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진풍레져 이글루...어이가 없네요...

안녕하세요 

 

초보 낚시꾼 입니다.

 

친구따라 낚시 시작한지 이제 2년정도 되었고

 

이것저것 장비를 사던 도중에 겨울철 방한을

 

위하여 이글루3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러회사가 있었지만 10센티가 높아졌고

 

반 고정이 된다는 점에서 진풍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건을 받고 포장을 풀고 설명서에 나와있는데로

 

펴서 설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반을 고정하려고 살짝 밀었는데

 

고정이 안되는것이었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다시 접었다 폇다를

 

몇십번 해도 고정은 되지 안았고 판매처에

 

문의를 한결과 진풍쪽과 연결해 주었습니다,

 

통화와함께 영상통화도 해보았지만 원인을 

 

찾지못했고 본사로 올리라는 말씀에

 

택배를 보내고 오늘 연락을 받았는데

 

너무 어이가 없어서 할말이 없더군요

 

자기네 물건은 초기불량이 절대 있을수없다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니 수리비를 내라 였습니다.

 

아니 무슨 제가 두세번 사용을 한것도 아니고

 

중고를 구매한것도 아닌데 이런문제가 생기냐 했더니

 

인건비 택비 수리비 말씀하시면서 제가 이글루를

 

털때 너무 세게 털어서 기어가 나갔다 합니다.ㅋㅋ

 

얼마나 세게 털었으면 기어가 나갈까요?ㅋ

 

똥밟았다 생각하고 고쳐쓰기로 하고 돈만원

 

입금하였습니다. 돈만원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어떻게 만들면 초기불량이 없을수 있을까요?

 

막 따지고 판매처 연락해서 뭐라 하고 싶은데

 

그래...두번다시  진풍꺼  안사면되지 라는

 

생각과 이글루 생각하시는 회원님들께

 

조금이나마 정보드리고자 이글을 씁니다.

 

초기불량이 1도 없는 아주 멋진 회사 진풍레져에

 

떨어버렸습니다.ㅋㅋ

 

사자마자 고정 기어가 나가고 그것을

 

소비자 과실로 돌리는 참...기가막힌 회사입니다.


흠.... 이것도 어찌보면 AS 인데.... AS 가 후졌다는 글 참고 하겠습니다~ 역시 AS 알아주는곳으로~~
제아는 지인분도 하룻만에고장나 고쳐쓰고잇는데 ㅎ ㅎ
내가전화하면 꼭 처음있는일이라고 조구사들은 애기할까요?
친한 후배가 이번에 구입했는데
매장에서 3~4개 펴봤는데 다 반고정이 안되서
그냥 구입했다했는데....,
글쎄요....,
이해가 안되네요
절대로...

제조상의 과실은

없다.

일단 보내봐라

우리가 살펴보고

결론을 이야기 해주겠다.

....결론은 소비자과실.


많이 보던 진행이죠?

모 일본기업의 소비자 응대를

따라가나 봅니다.

