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한 낚시텐트업체를 칭찬합니다

먼저 전 이 업체와 아무 상관이 없음을 먼저 밝힙니다^^ 약 열흘전 군위의 계곡지에 낚시중 새벽 2시에 집중호우를 만났습니다 초저녁엔 별이 총총~ 은하수까지 보이고 분위기 죽였는데 2시에 갑자기 하늘엔 먹구름이 몰려들더니 ㅠ 동출한 조우랑 심상찮다 철수할래? OK~ (왜냐하면 상류진입로가 물길이라 급류에 갇힐 염려가 컸습니다) 짐을 다 쌀즈음 우르르 쾅쾅~ 장대비가 억수같이 쏟아져 파라솔을 우산삼아 그 무거운 짐을 들고 차까지 약 70여미터를 오면서 파라솔이 나뭇가지에 수풀에 무리하게 힘이 많이 들어가면서 안쪽 살대 연결부위 2개가 파손되었더군요 사설이 길었네요~^^ 45인치 파라솔은 여기 중고장터에서 구입한거라 자세한 재원을 몰랐는데 보라색 파라솔집에 green-B 라고 적혀서 전 그린비 제품인줄 알고 그린비 것인줄 알고 전화해서 A/S 보냅니다 하니 보내세요 하길래 보냈죠~ 그린비 것인줄 알고 그린비 매직커튼도 구입했었다는 3일후 제게 도착한 파라솔은 너무나도 말끔히 수리가 잘 되었는데 동봉된 메모지를 보고 ㅋㅋㅋㅋ 부끄럽고 넘사시럽고 ㅎㅎㅎ "귀 제품은 그린비 제품이 아니고 ㅎ ㅂ 실업제품입니다. 수리는 하였습니다. 차후에는 ㅎ ㅂ 실업으로 A/S하시기 바랍니다." 정성스런 글씨로 써있는데 너무 고마운 마음이 들고 어디건지도 모르고 보낸 제가 부끄러웠습니다 그러고 보니 그린비제품이 더욱 신뢰가 가고 좋아 보이더군요^^ 아~ 그렇다고 ㅎ ㅂ 실업 파라솔 나쁘다는거 절대 아닙니다 당시 대피과정에서 제가 정말 무리한 힘을 가했는데도 살대 이음새 두개면 정말 튼튼하더군요 암튼 두업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면서 이글 마칠까합니다^^

호봉45인치 파라솔 ..
다른분들은 어쩌신지요
살대가 바람에 빠져버리더군요
끼워넣기는 했는데 플라스틱이라 약간 부서진 부분이 있어
as 보낼까 하다 그냥 쓰고 있습니다
파라솔 케이스도 한쪽끝 실단이 터져 꿰매어 쓰고 있는데
케이스는 아무래도 재봉이 부실한듯 보입니다
그런일이 있었군요...

참고하겠습니다...ㅎㅎ

항상 안출하시기 바랍니다.
칭찬하실만 합니다....
그린비에서도 ㅋㅋ하면서 수리했겠내요...
고마운마음을 전하시는

님에게 고마움을 전해 드립니다...

참좋은 소식이네요....
얼릉 친구주시고 그린비로사서as보내세요ㅋㅋ
흐뭇합니다

조구업체의 나쁜 사례도 알려서 경종을 울리고
소비자의 권익도 찿아야 하지만

심붕어님의 경우 처럼 좋은 미담도 적극 알려
타업체에 전파 될수있도록 해야 할것 입니다

미담에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요. 칭찬 할 건 해야죠.
공직도 다른 부서로 가보라는 판인데... 이거 알려야 할 일 입니다.
깍아 내리는 것보다 좋은 점을 널리 알리는 것도 꼭 필요한 일 같습니다.
조구업체 들이 칭찬받는 글이 많아 저쓰면 합니다,
심붕어님 잘 계시지요

기분 엄청 좋으셨겠습니다

이런 업체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그린비 AS직원의 재치있는 수리에 감동이지만

호봉이 좀 시러 하겠네요

그린비,호봉 업체 둘다 명품조구 업체입니다

계속적인 명품AS 기원합니다
그린B 요거는 위에말씀하신 업체이고 그린b 요거는 호봉입니다
저두 다같은 호봉인줄알고 전화했다가 실례한적 있읍니다
저도 저번주 그린비 슈퍼매직3 접다가

폴대 부러져 그린비 전화하고 직접찾아갔더니(집에서 차로 40분거리라)

사장님이 더운날 웃통벋고 직원하고 정말 열심히 일하더군요

얼마나 싹싹한지 말끔하게 a/s해주시고

텐트 치는 것과 걷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제가 가기를 정말 잘했다햇습니다
귀차나서...

전 그냥 철사로 묶어서 씁니다

하나는 낚시줄로 묶었더니 떨어져서

천장 구멍 다 내고있슴다 ㅎㅎ
그린비 서비스는 정말 좋습니다...
다른조구업체나 낚시점 좀배워야 합니다...
A/S 직원의 센스로 회사 이미지도 좋아지고,

미담 듣는 이도 흐뭇하고 좋군요.
훌륭한 기업 정신이군요.
덕분에 아침부터 훈훈한 이야기로
하루 시작 합니다...*^^*
그린B 좋습니다.

파라솔.자동텐트 좋습니다..ㅎㅎㅎ
저도 그린비 파라솔과 그린비텐트 씁니다. A/S 받아본적은 없지만 친절하다니 참 좋군요.
그린비 사장님과 직원모두 소비자입장에서 생각하는 철학이인는것갇군요
저도 그린비 이용자가 될것갔습니다 .
전에 그린비텐트 앞처마 폴대가 제 실수로 부러졌는데...무료로 하나 보내 주던데요~~ㅎ
그린비 a/s 최곱니다~~~~ㅎㅎ
저는 호봉2층 황토파라솔 호봉으로 as보냈는데
택배 보낸날부터 받기까지16일 걸렸어요.
전화준다 해놓고 전화없고 4번전화해서
겨우as받았는데.
부럽당...
다음엔 그린비로 가야겠네요...
흐뭇합니다.
그린비.... 기억하겠습니다.
놀라운 광고 효과네요..
나의 것을 내주고 열가지 칭찬을 받는다.

교훈이 되는 내용 이네요.
저도 얼마전 그린비텐트 관절부위에 천이 자꾸만 관절에 물려서 뜨더 버렷더니
떼어내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집에서 그린비공장이 가까우니 A/S해줄테니 꼭 들려달라 하시더군요,,
몆일 후 그린비사장님을 만나 A/S도 받고 덤으로 바닥깔개,팩,햇빛가리는살대를 주시더군요..
친절에 감동받았습니다..
다시한번 지면을 드려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전 그린비47인치2층 황토파라솔에 슈퍼매직2텐트, 매직커튼을 쓰고있습죠.

품질도 굳~!인데 AS까정 굳~!인 갑네요. ^^
칭찬글이라 늦게 봄이 아쉽네요.

다음에 파라솔을 다시 장만한다면 좋은 조언이 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