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주 토요일에 트캠문의드린 횐입니다.
사기죄로 한 업체를 고소할까 생각중입니다.
혹시나 경찰이나 법조계계통에 계신분있으시면 조언을 구할까합니다.
1.경위
- 19일 판매사와 통화
18일에 일레븐 사이트에서 낚시텐트를 구매합니다.
19일 배송완료.송장에 구매한 모델명이 기재되있습니다.
박스개봉후 내용물 확인.
텐트케이스에 주문과 다른모델이 기재.
텐트에 붙어있는 택도 확인 역시나 케이스 모델명과 동일.
판매처 전화하니 상담사분 제품도 모름니다.
수분동안 실랑이가 벌어집니다 환불하라네요 멘붕!
상담사 동의후 통화중 녹음 해결안되니 팀장한테 전화한다고 하네요.
몇분후 문자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팀장과 통화 월요일에 제조사 통화후 해결해 준다고 원하는게 뭐냐구 묻길래 주문할때 모델명하고 동일하면되고 22일 출조니 22일사용만하면된다.
상담사일은 미안하며 혹시 문제제기할거냐.
문제만 해결되면 할생각없다.
이상 판매자와 통화입니다.
- 21일 제조사와 통화
어느 여자분 10시경 통화를 합니다.
나 : 왜 주문과 동일하지 안은 제품을 보냈는가.
제조사 : 배송된 제품이 맟다.사이트 모델명은 원단이 다른 제품으로 교체되서 제조사만 인지할수 있는 모델명을 직원낀 사용했는데 어찌하다보니 그렇게됐다.
나 : 그 말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는 내용이냐 그럼 추후에 케이스나 라벨택 변경이 있을수있나.
제조사 : 아직 논의된것은 없지만 저를 비롯해 다수의 구매자가 이의를 제기했다.
나 : 제품에는 잔존가치라는것이 있다 사용하다 중고 판매도 할수있는것이니 변경이되면 케이스와 택변경을 해달라.
제조사 : 수분동안 실랑이후 오케이
- 11시경통화
제조사 : 10경에 통화내용 오류가 있다 금일 입고분부터 사이트에 거재된 상품명으로 출고된다고~~
교환해 드릴테니 사용하지마세요.
나 : 멘붕이 아니라 뚜껑 열림 ( 절대로 욕은하지 안았네요) 사람 가지구 장난치냐 10시경 통화했을때는 논의된것도 없으며 고려해볼 문제라고만 하지안았나
제조사 : 원하는게뭐냐?
나 : 난 내일 사용만하면 된다 퀵으로 보내던가
제조사 : 퀵비를 부담 못한다 판매자랑 통화해라~~뚝
열받아 2~3회 통화누름 지 할말만하고 끝음
10분후 제조사 여자분 전화옴니다.
퀵으로 보내주겠다 아까는죄송했다 ㅎㅎ.
물건사고 ㅂㅅ됐네요 .증거라고는 판매자 상담사랑 통화 녹음한게 다이고 제품은 현재 제가보관중입니다.
1인칭으로 기술한점 불콰하시다면 죄송합니다.
사기죄 성립이 가능할까요.일레븐 사이트에도 항의 질의 넣을 생각입니다.
혹시나 최근에 구매하신분들도 확인해보셔야 될듯합니다.
그냥 밟았다 생각하시고 넘어가심이 정신건강에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