명품기업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어느순간부터 소비자 과실로 몰고가 수리비 청구하던 낚시점 문닫는거 봤는데.
여기도 그렇군요.
출고한지 얼마되지도 않은거 수리비 1만원 청구한거보면 돈이궁한가 봅니다.
앞으론 A/S 잘보면서 조구업체 거르세요.
이거 저도 산지 몇개월쯤 되지만 반고정 안되더군요.
저도 글쓴이처럼 고정기어 밀어봤지만 전혀 멈추지 않고 펼쳐 지더군요.
아스팔트에서 펼쳐보고 지금껏 펼친적 없이 모셔 두고 있습니다만
As보내면 본인 과실이라 할지도 모르겠군요.
새상품 아이디어가 적용되었다는데 무용지물이면, 그게 소비자과실이라 한다면 할말이 없겠죠 ㅡㅡ;;
이런 저랑 정말 똑같은 상황이네요..
얼마전 검색 후 구입하고 첫!!!! 출조에 1단 고정안됨. 심하게 뭘 해본 기억이 없음,
4시간 짬낚 접고 다음 날 구매처에 글남기고
구매처에서 진x측과 통화했으나 자기네들은 검수를 하고 나가니 무조건 고객과실이다라고 어쩔수없다고 함!!! 방법이 없다는데 어쩌겠나요.
진짜 화가 많이 나더군요
처음 펴보자 마자 안되길래 . 구매전 월척에서 이글루 검색해보다가 댓글에. .
몇분이 고장잘난다는 글이 문득 떠오를길래..
다시 댓글을 보니 고장잘난다라는 글들을 보며 내가 허투루 보고 넘겼구나 생각들더군요 유상수리안한다고 했습니다 그전 댓글에 고장 후 요령 몇가지나오더군요.
전 바지옷걸이로 고정해서 쓰라는 댓글 보고..
그래서 가방에 일단 넣어뒀는데 사자마자 이게 참 뭐하는건지 싶더군요 어휴
씁쓸하시겠네요.
뜯어서 한번 폈는데...
소비자 과실이라니...........
우리나라는 제조사가 참 돈 벌기 쉬워요.
as는 말 뿐이니.......
진풍 사장님이 바뀐걸까? 저번에 큰사고가 나셨다고 들었는데
믿고 걸러야겠습니다

본사에서 전문가들이 살펴보면
사용횟수나 고장경로를 추정가능할텐데
택배까지 보낸 상품을
이렇게까지 소비자 기분을 상하게 하다니...

열명 중 아홉이 진범이고
한 명만 누명쓴 이라면
그 한명을 위해 다 풀어주어야한다 배웠거늘...

본인회사 대표자 마인드데로 움직이겠지만
심이 걱정되는 브랜드군요
다른분들도 같은 증상이 있다는 말씀에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요
판매자 또한 포기 할 정도니 말 다한거죠....
다른것보다 정말 기분나쁜건 자기네 물건은 초기 불량이 1도 일어날수 없다는 말입니다
포장전에 5번을 테스트 하기때문에 불량이 있을수가 없답니다.
이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인지...원
불량이 일어날수 있는 일은 딱 2가지랍니다
판매점에서 전시품을 팔아서 고장이 난걸 배송했거나
처음 소비자가 뭣도 모르고 힘을 많이줘서 고장이 나는 거랍니다 ㅋㅋ
라인에서 찍어내는 자동차도 불량이 천지인데...
저렇게 소비자를 우롱하니 참...어이가 없네요
저는 앞전에 가장 저렴한것으로 구입했읍니다,
이글루가 싸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스프링으로만 작동하는것 구입했는데
글쓴분한테는 죄송하지만 그제품 안사길 잘한듯싶네요
저도 제조업에 종사하지만 불량률 1도 없게 만들고자 하는 마음은 이해하나 단1도없으니
잘못된것은 네책임이라는 마음자체가 불량이네요.
그제품은 5번이 한계인가봅니다.
저도 이제품 생각 하고는 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저랑은 반대네요
저는 이글루 2 쓰고 있는데 내려가면 올라오질 않습니다 ㅎㅎㅎ
두번 누르면 올라와야 되는데 안올라와서 손으로 땡깁니다.
이글루 이글루 하길래 뭐 특별히 좋은지알았더니아이템만 좋은건가보네요.
이글루라는 아이템이 동절기에 필수템이라 구입들하지요
근데 가격도 그리 싼편도아니고
또 얼마나 허접하게 만들었으면 그렇게 쉽게
기어가 나가는지 소비자입장에서는 이해가 안가는부분이네요
서비스또한 문제가 많아보이네요
저도 지인들도 참조하겠습니다
쓰레기네요~ 안그래도 새걸로 하나 구매할려고 했는데 걸러야겠습니다.
위로 드리고 감사합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