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은성 A/S

    초록찌불 / 2019-04-22 10:16 / Hit : 2193 본문+댓글추천 : 0

    몇번이고 귀찮게 전화드려서 질의하고 A/S 신청해도

    짜증 한번 안내시고 웃으면서 응대 해주시는 부산 A/S 담당 여직원분(직함을 몰라서)

    감사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도리어 제가 미안 할 정도로 친절히 응대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말에 낚시 후 낚시대(명플) 약간의 하자(절번물림)가 발생하여

    월요일 일찍 전화드려서 질의 한 결과 명쾌한 답을 주시네요~~^^

    물질적인 것보다 더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낚수생각 19-04-22 14:17
    친절한 직원이라면 당연히 칭찬을 받아 마땅하죠.
    저도 같이 응원합니다~ ^^
    오늘도역시 19-04-22 21:59
    고객이 흡족해하는 AS 여직원은 은성사의 가장 큰 영업사원이네요..
    복이굿™ 19-04-23 10:42
    저도 은성 a/s두번 받아봤느데 친절합니다
    진행 상황도 문자로 보내 주시고요.
    바톤대 교체 하면서 원래 바톤대에 감겨져 잇는 수축고무도
    빼서 새 바톤대에 넣어 주시더군요 사소 한거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생각의나무 19-04-23 12:41
    현재 여러조구사의 낚싯대를 사용하지만....
    낚싯대는 은성이라 자부 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