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제경우는 솔직히 그냥 머 그저그렇네요.^^;;
보증서 없이도 무상수리 해주신단 분들도 많으시던데 ..... 너무기대했는건지....
명플 4번대 두대 (한대는 두동강나고 .또 다른 한대는 끝이갈라져서 3번대가 쏙빠져 고기가 가져감. ) 파손으로 36보증서 한장이랑 쪽지에설명적어보냈더니 1.2.3.4번대랑 갈라진4번대를 다시보내주시네요. -..-
결론은 ''보증서 하나에 하나만된다.'' 입니다 .ㅋㅋ
포비짱 18-07-10 21:41
혹시 보내시기전에 미리 통화는 하셨나요
하이붕 18-07-10 22:18
전 지난주월요일에 보내서 오늘받았네요.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은성as는,.
유유창천 18-07-10 23:53
기포랑 파손된 거랑 AS 다를겁니다.
파손은 은성에서 무상 AS 잘 안해 주더군요.
기포는 자기들 책임도 어느정도 있다 생각하는거고
파손은 사용자 과실이 더 크다 생각하는거죠.
저도 전화하고 파손된거 택배 보냈는데 절번값 얼마라 해서 그냥 입금해 줬어요.
보낸 택배는 부친때는 선불로 부쳐 주더군요
뉴트라파낙스9933 18-07-16 18:12
저도 택배보내면서 연락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래저래 잘 얘기하면 as는 잘 해주던데요...
하구 18-07-18 16:35
댓글 보니 은성 as좋군요~~
기포로 보증서 없이
3번에서 8번까지 새걸로 교체
받침대 색상 달라서 그것도 새걸로 교체
택배비도 선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보증서 없이
이틀만에 돌아 왔던데요
그래서 앞으론 은성만 써야겠다 생각했는데
지난번에 수파골드a도
바톤대 위로 두절번 뽀각
바로 새걸로 교체 해 주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