 하시는걸 권장합니다.
2.요리 게시판
붕어찜이나 기타 요리가 올라옵니다. 이건 여기로
자 애매한거 정리해 드립니다. 라면도 올라옵니다 이건 3번 게시판으로 가셔야 합니다
해당 내용을 다른 게시판에 적으면 회원님들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고 삭제 우려가 있습니다.
게시판에 올리는 거 보다 평소 요리에 관심 있으면 월척 회원님들 미리 알아두어 카톡으로 사진전송 하는것을 권장합니다.
3.인스탄트 음식 게시판
해당 내용을 다른 게시판에 적으면 회원님들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고 삭제 우려가 있습니다.
게시판에 올리는 거 보다 평소 인스탄트 음식에 관심 있으면 월척 회원님들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서 함께 드시길 권장합니다.
4.지역게시판
광역자치단체 시도로 나누어 해당 시도에 게시판에서만 글을 올리는 겁니다.
해당 내용을 다른 게시판에 적으면 회원님들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고 삭제 우려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 게시판에서는 그 지역 이야기만 하는겁니다.
5.수다 게시판
회원님 한분께서 운영자에게 바란다 글에도 올리셨는데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해당 내용을 다른 게시판에 적으면 회원님들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고 삭제 우려가 있습니다.
6.안수다 게시판
어느 성인군자 께서 혹은 어느 능력이 뛰어나신 분께서
수다와 수다 아닌거, 잡담과 잡담 아닌거를 구분해 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몇몇 회원님들께서 곧 그에대해 정리해 주실테니 그에 따라 합니다.
예문입니다
나 지금 밥 먹었어요 => 수다입니다. 자게판에서는 말이 "다,나,까"로 끝나지 않으면 삭제합니다
제 딸이 올해 고등학교 들어갔는데 넷북이 어떤게 좋을까요? => 잡담입니다. 이런건 자게판에 쓰지 마시고 직접 전자상가 가셔서 물어보세요 , 삭제합니다.
한미 FTA에 따른 미 합중국 관세 양허표 => 예 이런글 올리시는 겁니다.
출퇴근 시간 차량 통행 댓수에 따른 대기 농도 오염이 뇌세포 증감에 미치는 영향 => 예 이런글 환영합니다.
붕어의 신경계 예민도에 따른 미끼 인지 능력과 수온변화에 따른 붕어 뇌 대사량 연구 = > 이런글 올리시면 표창해 드립니다.
7.나이정리 선후배 관계 게시판
월척에서 활동하다보면 다른 회원님들의 출생년도 학교입학 그런게 다르므로 다른회원분이 선배인지 후배인지 애매할때 이용합니다.
되도록이면 당사자들끼리 쪽지나 카톡 혹은 유선상으로 알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다른 게시판에 쓰면 삭제합니다.
8.일기 게시판
월척회원님들과는 전혀 상관없는 개인적인 일상에 대한것은 이 게시판에 적습니다.
이 게시판은 댓글 기능이 없으므로 댓글이 몇개 달리나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9.근엄한 이야기 게시판
좋은 이야기, 밝은 이야기, 맑은 이야기 누구나 봐도 입가에 미소짖게되는 그런 글만을 올리는 곳입니다
단 그글을 본 단 한명의 월척회원님께서라도 입가에 미소짖게 되지 않으시면 바로 삭제합니다.
10.자게판에 활동하는 회원님들에게 바란다 게시판
자게판에 평소에 무슨일만 터지면 지대한 관심으로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 평소에 여기에 올려주시는 겁니다.
단 익명으로 운영할테니 맘껏 쓰세요.
11.출조 후기 및 출조 계획 게시판
이런글만 올리시는 겁니다. 단 날씨 정보 공유도 됩니다.
12번째는 전자제품 및 부동산 문의 게시판이 될 수 도 있고 회원님 및 조우회 상호안부를 묻는 안부 자게판으로 하면 되겠습니까.?
이밖에 더 나눌 수 있는 아이템 카테고리 추천 받습니다.
이정도면 보기시 좋겠습니까.?
자게판을 12개로 나누면 어떨까요.
잉어들어뽕 / / Hit : 2036 본문+댓글추천 : 0
봄은 코끗에 있지만 가슴은 아직 겨울입니다.
갱상도 들어뽕할때 많으디
4칸대 들어뽕 전용 낚시대 있습니다
필요해요???
지금도 월척서버 버벅 댑니다...
그냥 이대로 자게방을 사랑하게 냅둬 주세요~~~~~~~~~~~~~~~~~~~~~~~
잉어들어뽕님 위글은 농이고...회원님들 각자에 희노애락과 낚시하시며 활동하시는 모습들을 보여주시며
월척지 회원으로 조우님들을 기만하지만 않으면 좋을것 같읍니다~!!! 웃고 살죠~~^ㅡㅡ^
5번 찜입니다.
풍류님 압수입니다.
맨날 나뉘어 싸우기가 바쁜 이 나라에서,
월척이라는 오로지 다른 이유없이 낚시가 좋아서 모인 이곳에서도 나누시렵니까??
물론 가끔은 시끄러운 소리도 나고 좋지않은 모습도 보이지만,
인간사는세상 어딘들 조용하기만 할까요.
그져, 인간은 모여서 싸우고 지지고 볶고 해야 정도들고 사이도 좋아지는것이 인간사 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