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시용품에 관한 문의나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만, 광고성 글은 삭제됩니다.

    [질문/답변] 수릿대닷컴

    대꼬쟁이 / 2019-03-16 01:46 / Hit : 5875 본문+댓글추천 : 0

    수릿대닷컴
    직원 뮈하는지
    궁굼합니다.
    수진파라솔 똑딱이
    As처리도 못하고
    택배비 만원주고
    결국 (배사장님)에게 전화해서
    물건 찾으로가고
    뭐하는건지.
    직원 안경낀분
    징글징글 하겠습니다.

    대꼬쟁이 19-03-16 01:58
    파라솔 손잡이
    As도못하고
    택배비 만원.
    용산동에서
    가창까지 기름값
    떡사묵었네.
    대피는중 19-03-16 06:02
    흐음!~
    AS는 "초지일심" 이어야하는디!!!
    수릿대닷컴 19-03-16 07:18
    안녕하세요

    물품을 제가 팔던 남이 팔았던 물품이던 묻지마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남의 가게에서 사온 제품도 택배비만 받고 혹시나 본사에서 수리비를 받으면 수리비만 청구합니다.

    새 박스 꺼내서 박스비 손해라도 보고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꼬쟁이님 A/S가 수진에서 상단에 확인안해보고 보낸 결과로 빚어진 사태라고 봅니다.

    물론 정보 전달도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기분 상하셨다면 사과드리며 다시 한번만 맡겨주세요 무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대꼬쟁이 19-03-16 07:28
    하단봉 검정레바
    As 같이해라고
    맡겼는데.
    파라솔 똑닥이만
    As 했지요.
    As맡기면서 두가지라고
    설명했는데
    안경 직원 건성으로 듣고
    대꼬쟁이 19-03-16 07:32
    As비선불 이라고
    직원이 이야기해서
    만원 선불주고왔죠.
    수릿대닷컴 19-03-16 07:38
    가져오시면 새제품에서라도 빼드리겠습니다.

    출조하실때 들려주세요

    앞전에서 겨울철에는 파라솔 주문건이 없어서 주문하기에 에로사항이 많았지만

    지금은 자주 주문하기에 본 제품꺼 빼드릴수 있습니다.

    직원교육도 다시 시켜 놓을께요~
    대꼬쟁이 19-03-16 07:41
    배사장님.
    며칠있다 가게뒤
    연밭에 한번가지요.
    그때 커피한잔합시다.
    사업 번창하시고.
    대꼬쟁이 19-03-16 08:07
    서로간에 오해가
    생겼습니다.
    원만히 해결되었습니다.
    산수부린 19-03-16 09:58
    수릿대닷컴...
    1.AS...
    2.원만하게 잘 됐네요.
    3.즐거운낚시 언제나 안출 하십시요.
    Positive 19-03-16 12:48
    뭔가 오해가 있었으면 이렇게 푸니 보기좋습니다
    제이킥 19-03-16 13:41
    수릿대닷컴 사장님
    없는물건도 구해다 주실만큼 친절하신데 직원과 약간의 문제가 있었나봅니다.
    사장님이 말도 안통하시는분도 아니고 이런 게시판에 올리기보단 먼저 통화를 하셔서 원만하게 해결하셨음 서로에게 더 좋을뻔했습니다.
    아무튼 잘 해결되셨다니 마음푸시고 안출하시기바랍니다
    땡큐파파 19-03-16 20:20
    수릿대닷컴 사본적 없지만 사장님 좋으신분 같아요
    물건만 파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얻고 물건을 파시는 듯합니다
    많이 비교가 되네요~????
    쇼핑몰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야전CLUB 19-03-18 14:20
    역시 수릿대닷컴~~~ 번창하세요~
    대꼬쟁이 19-03-18 18:44
    제이킥님.
    글에 상황설명드렸는데
    굳이 ~~~
    대꼬쟁이 19-03-18 18:50
    제이킥님.
    님께서 파라솔 As보네보셨는지요?
    As ~상황설명 했습니다.

    직원에게.
    제이킥 19-03-18 21:11
    앞전의 조구사와 개인간의 일이 일파만파 커져서 법정싸움까지 번진일이 있었습니다.
    조구사대표와 전화하고 해결되지않고 막무가내로 나온다면 당연 월척회원들도 알 권리가 있기에 글을 쓰시는건 이해합니다만 직원과의 문제가 있었으면 우선은 사장님과 전화한통화 해서 해결될 문제였던거 같은데 구지 여기에 글을 올리는건 님의 화풀이로밖엔 보이지 않아 댓글 달았습니다.제가 댓글 단거에 화가 나셔서 또 제차 댓글달고 쪽지보내시고 하시는데 수릿대닷컴 사장님은 님 글 보면 얼마나 속이 쓰리실까요? 물론 직원잘못 둔 사장의 책임이 있겠지만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죽는법입니다.
    더이상 왈가왈부 하고싶지않네요.수릿대닷컴 사장님과는 일면식도 없고 계속 그 조구사만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편들 이유도 없지만 님이 무슨 실수를 하고 있는지 모르시는것같아 댓글 달았습니다.역지사지를 꼭 생각해보십시요. 파라솔 AS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꼬쟁이 19-03-18 21:45
    제이킥님.
    수리대닷컴 사장님과
    통화도했고
    님에 댓글이 이상합니다.
    수리대닷컴 사장님과
    조율했는것
    글에서 안보여지십니까.
    그러면 님이 오지랍이 넓어시네요.
    수리대닷컴 배사장님이
    이부분 때문에
    저에게 글삭제 부탁했습니다.
    이문제는 여기서 그만합시다.
    단결 19-03-18 22:31
    제이킥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어리어리 19-03-19 17:16
    수릿대닷컴 세일할때 가끔 이용하는데 더 자주 이용해야겠네요 ...사장님 좋으시네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