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사용기] 우경레져 A/S 후기 (감사 인사)

    추억마실 / 2020-07-28 08:51 / Hit : 4616 본문+댓글추천 : 6

    안녕 하십니까? 월척 회원님들

     

    제가 여기에 글을 올리는 것은 우경레져 A/S 후기 입니다.

     

    제가 처음 우경 받침틀 8단을 구매를 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을 해 왔습니다

    지난번 조행시에 본인 과실로 인해서 우경 섶다리 부분이 Crack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낚시 도중 깜빡 졸다가 앞으로 미끄러져서 섶다리 부분 파손)

    그래서 어떻게 수리를 해야 할까 고민을 하다가.. 파손 부품은 수리 부속으로 판매 하는 부품이

    아니라서 우경 레져에 전화 문의를 했습니다.

     

    상황을 설명 드리니까... 우경 레져 사장님 말씀이 다른 말씀을 전혀 하지 않으시고

     "부서진 곳 포함 해서 섶다리 양쪽 다 보내 주세요"고 말씀 하시고는 "제품을 받아서 꼼꼼하게 점검 해서

    수리 해서 보내겠습니다"고 말씀 하였습니다, 정말 친절한 고객 응대를 잘 해 주셨습니다.

     간단한 수리이니까.. 제가 직접 하겠다고 말씀 드리고 파손 부위랑 필요 부품을 주문 하였습니다.

    소비자 과실이라서 부품 비용을 제가 지불 하겠다는 말씀을 드렸는데도 불구 하고

    당일날 파손부품 및 추가 필요 부품 까지 넣어서 무상으로 보내 주었습니다.

    다음 날 제가 직접 파손 부품 교체 작업을 하고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낚시를 취미로 가진 저로서는 다양한 제품의 A/S를 받아 보았지만 우경 레져 처럼 친절한 응대는

    경험 해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번 우경 레져에 감사를 드리며, 작고 사소한 부품일지라도 책임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A/S를 해 주시면 우경 레져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사업 번창을 기원 합니다.

     

    "사장님 오래 오래 사업 번창 하시고,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글쓰는 재주가 없지만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0f52c24e-eb56-4d77-91cb-ba818405b681.jpg
    ffda0422-5af4-43ab-84ed-aa2a9c5ef16c.jpg

     


    부처핸섬 20-07-28 08:55
    받침틀중1등이지요?
    타사꺼 쓰지만
    다시우경 쓰래도 쓸거같습니다
    S수심초 20-07-28 09:13
    역시 우경이네요
    만족은 작은거 하나에서 부터 시작이며
    그것을 실천 하기란 말처럼 쉽지 않을진데
    As에 있어서 실천을 감행하는 우경레져에
    박수드립니다
    꾼의힐링 20-07-28 10:18
    우경 A/S 깔끔하게 잘 해주시더군요 물건받고나서 감사인사드린 기억이나네요^^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김원장 20-07-28 10:42
    우경 as는 최고죠^^
    꼬냥이신랑튼튼이 20-07-28 10:51
    우경 최고 맞습니다 ㅎㅎ
    높은인격체 20-07-28 11:50
    올해 파손된 부품 있어서 방문a/s 한적 있었는데 꼼꼼하고친절하게 잘해주십니다.ㅎㅎ
    대게쟁이 20-07-28 12:12
    AS하나로 여러조사님들의 칭찬이 많네요
    사업은 본디 우경처럼 하는게 옳은것 같습니다
    수많은 조사님들의 칭찬이 곧 영업인거지요
    우경사장님 사업번창하시고.대박 나셔요
    위원장 20-07-28 12:28
    제풍은 최고가 아닐지 몰라도 AS만은 최고입니다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여담으로 혹 부속이 구형(개선전 부품)과 신형(개선된 부품)이 혼용으로 되어 있으면 모두 신형으로 교체도 합니다 사장님 마인드가 2번 AS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시는 것같습니다 물론 2번 AS하면 사장님도 AS시간이 2배들고 택배비도 더 드니까요 고객에 대한 믿음도 더 생기고요
    낚수생각 20-07-28 13:09
    저도 몇 번의 A/S를 통해 고객을 배려하는 선한 마음을 경험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준이사랑™ 20-07-28 13:59
    우경 AS 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삼천육백사부 20-07-28 16:56
    지금은 다른 받침틀로
    갈아탔지만 우경의 사후관리는
    다른 업체에서 본받아야
    할것같습니다
    동막골 20-07-28 18:47
    우경받침틀 처음 나온 80년도 중반 쯤 부터 사용하다가
    중간에 좋다하는 타사 받침틀 대 여 섯 가지 신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다
    지금 다시 우경으로 돌아왔네요~
    나름 정감도 있고 불만없이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살모사 20-07-28 20:09
    박수를 보냅니다 우경 ^^
    귀공자30 20-07-28 20:12
    ` 아마 as하면 우경을 따라올 조구사는 없을 겁니다.제 아들과 섭다리 구입한지가 십오년 넘었을 겁니다 그동안 각부분 나사등 수리차 택배로 왔다 갔다한회수도 서너번 작년에는 의성에 출조 하다 공장에 들렸읍니다.전체 나사등 모두 무료로 다 해주시고 중강연결 프라스틱 값만 받으시길레 감사인사만 하고 왔읍니다.지금도 사용중인데 아들이 너무 오래 되어 바꾸라 합니다.그런데 저는이받침틀이 좋읍니다. 아마도 몇년은 더사용할것 같읍니다.마음에 드는받침틀이 있어 살려고 하니 그간 삼십만원이 올라있더군요. 해도 해도 너무 하더군요 구입할려는 마음포기 했읍니다.앞으로 계속 사용할것 같읍니다.
    세발낙지 20-07-28 21:40
    우경 서비스는 만족하는 1인입니다.

    서비스는 우경만큼만 하면 별4개 이상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검은수염 20-08-11 15:57
    저두 우경 쓰는 사람인데 이런글 볼때마다 기분 좋네요 우경 화이팅 ...
    Heracles 20-09-01 18:25
    끝판왕이죠~!!
    작은찌 20-10-02 11:32
    우경 AS 인정 합니다
    수초킬러 20-10-31 06:53
    우경 쵝오에요^^
    야인조사 21-11-03 13:07
    A/S에 감동받아 전 ,,
    무조건 우경 불만없이(사용상에도.....)애용하고있씀니다.
    전화 받으시는 사모님 역시 감사드립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