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인터넷으로 *일 에어봉돌을 구매 했는데 7개중에 2개가 사진과 같은 불량품 입니다.
나도 일본제품 정말로 억수로 싫어하는데 국산브랜드가 이런 수준이니......
*일에 전화했더니......구매한 곳에 문의해 알아보라고 답변고는 전화를 톡~ 끊어버리네요......
한바탕 할려다가 꾹~ 참았습니다.
비싼 밥먹고 내 입만 더러워 질테니까
다른 곳은 몰라도 *일 만큼은 그래도 믿어 와었는데.......
국산 조구사 사장님들~
교체해 준다~
AS해준다~
이런 조치를 떠나서... 제발 좀 물건만들때 제대로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첨부 사진보시면 물건은 완전 새것인데..... 걸림기능을 하는 얇은 링이 툭~ 빠져서 부력조절이 안됩니다.
글을 올렸더니 관리자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제 동의도 없이 싹~ 지워 버렸네요.
https://cafe.naver.com/dongilniceclub/29763?boardType=L
그리고 활동정지를 시키네요~
저도 이제 전투투사로 돌변해야 할 것 같네요~
망해봐야 정신 차릴듯,
소비자를 이렇게 대하는 업체는 끝가지 갈궈줘야 합니다
붕어님 끝가지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문제 있네요
강력한 응징이 필요한데..
우째 방법이 없을까요?
남아있는건 동일각도기하나...
어떻게 고객이 쓴소리을 했다해서 삭제을.......음
에어봉돌도 구매를 할까하다 개당 5천원이 넘길래 포기했는데..
이 글보니 구매 안한게 참 다행이다 싶네요...
ㅋㅋ
물건 죄다 오엠이라
주문하면 제대로 제 날차에
온적없고 부속 빼먹기 일수고
넘비싸서. 손절한지 오래임다..
물런 업체 이야기도 들어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우습나
요번에 대좌대 사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안되겠네요.
다른 것으로 합니다.
스마트알파케미 20여개 1년정도 사용 하면서 전지값이 더 들어갔는데
고민끝에 버리고 타사제품 구입 했는데 스마트알파 버린값 하고도 남았네요
돈많이번갑네.
소비자가 우습나.
얼렁 소비자한테 사과하고
소비자한사람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으면
좋겠다.
지겨보겠소
나이스 대좌 사용중인데
이번주 그레잇 대좌로 바꿀라고 다 준비해놨는데
사실이라면 접겠습니다.
화이팅 하십시요
삭제에 강퇴라니 어의가 없네요
불매가 답이겠네요
AS 우경 1/2 만큼만 해 줘도~~~
동일관계자분들은 이글보시면 정중한사과 하시고 발
빠른 as해주셔야 할겁니다..올라가긴 어려워도 나락치는건 한순간입니다..좋은 기억에 회사라서 참 안타깝습니다..
기억 하겠습니다.
잘 만들지 못하면 AS라도 잘 해 주던가
AS도 못하겠다면 응대와 설득이라도 제대로 하던가
그것도 못하겠다면 장사 접던가
무식하게
불량품 사진과 a/s 응대에 대한 글 때문에
삭제와 활동정지를요?????
그런 조구 업체가 아직도 돈을 버나요??
너무 많이 벌어서
이제는 안벌어도 되고
호구들만 잡으면 되나 봅니다.
동일 인거죠???
동 일
동 일
동일
동일
동일
일방의 주장이 아닌
반드시 쌍방의 주장을 모두 들어 본 후에
동조하든 반대하든 해야 옳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공간에서 쌍방의 주장을 들을 수 있는 확률은
거의 0%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다툼글에는 그 어떤 댓글도 달지 않으시는 많은 님들의 그 어려운 선택에
존중의 박수를 보냅니다.
잘해주시던데요
낚시다니시기 바쁘신가 직원 관리신경좀 쓰시고 시간되시면 고객의소리도 잘좀 챙겨보시기바랍니다
한사람의 고객이 열손님을 모셔옵니다 고객의소릴를 귀기울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