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손

학자수 구매하기전 학자수 어떤건지 확인차
중고 사이트에서 학자수52대 구매 하였습니다
중고로 구매했지만 상태는 기포 말고는 최상
이였습니다
천류 공장 간김에 52대기포 수리도 맏겨는데
새상품 절번9번 도장불량교환 요청 한것
52대 수리 맏겨던 절번하고 바궈치기 했네요
ㅋㅋ 완전 고객을 호구로 보는지 고객을 어떠게
생각하고 이런짓을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진째 천류 믿음이 안가네요
전에 타회사로 그대로 사용 해야겠네요
전량 반품 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괞히 천류 제품 하번 써볼까해서 마음만 상하네요ㅠ
환불이 답인거 같습니다
낚시꾼은 봉입니다.그러기에 봉이 되지않기위해서라도.
물건이 잘못되었으면 그자리에서 새제품 까서 확인시켜준후 교환해주고
죄송합니다, 출하과정에 실수가 있었나봅니다라고 한마디했다면
아마도 200%광고가 되고 신뢰가 증대 되었을것을
이번에는 수리대 부품교체라!
참으로 어이가 없네.
판매가가 생산가는 아닐진데, 하긴 광고비가 얼마인데,,,
환불 하세요,
환불 받으세요
이네요....
이제 좋은제품 만나시기 바랍니다..
나름 이슈되고 있는 문제인데...
이따우로...니들은 정신 차릴 생각조차 안하지...
두고보면 알겠지...
꾼들이 진짜 등신 호구인지...
마음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한번하면 실수고, 두번하면 고의고, 세번하면 맥이는거랍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다른 낚시인들을 위해서라도 꼭 환불 받으시는게 맞을듯 싶습니다^^
또다른 피해자가 없게요~
자꾸 쭈물딱거리면 화병납니다
즐거울려고하는 취미가 우째 장비땜에
스트레스받는 시절이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해당 업체는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문제되어도 사는 분이 있다는거지요
맘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래가 천류 살아 나 것나,?
개쓰레기 같은 마인드에 ㅈ같은 회사네요..사실이라면 천류는 이제 불매다!!
무조건 반품하세요.
사과도 없이 배짱이네요.
앞으로 천류 추천하지도 사지도 말아야겠습니다.
낚시대 볼때 마다 성질은 날대로 나고 거기에다 편심 아무리 교환, 수리해도 결과는 마찬가지였네요
이건 정말 한두분이 당한게 아니니 개탄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