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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웬만하면 글을 적는 스타일이 아닌데..(긴글입니다.)

    붕심도교주 / / Hit : 3772 본문+댓글추천 : 2

    며칠전 캠솔 밀리터리 보조가방(대) 판매를 위해 중고장터에

    글을 올렸었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확히 캠솔 밀리터리 보조가방(대) 그리고 사진을 정확히 올렸습니다.

    그리고 어제 전화가 왔네요.

    (구)캠솔 보조가방 팔렸습니까~?

    (판)아직 하나는 보유중입니다.

    (구) 택배 됩니까~?

    (판)지역이 어디실까요~?

    (구)영천입니다.영*낚시 입니다.

    (판)영천요~?아 그럼 제가 경주 건천에서 낚시하고 있으니 내일 오전에 직접 거기로 갖다 드리겠습니다.

         몇시에 찾아뵈면 되겠습니까~?

    (구)아침 일찍 엽니다.

    (판)그럼 제가 내일 오전에 전화드리겠습니다.

    그러고는 새벽6시56분에 문자가 옵니다.

    (구)9시쯤 오시면 안될까요~?

    (판)그럼 늦어서 제가 택배 보내드리겠습니다.

    (구)그럼 지금 가도됩니다.내가 그때쯤 갈수 있어서

    (판)예,,그럼 최대한 맞춰서 가보겠습니다.

    (구)예

    저도 울산서 장사를 하기때문에 오전에 철수하고 낚시점에 도착해서 전화하니 8시22분입니다.

    (구)벌써 오셨습니까~?

    (판)예,영*낚시방 맞습니까~?안에 사람 계신지요~?

    (구)예,사람 있습니다.

    (판)그럼 알겠습니다.

    하고 낚시방으로 들어가니 여자사장님이 계시네요.

    가방을 보여드리니 가방깨끗하네요.좋네요~^^

    그리고 금액을 지불받고 기분좋게 내려오는 길에 전화가 옵니다.

    글이 길어지는것 같아 팩트만 적겠습니다.

    (구)가방을 받았는데 내가 원하는 가방이 아니다.

    나는 캠솔 그린인줄 알았는데 이건 내가 생각했던 가방이 아니다.

    (판)저는 분명히 제품명과 사진을 정확히 올렸는데 무엇이 문제냐~?

    (구)이거는 초창기 구형제품이고 가방 사이즈도 그린보다 작고 가방 금액도 다르다.

    (판)사장님,보조가방 색상 다르다고 사이즈나 금액 다른거 없다,

         그리고 초창기 최초 모델은 맞지만 구형이라 칭하지않는다.

         캠솔에 확인해보면 된다.

    (구)판매자 당신이 잘못알고 있다,

    (판)내가 2000 캠솔텐트만 셋트로 두동을 썼다.구매하는 분이 잘못알고 계신거다.

    (구)아니다.가방 사이즈도 그린보다 작고 금액도 다르고 이건 구형이라 7만원에 사지도않는다.

          그래서 나는 이걸 환불해야겠다.당신이 잘못 알고 있다.  

    (판)아니다.나도 캠솔제품을 다수 보유중인데 그걸 모르겠느냐..

          그리고 판매자가 실수한 부분이 1이라도 있느냐~?

          그리고 구매자 스케쥴에까지  최대한 맞춰서 움직이기까지 했는데 이제와서 무슨 말씀이냐..

    갑자기....

    (구)내가 품*지로 갈려다가 시간안되서 못갔는데 그럼 9시까지 기다렸어야하는거 아니냐~?!

    하며 언성이 높아지며 억지를 부리기 시작합니다.

    아까는 제가 시간이 안된다니 바로 와도 된다 문자까지 보내놓고선 말이죠..

    그리곤 제가 되려 화를 낸다며 그래서 가방을 환불을 해야겠다고 울산까지 직접 온다 합니다.

    (판)분명 내가 그 시간이 안되서 다음날 택배 보낸다 했고 본인이 직접

         문자로 본인이 직접 그시간에 가도 된다 말하였지않느냐~?

         그래서 직접 방문했고 낚시점 앞에서 통화까지 했으며 낚시방 사모님을 통해 거래가 완료되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판매자가 실수하거나 오류있는 부분이 있느냐~?

    (구)없다,그래도 난 환불 받아야겠다.

          또~ 구형이 어떻고 가방 사이즈가 다르고 어떻고 판매자가 캠솔을 어쩌고 캠솔에 대해 모르고 있고..

          또 ~나는 판매자가 화를 내서 나는 이걸 환불을 받아야겠으니 처리해달라.

    진짜 이때까지도 고민했습니다.

    제가 월척 인생 20년가까이에 중고거래만 수백개인데도 이런 상황이 나에게도 

    오는구나 라는 생각에.. 돈 7만원이 뭐라고 이런일에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냐라고 말이죠..

    (판)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여쭤보겠습니다.제가 1부터 10까지 실수한 부분이 하나라도 있습니까~?

    (구)없습니다.없는데..알았어.알았어. C BAL꺼!!하고 전화를 끊네요.

    (판)저도 순간 화가나서 어데서 욕하고 있나~!!하고 저도 욕하려는데 이미 전화는 끊겨있습니다.

    아무리 대면이 아닌 전화통화지만

    전화번호 저장해서 보니 연세도 적지는 않으시던데 언행이 어찌 그러십니까..

