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번에 LG 유플러스에서 LG알뜰폰으로 갈아탓네요..
근데 황당한일을 겪어습니다 얼마안되서 위약금이 20멫만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웬 20멫만원이 나왓냐고 LG 통신사에 전화했더니 LG라고 다같은 LG가
아니라하면서요 제가 LG유플러스6ㅡ7년정도 사용을했는데도말이죠 글구2년전에
그것도 핸드폰을 할부도아닌 현찰로 40만원드려서 샀는데도 말이죠 6ㅡ7 년을 LG폰만
쓴 저로서는 LG폰에 회의가 느끼네요..억울해서 한자 올립니다
LG알뜰폰에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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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쥐 유뿔랏어를 사용해서 그런게 아닐까요???ㅎㅎㅎ
구매 하실때 본인이 확인두 해야 하며 고지가 없었더라도 별다르게 보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행여 번호 이동이라고 했으면 이에따른 고지가 있었어야 합니다. 다음으론 호객행위나 TM(전화구매 유도)경우는 보상 받을수 있습니다.
기기를 현금 구매 할경우는 물론 위약금이 없는게 맞습니다만 단 당시 공시지원금(국가에서 정한 단말기 할인)을 받았으면 위약금 발생 합니다.
또 하나는 공시지원금도 안받았다고 한다면 요금할인 경우가 있습니다.이경우에도 요금할인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어차피 어떻해 구매 했더라도
2년 이내일 경운 위약금이 발생할수 밖에 없는 시스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