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좋은만남이었습니다

/ / Hit : 3880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울산독수리입니다 낚시꾼과선녀님 이상무님 학생조사님 청풍명월님 영천대물님과 영천 대내실지에서 출조하루 너무뜻깊은하루였습니다.먼저선녀님은구수한 형님처럼대해주시고 이상무님은 친근감이돌고 다음은 학생조사님+청풍명월님+영천대물님 세분은 환상의콤비입니다.참고로 학생조사님은 안면이너무많아요. 영천대물님<감자탕+삼겨살+참>맛있게잘먹었습니다.비록조과는별로지만 ㅎㅎㅎ 사실은저는 이날하루는낚시보다 월척님얼굴보러갔거던요<소원성취완료> ㅋㅋㅋ 아무튼월척님들가정에 평생 행복이있기를 .아쉬움을남기고 저와학생조사+청풍명월 +영천대물님같이 임고쪽으로출발.16일날오후에 부산지부팀이 출조한다고<이야오늘 월척님들얼굴억수로보네 갑자기 ㅎㅎㅎ>저수지에도착하니5-6명이낚시하고계신다 음.도착할려면 아직5시간정도여유가있다.학생조사외2명은 손맛본다고 전투준비하고 난. 먼저와계시는분 조황점검확인하러가니.부산에서오셔다고한다 이야오늘 이못전부다 .부산사람전세네 하고말하니 왜요한다 오늘여기에월척<부산지부>출조한다고 하니.이잉.자기들이월척회원<부산지부>이란다.아이고이럴수가 그럼 멍붕어님요하니 저기계신다고한다.멍붕어님하고불러니 .예 .한다ㅎㅎㅎㅎㅎ인사하고.빨리온이유를 설명하시고...쑥딱...쑥딱,,,,이야 월척님들은 왜 이렇게잘생겨지 이상하네..... 시간은흘러40분경과 휴대폰에서전화왔어요한다 .여보세요하니 빨리새우싸서 자인에오라한다<참고.출조날3명이출조하였음.영천도착해서 전부똥푸레.알죠 ㅎㅎ> 알았다하고 휴대폰꺼고 월님들한데사정이야기하고 자인쪽으로출발.... 멍붕어님외부산지부님들 손맛은좀보셔는지궁금합니다.다음에시간이나면 물가에서한번뵙겠습니다. 월척님들모두다건강하시고 "월"많이하세요 글 재주가없어서 엉망입니다 이해하시기를.....그럼 안녕히.......잠깐....스톱 자인.남곡리.<남곡지>조황입니다.ㅎㅎㅎ 9치한수.6-7치 한25수정도 .미끼는:옥수수...손맛조금봤어요 그리고 철수하면서<17일아침>도유지조황점검하니 5치 6치 7치가 주종 조금씩체포. 건천쪽답사5-6곳점검하니.거의다"꽝"아니면5-6치급 한두마릿씩정도 건천쪽은조금더기다려야할꺼같습니다.한9월달정도... 아이고 피곤하다 이제맘 푹놓고잠이나자자......... 찐짜로월척님들과 만남과 기쁨+행복 이상으로울산독수리입니다 ps:학생조사님 성묘잘해는지요.그리고 임고못에서 손맛은보셔는지..... ,

독수리님 반갑습니다....얼마전에 가입 신고한 새우꾼 입니다..
올해 첨 낚시 시작이구요..열성은 중증이죠..참 동구에 살고
중공업어 근무 합니다..기회가 되면 선배님 모시고
찌보러 가면 좋겟네요..그럼 아녕히 계세요..
가족끼리 부산갔다 이제 막 돌아왔습니다.
독수리님!
정말 즐거운 만남 이었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울 월님들 만나는 님마다 그렇게 멋잇고 정이 깊은지 감탄! 또 감탄입니다.
글쎄, 그날 대내실지는 고기가 목적이 아니었지요.
다음엔 정식으로 고기 함 잡아봅시다.
내내 건강하시고 즐낚하세요.
결국은 부산지부 회원님 만나셨군요....
다행이고 다행입니다.
멍붕어님!
저도 뵙고 싶었는데...
훗날을 기약하겠습니다.
독수리님 글쓰신거 읽고있는데....독수리님한테 전화가 오네요^^
술한잔 하시는데 생각나서 전화주셨다고.....감사합니다.
다시한번 회원님들의 끈끈한 정이 생각이 납니다.
이번출조 정말정말 수고많으셨고 좋은분들 만난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 시간내서 울산에 한번 가겠습니다. 건강하십시요!!!
독수리님!
우중에 술 한 잔 드시면서 보고싶다고 전화 주시고...
이거 이럴 땐 어떡해야하나?
울산에 갈 수도 없고..ㅠㅠ!
다음을 반드시 기약 하겠습니다.
낚시꾼과선녀님.안녕하세요
가족끼리나들이 정말부럽습니다
다음에시간이 나면 다시한번전화드리겠습니다<출조시>
학생조사님
다음에시간이나면 꼭 울산에놀러오세요
그때 확실히대접하겠습니다
아...지금도 술이 덜갠상태입니다
어제밤에 얼마나 먹어는지 필림이.ㅎㅎㅎㅎ
다음에영천쪽으로 출조시 전화할게요
새우꾼님 반갑습니다
다음에 시간이나면같이출조 한번합시다
지금일해야되요그럼안녕히.......
언제 한번 울산에 들를때 연락 한번 드리지요.
그때쯤이면 저도 이슬이를 한잔정도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아무쪼록 좋은 하루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무님 안녕하세요
집에는전부다 무사히도착했는지 궁금했는데
모두다 아무일없이 도착해네요
다음에시간이나면 울산에오셔서 전화주세요
그럼. 울산화이트+횟 확실히 대접하겠습니다
다음에만날때까지 건강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