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자유게시판

    사기꾼검색

    선.후배님들 질문하나만 드리겠습니다.

    대구죽돌이 / 2018-04-19 14:31 / Hit : 3116 본문+댓글추천 : 0

    낚시를 취미로 하다가 일때문에 접게 되었습니다..
    주/야간 2교대 근무를 하다가 보니 도통 시간이 안나더군요..
    이직을하고 주간만 하다보니 시간이 다시 나서 급하게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장비를 사용하다 싹 다 정리를 하고 이번에 다시 새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것저것 보다가 "단레져"용품이 맘에 들어서 받침틀 땅꽂이 자립다리 등등등왠만한건 다 단레져 용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단레져에 문의를 하면 진짜 전화 10번하면 1번 받을까 ㅡㅡ;;;???
    정말 환장하겠습니다...
    왜케 전화를 안받는건지 ....
    발판도 단레져 뉴퍼스트발판사용중인데...
    뒷다리가 짧아서 긴걸로 제작이 가능하다고해서 돈입금하고 했는데 2주일이 되어도 소식조차 없네요 ㅡㅡ;;
    단레져 용품만해도 거진 150만원이 넘어가는데...
    이렇게 연락조차 안되고 하면 A/S는 어쩌라는건지 ...

    선후배님들에게 좀 물어보겠습니다..
    정말 A/S잘해주고 고객이 원하는거 잘해주는 업체없나요???

    이번에 단레져 용품쓰다가 또 버꾸게 되면 그리고 갈아탈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바랍니다.

    song3990 18-04-19 21:55
    단레져용품은 잘모르겠고 갠적으로는 스마트상사 전화잘받고 친절하던대요.
    쟤시켜알바 18-04-19 22:02
    다른 건 몰라도
    근무 시간에 전화가 안되면 좀...
    소비자의 답답함에는 관심이 없어서가 아닐까요??
    홍성한우 18-04-20 06:57
    개인적이지만 미라클 사장님
    전화에 설명까지 정말 열심이십니다^^
    대구죽돌이 18-04-20 07:31
    댓글 감사합니다...한번 고려해 봐야 겠네요...^^
    검정과하얀붕어 18-04-20 09:17
    크루션으로 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AS나 제품들 좋습니다
    현제저도 사용중이구요 ^^
    몽고반점 18-04-20 16:21
    미라클 추천합니다~~
    자붕50 18-04-21 10:10
    사무실이 이전하여 바쁘신가 봅니다
    세종시 연동면에 있었는데~~
    ㅇㅏㅇㅣ폰 18-04-21 23:46
    저도 단레저 두번정도 AS보낼께 있어서 전홛 했는데...

    바로바로 받으시던데요 2번 모두요...

    그리고 문의하기위해 저나드려도 한번에 받으시구요...

    근데 일하시다가 받으셨는지 헉헉 숨소리는 거칠더라구요...

    홈에 등록되어있는 핸폰으로 저나함해보셔욤 !!
    잠시의행복 18-04-22 20:12
    대형조구사가 아니면 작업화경이 여의치 않어서 그럴수도있습니다.
    홈피에 보시면 핸드폰 번호가있으니 참고하세요.
    010- 4997-0406 이번호로해보세요.
    땟장 18-04-25 09:15
    장사하는사람이 전화안받으면 뭐먹고살죠?
    깨구리 18-05-03 17:14
    스마트상사 직원분도 친절하시지만 전화또한 친절하게 잘 받고 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