    아..선배님들..

    저는 그리 생각합니다.

    만약 구매자가 실수하여 구매 잘못되었다면

    정중히 문의를 하고

    본인 원하던 제품이 이게 아니라서 사용할수가 없을것같은데 반품을 고려해줄수 없느냐 라고 

    사과하며 물어봐야하는것 아닙니까~?

    제가 잘못된건가요..??

    구매자의 오류로 구매가 잘못되었는데도

    판매자가에게 잘못된 정보로 판매하였다며

    판매잘못을 억지부리고 판매자가 화를  내며

    나는 이제품을 쓸수없다라는 2차 억지를 부리며 환불을 요구하는..

    그리고는  제품판매에 어긋나는 부분이 하나라도 잘못된 부분이 없음을 인정하면서도

    일방적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그에 팩트로 반박하자 CBAL!!이라는 욕설로 전화를 끊는..

    구매자 사장님~!!

    이 글 보실거 압니다.

    제가 글을 올려본다 말씀드렸으니 말이죠.

    이거 새제품 아니고 중고제품입니다.

    아무리 중고제품이라 하여도 구매자에게도 구매책임이 있는겁니다.

    제가 보유한 캠솔 제품 사진과 구매내역 사진으로 보내드렸죠~?

    선배님들께 욕들어 먹을거 알지만 보통은 아니죠~?

    이래도 아직 제가 잘못돈 정보로 잘못 판매했다 말할수 있습니까~?

    그리고 제가  욕하신거 사과받아야겠다고 문자보냈는데 답변 없으시네요~?

    답변 하지마시고 사과도 하지마십시요.

    저도 구매자님이 욕하고 끊으신뒤에 님 욕 많이 했습니다.

    아주 장수 하실정도로예.. 

    제가 장사와 영업이 업이라 통화녹음이 기본이며 문자까지 그대로 있습니다.

    반박하시려면 반박하시고 그렇지않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십시요.

    본인이 꽤나 당당하셨는지..아님 부끄럽지않으신지요..

    사용제품을 보니 저랑 겹치는 부분이 많으시던데 곧 우연치않게 한번 뵙겠네요.

    제품 모임이 있으면 꼭 참석하여 눈에 불 키고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앞으로는 사과하실때는 확실하게 사과!!

    욕을 할때는 확실하게 욕!!

    부탁하실때는 정중히 부탁하는 

    그런 삶은 지향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어려움속에 매일이 스트레스 많으시겠지만 긴글 읽어주신 선배님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후배가 억울하기도 하고 앞으로는 이런 중고거래는 근절되어야하는 바람과 마음에

    두서 없는 글 올려보았습니다.

    남은 시즌 49.8 하십시요~!!

    헌데 사장님 영*낚시방 사장님 아니시죠~?!

    아니신데 어데로 찾아뵐까요~하니 영*낚시입니다.일찍 엽니다~하시던데..

    아니면 꼭 관련되신 분처럼  언행하시면 안되실듯 해서요~^^

    영*낚시 번창하십시요~(_ _)

     

     

     


    논두렁a 23-05-11 13:29
    아이쿠 중고장터 이런저런일들이 많지요

    글을 읽고 어느분이 실수를하신지는 알겠읍니다

    세상은 별일다있다 생각하시고 맘푸세요 화이팅 ~~~
    쩐댚 23-05-11 13:44
    캠솔 많이 사용하면 사진만 봐도 그냥 구분 가능 할텐데... 하....고구마 100개 먹은것 처럼 답답하네요배달까지 갔는데 ...ㅡㅡ;
    어인魚人 23-05-11 13:47
    사진으로 확인했고,
    사진과 동일한거면....
    구매자님이 실수 하신거 같네요.....
    부처핸섬 23-05-11 15:18
    낚싯방이면 새거많을텐데
    굳이 중고를..
    하드락 23-05-11 15:28
    거래는

    친절과 배려도

    중요하지만,

    단호함도 있어야합니다.


    길게 말 섞어봐야

    감정 상하는 일이 많지요.

    구매자의 실수가 확실하니

    비용제외하고 환불해주시던지

    환불 어려우시면

    초반에 단호하게 응대하셔야 합니다.
    효천™ 23-05-11 17:24
    마음이 많이 상하셨겠네요.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붕심도교주 23-05-11 17:27
    방금 오전에 만나뵈었던 영*낚시 사모님께서 전화가 오셨네요.
    그분은 단골 손님일뿐 관련자가 아니다 말씀하십니다.
    제가 우려했던 부분이 맞았네요.
    주변에 낚시점 손님들께서 낚시점으로 우려섞인 문의를 여럿 하셨나봅니다.
    구매자 사장님..
    사장님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또 다른3자가 피해를 입고 계시네요.
    사모님과 통화 후 글을 내려야하나 고민했거든예..
    근데 아니네요.
    또 다른 까페에서 이 글로 뵙겠습니다.
    아이스티오 23-05-11 19:51
    구매자가 변심이 있었나 보네요,
    콩나물해장 23-05-11 23:32
    날두더운데 열받는일…
    시원한 맥주한깡하시고
    털어버리세요
    실바람 23-05-12 22:44
    마음고생 많으셨겠습니다.
    빨리 잊으심이 마음 편할듯 합니다.


    마음이 씁쓸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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