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 동와 http://www.dong-wa.com/ 낚싯대 사용자들의 친목,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동와낚시대 A/S 처리는 잘해주는지요~???

    BICMAN / 2019-05-02 10:29 / Hit : 5316 본문+댓글추천 : 0

    동와낚시대 A/S 처리는 잘해주는지요~?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지원란에 문의 글 입력했는데 소식이 없어 3일 후 동일 글을 입력했지만 묵묵 무답입니다.

    전화를 해볼 생각인데,

    혹시 동와 A/S에 대한 경험담이 있으신 분의 얘기를 듣고 싶습니다.


    l장군l 19-05-02 12:57
    저도 편심때문에 AS글을 올렸는데
    아직까지(한달이상) 답이 없네요.
    편심있는곳 찾아서 제돈으로 그냥 교체하였습니다.

    물론 전화통화는 안했구요.
    제가 쓰는대가 수릿대가 저렴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혹시 전화통화 하시어 AS를 받으시면 후기좀 부탁합니다.
    둥이™ 19-05-02 14:27
    수릿대 교환 몇번 했는데 유상수리이고 한번은 재고 없다더군요.
    힐스브래드 19-05-02 19:52
    수보에서 무한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유선통화후 거리가 멀지 않아서 as센터에서 초기불량 무상으로 교체 받았었고, 그 이후에기포 등은 유상 수리인것 같은데, 낚싯대를 전체 샌딩하고 재도장해야 한다는데 가격대가 만만치 않을것 같다 하여 그냥 돌아온 경험이 있네요.
    여기조아 19-05-04 17:56
    그렇군요
    까망하루 19-05-14 10:42
    저는 A/S 받을경우 택배 보내고 도착했다고 하면 다음날 전화해서 통화하고 바로 담날 물건 받았습니다.A/S속도는 3~4일이면 빠르다고 생각하고요.

    보증서가 없다보니 파손에 대해서는 모두 유상으로 서비스 받았습니다.
    단독출조 19-05-25 22:02
    기포 관련으로 서비스 받은적있는데
    전화통화후
    배송은 선불이었지만
    무상교환 받았습니다
    담당자 분들이 친절한 편은 아닌데
    처리는 잘해주시더라구요



    2024 Mobile Wolchuck