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은성 AS관련

    S모그 / 2022-07-25 09:53 / Hit : 4932 본문+댓글추천 : 3

     

    cec9e6ca-e21c-4dd5-a656-dda315e6ced9.jpg
    314b06ec-5d9d-4c02-93e8-ee7fa8ab9d80.jpg
     
    AS를 받아보지 않은 분들을 위해 공유해 드립니다.
    낚시대 구입 후에 사용 상 문제(도장기포나 편심 등)이 발생하시면, 묵히지 마시고 그때 그때 보내셔요.
    (사용할때마다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는)편심의 경우에는 특히나 바로 보내시구요.
     기본 보증기간이 1년이니, 구입 후 1년 이내에는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허대장 22-07-25 13:25
    보름전에 명파s 32대 두대 구입하여 이틀전 유료터에서 낚시를 하는데 첫수에 3번대가 부러졌습니다.

    붕어 사이즈는 월척 조금 안되보였고 3번 부러진곳이 지저분하지 않고 깨끗하게 부러져있던데 이건제 과실로 들어가는건지요?

    너무 쉽게 부러져버리니 어이가 없습니다. 혹시나 센터에 보내면 무상수리가 가능할까요?
    S모그 22-07-25 14:10
    @허대장님께

    우리나라에서 '가능'이란 말이
    1%의 가능성이 있는 거나,
    99%의 가능성이 있는 거나
    생각하는 사람의 눈높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똑같이 '가능'입니다.

    그 '가능'이란 말씀이
    "100% 무조건 무상 수리가 되는 거냐?"고 묻는 것이면
    누구도 '그렇다'라고 장담을 못해 드릴 겁니다.

    AS절차에서의 수리비의 요구나, 무상수리 처리 등은
    AS담당자가 파손경위나 실제 파손된 부위를 보고 주관적으로 처리되는 고유한 업무 내용입니다.
    파손관련 AS는 무조건 파손부위가 동봉되서 AS실로 들어가야만
    (AS담당자께서 파손 부위를 보고 불량인건지 아닌건지 판단.....)
    무상수리의 가능성(?)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이 1년이니
    출고된 지 1년 미만의 상품이라면 웬만하면 무상수리쪽으로 처리될 '가능'성이
    출고된 지 더 오래 지난 상품 보다야 높을 수 있겠죠.
    하지만 100%라고는 아무도 장담 못할 겁니다.

    # 보통 불량 절번의 파손 형상은 불규칙하게 부서지고, 불량 없는 절번은 깔끔하게 칼로 자른듯 부러진다는 말들도 있긴 합니다.

    # 같은 낚시나 다른 낚시대에서 기포나 편심 등과 같은 AS를 받아야 될 다른 품목이 있다면 같이 보내서,
    부서진 절번이 무상처리 되면 좋고, 아니면 어쩔 수 없이 부품값을 지불하겠다는 마인드로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허대장 22-07-25 14:21
    S모그님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보증서가 있기는 하나 보증서 사용하자니 아깝고 은성사 제품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것이라 여쭤봤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니

    A/S는 좋다고 하니 사비들여 수리하더라도 일단은 보내보겠습니다.

    질 좋은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S모그 22-07-25 14:32
    @허대장님께
    기왕 보내시는 거면 밝은 곳에서 절번들 자세히 보셔서, 미세 기포라도 있으면 기포가 있다고 메모에 적어서 보내셔요.
    초도 사용이시기 때문에 쓰시면서 그 기포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진행되어 확산될 수 있거든요.
    허대장 22-07-25 15:11
    S모그님

    다행이도 이틀전 출조후 집에서 다시 확인해본 결과 기포 편심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요즘 나온 제품은 기포발생이 현저히 줄었다고 듣긴 하였으나 당분간은 출조후 잘 관찰해 보겠습니다.

    장마가 끝나면서 요번주부터 많이 더워진다고 합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십시요

    관심과 좋은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경조맨 22-07-25 18:43
    일단전화해서 문의해 보세요. 보낼때는 선불 받을때는 은성사에서 부담합니다. 1년미만은 보증서 동봉하면 무상수리아닌가요.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해주세요 말하세요. 그사람들은 부서진각도만 보면 다압니다. 전문가니까요.
    허대장 22-07-25 19:46
    경조맨님

    3번대가 너무 쉽게 부러져서 처음에는 불량품 뽑았나 생각했는데 제가 명파처럼 고탄성 낚시대는 처음인지라 제 과실이었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수릿대 검색해보니 3번대까지는 부담이 덜되는거 같아 나중을 생각해서 보증서는 쓰지 않을생각입니다.

    물론 무상 수리 되면야 좋겠지만요. 일단A/S보내면 무상수리 유무와 제과실이었는지까지 알수있으니 경조맨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문의해보고

    수리 보낼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불량품이었으면 좋겠네요. 무상수리를 떠나 제 과실이라면 조금 섭섭할거 같네요 ^^

    경조맨님 관심 감사드립니다.
    단양 22-07-25 21:15
    제경험으로는 a/s 보증서 있으면 100% 보증 수리 해주더라구요
    기포현상은 보증서 없어도 100% 교환 해줘습니다.
    걱정마시고 보증서 동봉 보내시면 됩니다.
    빛의예술 22-07-26 07:51
    고탄성 일수록 고급대 이고 가격도 비싸죠 단점은 3번대가 맥없이 부러집니다.
    3번대 과도한 휨새 유발 세심히 조심 해야 합니다.
    덩치 있는고기를 뜰채 사용없이 랜딩 한다던가
    줄 짧게 매고 떡밥단다고 과도하게 휘게 한다던가
    낚시대에 감겨 꼬인원줄이 3번대를 과도하게
    휘게 한다던가( 보이지 않는 밤낚시 에 발생)
    기타 등등~~~~
    이리온나 22-07-26 11:08
    저도 명파s 첫 출조에 3번대가 똑! 부러졌네요.
    은성도 이제 옛날의 은성이 아닌가 봅니다.
    이렇게 허접할 수가 없어요.
    게다가 기포는 덤으로 바로 올라왔더군요.
    허대장 22-07-26 12:03
    이리온나님

    저도 그랬지만 속 많이 상하셨죠..그것도 첫 출조에....저도 월척 안되는 붕어 뜰채뜨려고 하다가 부러졌는데...좀 약하긴 한거 같아요..

    A/S는 좋다고 조사님들이 말씀들하시니 은성사 믿고 써야지 별수있겟어요...

    기포는 저도 걱정이긴한데...나름 고가의낚시대인데 이것만큼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