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진과 같이 두동강이 났는데 수리 받으려면 본사로 보증서+바톤대만 보내면 되나요?
아니면 멀쩡한 부분까지 다 동봉해서 보내야 하나요.
그나저나 낚시대란게 의외로 별 힘을 안줘도 툭 부러지는 경우도 있나 봅니다.
씨알이 18-09-16 20:10
저도 쓰고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되셨나요?
슈나리2794 18-09-16 20:17
향어 챔질 이후 랜딩중 퍽 소리와 함께 똑 부러졌습니다. 무상 수리 되겠죠?
무조히 18-09-16 22:20
이 문제는 은성에서 어찌 대응할지 관심이 가네요.
은성에 문의해보시고 결과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또다른시작 18-09-16 22:39
불량인거같네요.미리전화해서 상황설명 하시고 교환해돌라고 하세요, 이런경우는 첨보네요
슈나리2794 18-09-17 09:50
금일 은성에 AS문의전화 했습니다.
연휴가 끼어 있어서 물량 과다로 분실의 위험도 있고 수령기간도 어차피 연휴 이후라 안전하게 연휴 끝나고 택배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보증서 1장 첨부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보증서의 내용 기재 여부는 상관 없다고 합니다.
파손 부위만 보내도 되지만 낚시대를 통째로 다 보내면 추후 맞춰서 보내주니 웬만하면 통째로 보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테르 18-09-17 12:51
제품 불량으로 보이는데 보증서가 왜? 필요하지요?
제품 불량이라면 보증서 없이 바톤대 교환이 맞습니다.
항상변함없이 18-09-19 16:53
근데 이거 제품불량 같은데 먼저 은성사에 전화 한번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슈나리2794 18-09-19 19:16
은성에 문의 했었는데 보증서 1장 첨부하라고 하더라구요.
설계부터 다른 대물대 어쩌구 저쩌구 하더니
초릿대도 아니고 바톤대가 왜 이케 된건가요?
은성으로 연락해 보셔요 수리보다는 바톤대 교환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