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 조구업체 어의 없는 as건 땜시 글 올립니다..
Dif꺼 낚시 의자 쓰는데.
저번에 의자밑하고 의자 제끼는 부분이 파손되서
광산낚시서 부속 받아서 썻는데
![52e54248-b7a5-4849-b419-41e5d2571f08.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freebd/970px_thumb_52e54248-b7a5-4849-b419-41e5d2571f08.jpg)
![32d14023-24b9-4dc6-a9c6-4a75fb1eaa33.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freebd/970px_thumb_32d14023-24b9-4dc6-a9c6-4a75fb1eaa33.jpg)
![86e1ed4e-37e8-4058-ae91-f48a0b69fefa.jpg](https://cdn.wolchuck.co.kr/data/thumb/freebd/970px_thumb_86e1ed4e-37e8-4058-ae91-f48a0b69fefa.jpg)
이번주에 또 파손되서 본사에 as문의 하니
부속을 주문 하라네요.
. 유상으로
그래서 다른 업체는 묻지도 않고 해주는데
왜 안해주냐니까
자기들은 구멍가게가 아녀서 안된다네요.
광산낚시가서 하라네요..
그래서 제가 광산낚시보고 구입한거냐고
메이커보고 구입한거라고 해도
막무가네네요..
그래서
제가 이런 내용 sns로 올려도 되냐니까
올려라 그러네요..
이게 말이 되나요?
정말 화나고 성질나서 몇자 적네요..
이상 호구 올립니다..
구멍가게도 아닌 업체서 고작 저걸로 소비자 대응을 그딴식으로 한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