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아침을 여는 편지 아름다운 삶의 향기(cafe.daum.net/gidrltkfkd)
목록 이전 다음 향기로운아침을여는편지 떡붕어아이디로 검색03-05-14Hit : 6236 본문+댓글추천 : 0댓글 2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커뮤니티/자유게시판/향기로운아침을여는편지 URL 복사 향기로운 아침을 여는 편지 차 한잔의 여유 詩가 있는 아침의 향기 마음 속 푸른 이름 / 詩 : 이기철 음악의 향기 .. ♬ 김광석 - 서른 즈음에 / 서기상 - 착한 사람들에게 / Nana Mouskouri - Over And Over / Nana Mouskouri - Plaisir Damour(사랑의 기쁨) ♬ 아름다운 삶의 향기(cafe.daum.net/gidrltkfkd) 추천 0 머슴아이디로 검색 03-05-14 10:43 흐미~~~ 비도오고...... 내가 넘 저아하는 노랜디.......... 차분한 마음으로 오늘하루도 시작해야 쓰것네요^^ 추천 0 신고 흐미~~~ 비도오고...... 내가 넘 저아하는 노랜디.......... 차분한 마음으로 오늘하루도 시작해야 쓰것네요^^ 수졸 03-05-14 10:44 떡붕어님 그날 전화 받고 한번 찾아뵈야지하면서도 잘안되네요.죄송합니다.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어제는 될 줄 알고 사베지로 출조했지만 벌써 자리는다 차고 진촌늪에서 12시까지 대를 담구었으나 입질 한번 헛챔질하곤 꽝이었습니다. 언제 한번 손맛 볼까요. 병 나겠습니다. 추천 0 신고 떡붕어님 그날 전화 받고 한번 찾아뵈야지하면서도 잘안되네요.죄송합니다.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어제는 될 줄 알고 사베지로 출조했지만 벌써 자리는다 차고 진촌늪에서 12시까지 대를 담구었으나 입질 한번 헛챔질하곤 꽝이었습니다. 언제 한번 손맛 볼까요. 병 나겠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수졸 03-05-14 10:44 떡붕어님 그날 전화 받고 한번 찾아뵈야지하면서도 잘안되네요.죄송합니다.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어제는 될 줄 알고 사베지로 출조했지만 벌써 자리는다 차고 진촌늪에서 12시까지 대를 담구었으나 입질 한번 헛챔질하곤 꽝이었습니다. 언제 한번 손맛 볼까요. 병 나겠습니다.
내가 넘 저아하는 노랜디..........
차분한 마음으로 오늘하루도 시작해야 쓰것네요^^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어제는 될 줄 알고 사베지로 출조했지만 벌써 자리는다 차고 진촌늪에서 12시까지 대를 담구었으나 입질 한번 헛챔질하곤 꽝이었습니다. 언제 한번 손맛 볼까요. 병 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